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충제 먹어야 하는 이유(참고만 하세요
구충제을
꼭옥 먹어야 할 이유
~~~~
기생충, 체내독소로 인한 질병증상
- 소화기-
변비:기생충은 그 모양과 크기 때문에 총담관과 소화기관을 막아 버리는 경우가 있다.
크나큰 기 생충들이 모여 작고 가느다란 관을 막아버리면 배변이 어려워진다.
설사:원충류의 기생충은 세포조직에서 발견되는 프로스타글란딘을 생성시키는데
이 물질이 나트륨과 염소를 고갈시켜 설사를 유발시키는 것이다.
그러므로 기생충 감염시에 생기는 설사는
일반 감염물질을 배설시키는 인체의 반응이라기 보다 기생충의 작용이라고 볼 수 있다.
가스와복창만:어떤 기생충은 소장 상부에 사는데 거기서 염증을 유발하여 배속에 가스와 더부룩한 증상을 일으킨다.
이런한 상황은 콩, 설익은 과일과 채소등 소화가 어려운 음식을 섭취했을 때 더욱 심각해 진다.
복부 창만이 계속되면 몰래 침입한 기생충들 때문에 생긴 증상으로 생각하면 틀림없다.
이런 소화기 증세는 기생충을 제가하지 않는 한 몇달 혹은 몇 년씩 간헐적으로 지속된다.
하복통:아랫배 좌측에는 에스장 결장이란 것이 위치해 있다.
여기는 큰 기생충들이 영주하는 곳이다.
흡충. 회충. 기타 수많은 기생충들이 살기를 원하는 장소이기 때문이다.
배변을 자주하면(하루 2. 3회가 정상)거기서 사는 기생충의 숫자를 많이 줄일 수 있다.
설사를 하면 기생충이 있다는 뜻도되지만 기생충을 많이 배출시킨다는 의미도 된다.
기생충과 함께 대장균들도 함께 하복통을 일으킨다.
맹장염:하복부 우측에는 대장과 소장을 이어주는 회맹부라는 곳이 잇고, 거기에 밸브가 있다.
때때로 이 부위에 큰 기생충이 끼어있다.
항문에 가려움을 유발시키는 요충은 보통 여기에 숨어 있다.
이 소장과대장을 이어주는 회맹부 바로 아래 충수돌기가 붙어있고 여기가 바로 요충이 가장 살기 좋아하는 부위가 된다.
이 곳에 요충이 세균가 함께 번식하고 있으면 통증과 염증이 생길 수 있다.
장과민증후군:기생충은 장을 과민하게 하거나 염증을 일으키며 장벽에 달아붙어 갖가지 소화기 증상을 유발시키고
필수 영양성분, 특히 지방물질의 흡수를 방해 한다. 영양불량은 많은 양의 지방변을 일으킨다.
음식 때문이라고 생각되면 아이스크림, 치즈, 요구르트등을 먹지 않는 것이 좋으며 우유는 끓어 먹어야 한다.
-여성질환-
자궁내막증:자궁 내막증은 불임의 원이이 되기도 한다.
이때 장흡충이 자궁에 있을 수 있다.
때로 양간흡충이나 간디스토마, 췌장흡충등이 자궁 내막에 기생하기도 한다.
기생충들이 뜻밖의 장소에서 발견되는 것은 화학용해물 때문이다.
자궁경부:자궁경부는 통증을 잘 느끼지 않는 곳이라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남성의 전립선과 같이 문제가 많은 곳 중의 하나다.
때로 바늘로 찌르는 것 같은 통증이 있어 문제를 알려주어도 무관심으로 지나치기 쉬운 곳이 바로 이 곳이다.
기생충이나 박테리아, 독성물질이 이곳에 들어 있을때 가느다란 통증이 있게 된다.
불임:불임의 경우 자궁, 난소 그리고 자궁경부의 기생충이나 화학 독성물질들을 제거 하여 해결하기도 한다.
임신한 사람이 기생충치료를 하는 것은 태아에 영향이 있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이 좋겠다.
방광염:60-70%가 대장균이나 이콜라이에 의해 유발되지만 여기에 분선충도 포함된다.
