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휴먼스케이프에서 환자 경험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는 Patient Experience 팀 이경민 매니저라고 합니다.
일전에 저희 앱 서비스 '레어노트'의 소개를 문의드리고자 연락드린 바 있으며,
귀 단체의 운영진분께 인터뷰를 요청드리고자 이렇게 다시 연락드립니다.
저번에 소개해드린 것처럼 저희 휴먼스케이프는 희귀질환 환우분들의 치료여정 동반자가 되어드릴 수 있는 스마트폰 앱 서비스, "레어노트"를 만드는 7년 차 IT 스타트업입니다.
(https://rarenote.io/)
저희는 이러한 서비스 통해 환우분들 개개인의 치료기회 확대를 위해 노력해왔고, 이제는 환자 단체 차원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희귀질환 환자 단체는 치료여정에서의 경험을 나누고 공감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환우분들께 큰 힘이 되는 곳입니다.
이에 저희는 더 많은 환우분들이 단체를 만나고, 단체는 더 조직적으로 많은 활동을 하며 환우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는 서비스를 기획 중입니다.
또한 환자 단체와 함께 희귀질환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우리 사회에 재생불량성빈혈이라는 질환을 더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기를 희망합니다.
이를 위해 다수의 환우를 대표하며 단체를 운영하시는 운영진분께 인터뷰를 요청하고 싶습니다.
인터뷰는 최대 1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으로 1)운영진분이 계신 지역으로 찾아뵙거나, 2)반대로 운영진분께서 저희 회사로 방문해주시는 2가지 중 편하신 방안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아울러 저희 회사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코로나 상황이나 기타 사유들로 인해 온라인 미팅을 선호하신다면 이 역시 가능하니 말씀주세요.
저희의 인터뷰 요청을 수락해 주신다면,
궁금하신 사항은 010-9498-9262로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휴먼스케이프 매니저 이경민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