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첫댓글 글을 읽으면서 정감 있는 책방 속으로 들어가 보고 있습니다.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님. 늘 행복하시고 좋은 시조 많이 들려주십시오.
언제 책방비앵 번개해볼까요?작가님 추억속으로 여행다녀온 느낌이네요.커피도 한잔!미소도 한잔!
감사합니다. 🙈 언제든지요. 작가님.
글을 읽으며내게도 가고픈찾고픈보고픈추억을 떠올려보게 되네요나를 움직이게 하는 글이네요~~
작가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추억은 검색하지 않고 그대로 두는 게 좋겠군요.옛 여인도 만나지 않도 그대로 두었으면 좋았을 것을~차분하고 다정한 수필 잘 음미합니다.
고문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십시오.
아하 그런 뜻이군요. 책방 좋지요.
동동책방이 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래된 기억은 들여다볼수록 조금씩 더 선명해지는 건 저만 그런가봅니다나른한 오후, 올리브마카다미아 빵과 커피 한 잔이 그립네요
어떤 커피로 드시겠습니까? 작가님의 기억속 선명한 추억은 무엇일지, 다음 글에서 기다리겠습니다. 🙏
9년 전의 기억과 현재가 교차하는 지점에서 느낀 진솔함을 담은 수필이군요. 여운이 물씬 묻어 나는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주말되십시오.
첫댓글 글을 읽으면서 정감 있는 책방 속으로 들어가 보고 있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님. 늘 행복하시고 좋은 시조 많이 들려주십시오.
언제 책방비앵 번개해볼까요?
작가님 추억속으로 여행다녀온 느낌이네요.
커피도 한잔!
미소도 한잔!
감사합니다. 🙈 언제든지요. 작가님.
글을 읽으며
내게도
가고픈
찾고픈
보고픈
추억을 떠올려보게 되네요
나를 움직이게 하는 글이네요~~
작가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추억은 검색하지 않고 그대로 두는 게 좋겠군요.
옛 여인도 만나지 않도 그대로 두었으면 좋았을 것을~
차분하고 다정한 수필 잘 음미합니다.
고문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십시오.
아하 그런 뜻이군요. 책방 좋지요.
동동책방이 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래된 기억은 들여다볼수록 조금씩 더 선명해지는 건 저만 그런가봅니다
나른한 오후, 올리브마카다미아 빵과 커피 한 잔이 그립네요
어떤 커피로 드시겠습니까? 작가님의 기억속 선명한 추억은 무엇일지, 다음 글에서 기다리겠습니다. 🙏
9년 전의 기억과 현재가 교차하는 지점에서 느낀 진솔함을 담은 수필이군요.
여운이 물씬 묻어 나는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주말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