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선학종합사회복지관의 운영 방향과 사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주민 건강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 부스 활동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주고자 마련한 사업설명회를 겸한 행사로 진정한 이웃을 생각해 보는 좋은 체험의 시간이 되었다.
2024년 3월 25일(월) 오후 2시, 선학종합사회복지관 해도두리 광장에서 펼쳐진 행사는 복지관 황기태 부장의 사회로 진행, 감미로운 에어로폰 동아리의 섬마을 선생님 연주로 막을 열었다.
살기 좋은, 아름답고 건강한 사회를 목표로 시정을 이끌어 가는 이재호 연수구청장의 시의적절한 축사로 변함없는 달변의 이미지를 보여주셨고, 나라사랑과 이웃사랑으로 진정한 이웃을 만들고저 애쓰는 연수노인복지관 최호영 관장, 그리고 선한 이웃을 섬기는 우리들의 교회 김호겸 목사, 연수구민의 건강도우미 이정우 적십자병원 원장 등 우리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헌신하는 각계의 초청 인사로 행사의 무게를 더 하였다.
8개의 체험 부스에서는 혈압 혈당 측정과 암 면역, 치매, 척추 관절검사 등을 진행하여 비가 내리는 쌀쌀함 속에서도 기다리는 행렬이 장관을 이루기도 하였다. 박상길 단장을 위시한 기자단원 육순만 기자, 유춘자 기자, 이정애 기자, 우종만 기자가 합동 취재에 임한 행사는 오후 5시에 막을 내렸고, 행사를 통하여 그동안 살아오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진정한 이웃으로 잘 살고 있었나를 되 돌아보는 의미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
2024년 3월 25일
합동취재 : 박상길 단장, 육순만 기자, 유춘자 기자, 이정애 기자, 우종만 기자
첫댓글 기사 내용에 빠져들게 되네요. 수고하셨습니다.감사해요. 앞으로도 계속 좋은 기사 글을 기대해 봅니다. 편안한 날 되시길.,. 🙏
편안하게 읽어내려가면서 행사에 중요성과 목적도
일게되고 장소를 가본듯
자세한 표현에도 지루함없이
잘 보았습니다 역시 1조팀장님 이십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몸과 마음이 피곤하고 바쁜중에도 오랜시간 취재 함게 해주셔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박단장님! 우팀장님! 육 팀장님! 유 선배님! 이 기자님 취재 기사 영상 정말 잘보았습니다 좋지않은 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우종만기자님 궂은날씨에 취재에 자진 협조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기사내용도 잘 간추리시고 요점정리를 잘하셨네요
행사내용 또한 잘 담으셨어요
아무튼 가정편강 하시기 기원하며
수고하셨습니다.
부족함이 많음에도 격려의 글로 힘을 주시는 단장님과 단원들의 응원의 글로
힘을 얻었습니다. 더욱 겸손한 자세로 열심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