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기도문
~~~~~~~~~~~~~~~
할렐루야 살아 역사 하시는 하나님.
사망 권세를 이기고 부활 승천 하시어 우리의 구주가 되시며 주님 전에 모여 예배 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 시간 신실한 마음으로 부활의 주님을 찬양하며 예배를 드리기를 원합니다.
부활의 큰 능력과 은혜가 오늘 모여 예배하는 모든 분들에게 충만하게 하옵시고 세워진 모든 교회와 온 나라가 주의 부활을 기뻐할 수 있도록 인도하옵소서.
오늘 부활절 예배를 통해서 부활의 능력을 경험하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옵시고 우리의 삶과 생각이 이 땅 가운데 얽매이지 않고 영원히 거할 거룩한 천국을 사모하며 살아가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이 나라 이 민족을 긍휼히 여기사, 영안을 열어 부활하신 주님을 만나게 하옵소서. 이 백성이 부활 신앙으로 바로 서서 하나가 되게 하옵소서. 이 땅의 백성들이 진정으로 주님을 의지함으로 주님의 복을 받아 누리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대통령과 위정자, 지도자들에게 선한 마음을 허락하사 늘 국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게 하시고 국민에게 꿈과 비전을 심어주는 희망의 정치가 되게 하옵소서. 북녁땅에도 예수그리스도의 복음과 사랑이 전파되게 하시고 북한 지하교회 모든 성도들에게 통일되는 그 날까지 끝까지 견디는 믿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각국에 파송된 선교사님들의 선교사역을 도우시고 승리 할수 있도록 힘 주옵소서.
우리교회가 부활하신 예수그리스도를 증거하는 교회가 되기 원합니다. 죽음과 질병, 공포와 절망으로 살아가는 심령 들에게 부활의 주님을 전하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교회 마당을 밟을 때마다 부활의 주님을 바라보고 새로운 소망과 용기를 얻고 돌아가게 하옵소서. 교회가 든든히 서 갈수 있도록 은혜 더 하옵시고 악의 권세가 조금도 틈 못 타도록 지켜 주옵시며 선한 일을 더 많이 할수 있도록 믿음을 더하옵기를 기도합니다.
느헤미야52일 새벽기도에 은혜를 더 하옵시고 끊임없이 성장하고 하루하루 나아지는 교회가 되도록 인도 하옵소서.
오늘 부활주일에 30년 이상을 000교회 전도사로 하나님과 성도님을 섬긴 000 전도사님에게 감사패를 드리는 시간을 갖습니다. 그 섬김과 노고를 주님이 아시오니 큰 은혜를 더하옵시고 영육 간에 건강하게 지켜 주시며 주님의 사랑으로 더하옵소서.
이 시간 부활의 기쁜 소식을 증거 하시는 주의 사자 목사님께 성령의 큰 능력으로 함께 하옵시고 권세 있는 말씀으로 저희 온 심령을 채워 주옵소서. 임마누엘 찬양대의 찬양을 받으옵시고 하나님께 영광이 되게 하옵시고 듣는 모든 성도님 들에게는 은혜가 되게 하옵소서.
함께 하시는 주님께 감사하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올리옵나이다. 아멘.
~~~~~~
이 카페에 들어 오시는 분들에게 주님만이 주실수 있는 은혜와 사랑이 가득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은 살아 계셔서 마음과 생각과 삶을 하나님의 선하신 뜻대로 인도 하심을 믿습니다.
인간의 어리석고 허탄한 생각에 영향을 받지 말게 하시고 이 땅에 하나님의 영광만 가득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첫댓글 아멘.
기도에 동참하게 해 주신 창공나래님께 감사합니다.
강원댁님. 너무나도 반갑습니다. 저도 얼마간 이 카페에 들어오지 못했는데 지난날의 많은 시간이 부정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카페가 왜 이런 모습이 되었을까요?
~~~~
강원댁님의 평안과 건강을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잊지 않기위해 가끔 옵니다만
점점 페허가 되 가는 카페에요
발달된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할수있게 되자
밴드란 곳이 생기면서 모두들 밴드에 모이는거 같습니다.
@강원댁 그렇네요.
미당 서정주님의 국화옆에서 라는 시에 나오는 내 누님 같이 생긴 꽃이여라는 시구가 생각나는 분입니다.
행복하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