- 통증 -
관절통:기생충이 관절로 이동하여 거기서 포낭을 형성할 때 통증이 생기는데,
이 통증은 관절염과 상관관계에 있기도 하다.
관절에 생기는 통증과 염증은 기생충(회중,십이지장충,분선충,선모충)에 의해
조직이 파손되거나 인체의 면역반응이 약해질 때 비롯된다.
섬근육통:선모층 트리키넬라가 근육속에 깊이 들어가 포낭을 형성하고 살 때 생기는 통증이다.
십이지장층이나 분선층 기타 연쇄상구균이나 포도상구균 그리고 캄필로 박터등이 함께 작용하기도 한다.
심통:심전도로 파악되지 않아도 가끔 심장부위에 통증이 생길 수 있다.
이는 보통 견사상충에 의해 생기고 또 다른 기생충으로는 역시 사상충 계통의 로아로아에 의해 생긴다.
두통/편두통:분선층은 현미경으로 보일 만큼 가는 실처럼 생겼다.
주로 말의 질병에 관여하나 사람들과 애완동물들도 쉽게 옮는다.
많은 경우의 두통에 분선중이 원인이 되지만 특히 편두통 환자들에게는 100%예외없이 분선충이 발견된다.
목통(눈의통증):눈은 편모층, 선모충, 원생충, 십이지장충, 주혈흡충, 톡소플라스마 같은
기생충들이 살기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이다.
이들을 죽이면 눈의 통증이 며칠 내에 사라진다.
북부중앙의 통증:이것은 자궁, 방광 또는 장내에서 비롯된 것이다.
특히 방광벽에 살기를 좋아하는 주혈흡충과 기타의 기생충들도 배출되는 것을 싫어하여
방광으로 숨는 경우가 많고 거기서 통증을 유발시키기도 한다.
-피부-
여드름:여드름은 세균과 관계가 있는데 이 세균은 청소년들의 지방피부로 인해 더운 번성하기도 한다.
또한 회충 종류의 선모충이 원인이 된다.
선모충은 보통 근육이나 횡경막에서 살지만 여드름의 경우에는 피부에서 발견된다.
건선/습진:건선이나 습진 모두 회충 때문에 생긴다.
회충은 애완동물에서 쉽게 옮기기 때문에 항상 재발의 우려가 있다.
기타:기생충은 피부 두드러기, 담마진, 습진, 백납 등 기타 피부 알러지 반응을 일으킨다.
피부궤양, 부종, 소양증 등은 모두 원충의 침입에 의해 생긴다.
-호흡기,천식-
천식:천식은 100% 작은 회충과 연관된다.
음식이나 먼지로 들어온 기생충알이 위장에서 부화되는 순간 그 유충이 대장으로 가지 않고 폐로 올라간다.
거기서 천식을 유발한다.
천식환자는 꽃가루나 짐승털, 담배연기 등 오염된 공기에 알러지를 일으킨다.
알러지:기생충은 인체의 과민반응을 일으키고
때로는 장벽을 뚫고 들어가 그곳으로 소화가 되지 않은 굵은 음식입자를 끌어들인다.
이때 인체의 면역반응이 활성되어 백혈구의 한 종류인 호산구의 숫자가 증가된다.
호산구는 조직세포를 흥분시켜 알러지 반응을 일으킨다.
알러지와 마찬가지로 기생충도 면역글로블린 E의 생성을 촉진시킨다.
-기타증상-
당뇨병:췌장흡충에 의해 생긴다.
동물의 췌장에서 사는 이 흡충은 인체에 들어와 원래 살던 곳과 유사한 환경을 찾아 사람의 췌장으로 들어가 기생한다.
거기서 인슐린을 분비하는 베타세포를 망가뜨리게 되고 결국,
인슐린의 분비를 저해하는 까닭에 혈중 당이 조절되지 않는 것이다.
치매:치매환자에게서는 뇌에서 화학오염물질인 자일렌과 톨루엔이 나타나고 잇다.
이 화학용해물들은 여러종류의 음료수에서 발견되는데 오염물질과 기생충의 관계는 밀접하다는 것은 이미 설명했다.
