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영신고등11회동기회
 
 
 
카페 게시글
신우회 팔순
강촌웰빙 추천 0 조회 9 26.06.22 22:19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23 18:33

    첫댓글
    장인석 교장 선생 8순을 축하 드리며 축하노래 부를수 있어서 좋았고 자리를 마련해준 윤태식 사장 내외 분 좋았습니다!
    아울러 우리 11기 동기회가 동창회 체육대회에서 받은 각종 트로피를 30주년 즈음에 다시 볼 수 있어 감회와 격세지감을 느낀다.
    마카다 건강 관리잘 하고 구순 잔치에 못 올 사람 손들어봐라~~~ 정상덕

  • 작성자 26.06.23 18:34


    Same to you 이규달

  • 작성자 26.06.23 18:35


    장교장 8순생일 거듭
    축하하면서 윤사장 사진 감사~
    마카 Goodnight 정재영 ~

  • 작성자 26.06.23 18:36


    '살다 보면 살아진다' 라는 말이 실감납니다! 그저 찾아오는 하루하루 감사한 마음으로 잘 살아봅시다! 고맙습니다.
    장인석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