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구들아건강하게 살아줘서 고맙때이우리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면서 지금과같이 정답게 살제이그라고장교장 팔순생일 정말 축하해~~ 박상운
첫댓글 장인석 교장 선생 8순을 축하 드리며 축하노래 부를수 있어서 좋았고 자리를 마련해준 윤태식 사장 내외 분 좋았습니다!아울러 우리 11기 동기회가 동창회 체육대회에서 받은 각종 트로피를 30주년 즈음에 다시 볼 수 있어 감회와 격세지감을 느낀다.마카다 건강 관리잘 하고 구순 잔치에 못 올 사람 손들어봐라~~~ 정상덕
Same to you 이규달
장교장 8순생일 거듭축하하면서 윤사장 사진 감사~마카 Goodnight 정재영 ~
'살다 보면 살아진다' 라는 말이 실감납니다! 그저 찾아오는 하루하루 감사한 마음으로 잘 살아봅시다! 고맙습니다.장인석
첫댓글
장인석 교장 선생 8순을 축하 드리며 축하노래 부를수 있어서 좋았고 자리를 마련해준 윤태식 사장 내외 분 좋았습니다!
아울러 우리 11기 동기회가 동창회 체육대회에서 받은 각종 트로피를 30주년 즈음에 다시 볼 수 있어 감회와 격세지감을 느낀다.
마카다 건강 관리잘 하고 구순 잔치에 못 올 사람 손들어봐라~~~ 정상덕
Same to you 이규달
장교장 8순생일 거듭
축하하면서 윤사장 사진 감사~
마카 Goodnight 정재영 ~
'살다 보면 살아진다' 라는 말이 실감납니다! 그저 찾아오는 하루하루 감사한 마음으로 잘 살아봅시다! 고맙습니다.
장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