치매 환자의 뇌에서는 수은, 탈륨, 카드뮴, 프레온등이 축척되어 있는 것을 보는데
특히 알루미늄은 예외없이 나타나고 있다.
동시에 뇌에서 4가지 일반흡충이 발견된다.
우울증:기생충이 뇌속에서 신경전달물질의 생산을 방해하거나 또는 그것의 균형을 무너뜨려 우울증을 유발시킬 수 있다.
보통 개나 고양이 회충, 선모충, 분선층, 그리고 십이지장충 등이 관계한다.
간질:간질은 항상 회충의 유충이 뇌에 있을 때 발생된다.
사실 회충이 뇌에 들어가 있는 것은 비정상적이다.
그들은 보통 위장과 폐사이를 왕래하는 것이다.
회충의 유충은 개, 고양이, 말, 돼지, 기타 흙속에 먼지 속에 얼마든지 있어 감염이 쉽게 되므로 조심해야 한다.
회충은 항상 박테로이드 프라질리를 지니고 다니느데
회충과 함께 뇌에 들어온 이 박테리아가 뇌종양속에 들어 있는 것을 보게된다.
뇌종양은 기생충과 박테리아 등이 죽어 없어지기 전에는 줄어들지 않는다.
빈혈:어떤 기생충은 장의 점막에 달라붙어 인체의 영양분을 빨아먹는다.
기생충의 숫자가 많아지면 피를 다량 유출시켜 철분부족의 치명적인 빈혈을 일으킨다.
육아종:육아종은 종양같은 종괴를 말하는데 그 속에 기생충알을 품고 있다.
육아종은 주로 대장이나 직장벽에 생기나 폐, 간,복막, 자궁 등에서도 발견된다.
신경과민:기생충의 대사물질과 독성물질은 중추신경에 자극을 줄 수 있다.
때때로 불안, 초조,근심등은 기생충 감염에 의해 발생된다.
암:기타 현대의학이 지적하고 있는 많은 종류의 발암인자 가운데 기생충은 빼놓을 수가 없는 부분이다.
1997년도에 출판 된 기생충학 서적에는 최소한 5가지 종류의 기생충이 암의 원인이 될수 있음을 명시하고 있다.
암도 결국은 기생충의 하나의 증상이라고 볼 수 있다.
암 기생충설 주창자들
- 알버트 아브람M.D 게스톤 네슨M.D 버지니아 리빙스턴M.D 알란 켄트월 주니어M.D
- 요하네스 피비거박사(노벨 의학상 수장자)
- 훌다 클락박사, 구엔더 엔더라인박사, 로얄 라이프박사 등
만성피로:피곤, 나른함, 무기력, 우울증, 집중려부족, 기억력퇴보 등의 증세는 모두 만성 피로증후군으로 포함된다.
기생충은 이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증상을 몰고 오는데
기생충들이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특히 비타민A와 B12의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이다.
알치증:의학용어로 알치증이란 비정상적으로 이를 간다든지, 깨문다든지, 악무는 것을 뜻한다.
이 경우도 기생충에 의해 감염에서 비롯된다는 것이 확인되었다.
이 증상은 수면 중인 어린이들에게서 가장많이 발견된다.
알치증은 체내의 이물질의 자극에 대한 신경의 반응이라고 생각되고 있다.
현대의학에서 알치증의 원인은 아직 논란의 대상으로 남아있다.
수면장애:새벽 2시에서 3시 사이에자주 깨는 것은 인체의 독성이 간을 통해 배출되는 것이 원인 일 수 있다.
한의학에서 그 시간은 간과 관련된 시간이다.
또한 기생충의 대사물질인 암모니아 가 뇌에 축척되면 불면증이 생진다.
한편 기생충이 야밤에 항문을 통해 바깥으로 나오려는 바람에 가려움과 불편함이 발생해 잠을 설치는 경우도 있다.
위내용은 최경송 교수(한의학 박사,교수) 의 책에서 발췌한 내용
긴글 읽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첫댓글 유익한 자료 감사합니다.
좋은정보,감사해요
어렸을때 회충약이라면서 먹었던 구충제가 생각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