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 문학의봄 *
 
 
 
카페 게시글
수필(수기,꽁트,칼럼,기행) (수필) 책방좋다
유영준 추천 0 조회 48 26.04.23 08:33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23 08:53

    첫댓글 글을 읽으면서 정감 있는 책방 속으로 들어가 보고 있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 작성자 26.04.23 09:19

    감사합니다. 작가님. 늘 행복하시고 좋은 시조 많이 들려주십시오.

  • 26.04.23 09:34

    언제 책방비앵 번개해볼까요?
    작가님 추억속으로 여행다녀온 느낌이네요.
    커피도 한잔!
    미소도 한잔!

  • 작성자 26.04.23 09:47

    감사합니다. 🙈 언제든지요. 작가님.

  • 26.04.23 10:01

    글을 읽으며
    내게도
    가고픈
    찾고픈
    보고픈
    추억을 떠올려보게 되네요

    나를 움직이게 하는 글이네요~~

  • 작성자 26.04.23 11:24

    작가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4.23 13:09

    좋은 추억은 검색하지 않고 그대로 두는 게 좋겠군요.
    옛 여인도 만나지 않도 그대로 두었으면 좋았을 것을~
    차분하고 다정한 수필 잘 음미합니다.

  • 작성자 26.04.23 11:24

    고문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십시오.

  • 26.04.23 14:14

    아하 그런 뜻이군요. 책방 좋지요.

  • 작성자 26.04.23 14:33

    동동책방이 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4.23 16:34

    오래된 기억은 들여다볼수록 조금씩 더 선명해지는 건 저만 그런가봅니다
    나른한 오후, 올리브마카다미아 빵과 커피 한 잔이 그립네요

  • 작성자 26.04.23 17:56

    어떤 커피로 드시겠습니까? 작가님의 기억속 선명한 추억은 무엇일지, 다음 글에서 기다리겠습니다. 🙏

  • 26.04.24 13:13

    9년 전의 기억과 현재가 교차하는 지점에서 느낀 진솔함을 담은 수필이군요.
    여운이 물씬 묻어 나는 글 잘 읽었습니다.

  • 작성자 26.04.24 14:42

    감사합니다. 행복한.주말되십시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