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421&aid=0003897123
첫댓글 100대인데도 불구하고 아무도 호출을 안하니까 금방 잡힌거 아닌가요?
종각역에서 신촌역까지 13000원...
종각에서 신촌이 13,000원....? 헐
원래택시가 잡아서 손님이 가자하면 가는거지
사납금제가 아닌 완전월급제를 한다는 것이고, 그걸 유지하려면 비싼요금제를 해야한다는 거네요.사납금제를 하면 요금은 저렴하지만 서비스는 좋지 못할 것이고 완전월급제는 비싸지만 서비스는 좋을겁니다.결국 양날의 검이지요
지금택시기사들을 완전월급제하는건 찬성이지만 비싼요금제해야한단건 이해도 안가고 그렇다고 서비스가 좋아질거 같지도 않네요
결국 승차거부는 택시기사들의 생존권 문제라 못 건드리고 양보 못한다는거네
승차거부를 할꺼면 정부에서 세금으로 주는 택시보조금은 다 없애버려야지
보조금도 없애고 지들 맘대로 하는게 나아보임 비싸면 이용안하게되고 도태되겠지요
홍보냄새 너무 나는데
첫댓글 100대인데도 불구하고 아무도 호출을 안하니까 금방 잡힌거 아닌가요?
종각역에서 신촌역까지 13000원...
종각에서 신촌이 13,000원....? 헐
원래택시가 잡아서 손님이 가자하면 가는거지
사납금제가 아닌 완전월급제를 한다는 것이고, 그걸 유지하려면 비싼요금제를 해야한다는 거네요.
사납금제를 하면 요금은 저렴하지만 서비스는 좋지 못할 것이고 완전월급제는 비싸지만 서비스는 좋을겁니다.
결국 양날의 검이지요
지금택시기사들을 완전월급제하는건 찬성이지만 비싼요금제해야한단건 이해도 안가고 그렇다고 서비스가 좋아질거 같지도 않네요
결국 승차거부는 택시기사들의 생존권 문제라 못 건드리고 양보 못한다는거네
승차거부를 할꺼면 정부에서 세금으로 주는 택시보조금은 다 없애버려야지
보조금도 없애고 지들 맘대로 하는게 나아보임 비싸면 이용안하게되고 도태되겠지요
홍보냄새 너무 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