어제 팅커벨프로젝트와 협력하고 있는 서울 동물복지지원센터에 있던 세 아가들이 팅커벨의 품에 안겼습니다. 세 아가들의 이름은 모루루, 쿵야, 우유입니다.
1) 모루루는 5살 추정 코카푸(코카스파니엘+푸들 믹스) 아이로 성격이 무척 온순하고 사람을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모루루. 5살 추정. 남아. 성격 온순, 사람을 좋아함.
2) 쿵야는 포메라니언 아이로 사람을 무척 좋아하고 애교가 많습니다. 치아 부정교합이 매력인 아이입니다.
쿵야, 포메라니언, 2살 추정, 남아. 사람을 무척 좋아하고 잘 따름.
3) 우유는 요크셔테리어와 말티즈 등 여러 아이가 믹스된 것 같습니다. 1살 정도의 여아로 나이가 어린데 겁이 많고 소심한 편입니다. 성격은 순합니다.
우유. 믹스견. 여아, 1살 추정, 약간 소심하고 겁이 많은 편. 순함.
최근 우리 아가들이 임보가정으로 많이 간 덕분에 세 아 이를 구할 수 있게 됐습니다. 연말이 가기 전에 구조한 모루루, 쿵야, 우유 세 아가들이 입양센터에서 잘 지내다가 좋은 새 가족을 만나 행복하게 잘 지낼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주세요.
세 아가들은 12월 10일, 입양센터 아이들 서서울 호수공원 산책행사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첫댓글 모루루.쿵야.우유 이쁜이들 어서와~ 이름도 얼굴도 성격도 다들 이쁘네~♡♡♡
으아아 다들 너무 귀여워요😍
어쩜 애들이 딱 맞는 귀여운 이름까지 달고 왔네요 ㅎㅎㅎ 완전 환영합니다~
아가들아 우리팅프에 온걸 축하해~~
옴마야~~ 너무 이쁜아이들~!!
이름도 찰떡이고~^^ 환영한다!!
팅프에 온걸 환영한다
친구들과 사이좋게 잘 지내다가 집밥 먹으러 가자~^^
모루루,쿵야,우유! 어서오렴~~
너희들 너무 사랑스럽고 이쁘다~~
예쁜 아가들 반가웡 ^^
모루루 쿵야 우유 각자 개성잇는 이름이네~아이들도 이름만큼 개성 강하고 매력적일 듯요🤩
반가워 애들아~ 친구들하고 잼있게 놀다가 찐가족 만나자~~
세상에 예쁜 아가들~~ 환영해~~~^^
헉!! 세 친구들 너무 반가워요^^ 토요일에 만나 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