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마다 쥐어박을수도 없고, 감정소모가 너무커서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 진지하게 물어보니 아침에 동화읽어주면 기분좋게 깰 것 같다길래 스토어에 찾아보니 동화알람? 이런게 있길래 한번 깔아서 시도해보니 2주째 아직 짜증안내고 깨네요,, 유난히 아침짜증 많은 애들 두신 맘들께 희망하나 공유합니다
첫댓글 감사해요 ㅎㅎ
첫댓글 감사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