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영흥도로 선상낚시 예정입니다.
1물로 물때도 좋은편이고... (조황은 좋을 것으로 예상)
신진도나 안흥은 지난주에 가서 마니 잡아서 친구들하고 가까운 곳으로 바람쐬러 갑니다.
회에 매운탕 술은 질리도록 먹을것 같고... (일식집 주방장 대기중 ← 하루 점방 닫는다나 머라나...)
낚시도구는 간단한 것은 배에서 준비해 준다고 하고...
수심 20~30m 정도로 초보도 부담이 없을 듯 합니다. (처음이신 분들도 환영합니다.)
혹 관심 있으신 분 계시면 동참 바랍니다.
▶ 출조지 : 승봉도, 이작도 일원
▶ 집결지 : 4호선 안산역 → 영흥도 선착장
▶ 회 비 : 6만원
▶ 준비물 : 간단한 간식 및 음료
첨부는 지난번 출조 사진인데... (모델이 다소 거북하시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



첫댓글 괜찮네...초보도 부담이 없을 듯이라...흠...
수심 낮고 밑걸림 그리 심하지 않고 채비도 바늘 등 준비 된 것을 쓰고 미끼도 지렁이 안쓰고 거부감 적은 오징어를 쓰니(?) 너무 큰 욕심 안부린다면... 지루하지 않게 여러어류를 구경할 수 있으니... (간간히 50이상 광어, 우럭도 올라오긴 하지만) 지루하지 않고... 먼바다 침선은 낚시 하다보면.. 가끔 어부가 된 듯한 느낌이 있는데.. 회.. 음식도 먹어가며 조금 여유있게.. 낚시를 하는게... 초보가 가도 부담은 적을 것으로 예상 하는데... 물론 다른 견해가 있을수도 있겠지요. ^^
가고 싶긴한데..흠...
안산역 몇시 집합 인가요?
05시 30분 입니다. (06시 40분 영흥도 선착장에서 배가 떠나서요.) 저랑 밑에 직원이랑 운전할 꺼구요. 쏘렌토R이랑 스타렉스로 이동예정입니다.
우아..저번주에 저두 다녀왔눈뎅...딸랑 1마리 잡았어용..ㅋㅋ.. 그것두 뽈락으롱...ㅋㅋㅋㅋㅋㅋ.... 연락처좀 쪽지로 좀 부탁드려요...
018-373-7858 입니다.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매번 잘 잡히면 좋지만 그렇지 않은날이 보통은 더 많은 듯... 매번 쿨러 가득이면... 전업을 하셔야... (*^-^*) 저도 지난주 침선가서 볼락, 열기도 한마리씩 잡았는데... 수심이 어느정도 있어서인지 그래도 크기는 25cm 내외 되더라구요.
몽푸우님 저도 가서 무지 실망 했습니다. 물때 봐서... 나중에 저랑 격포나, 신진도, 안흥으로 갈때 같이 가지지요. 1물에 다른데 조황은 좋았는데... 여기는 안 좋네요. 차라리 방파제나 갯바위 가서 만조때 쉬면서 낚시 하는게 나을 듯...
좋은곳이 많이 올라오는데 몸이 한개이니 어찌하니 정동진 예약이 되어 있어서...담 기회되면 갈께요.
네~~ (*^-^*) 다음에 같이 함 가시지요. 이번에 초보자가 몇 있어서 조금 바쁘지 싶네여. 내일 일 조금 일찍 마치고 미끼로 사용할 오징어랑 꼴뚜기 별도 준비하고 채비도 미리 좀 챙겨주고... 낚시 하는것도 좀 가르치고 해야할 듯...
맨윗사진 우럭 정말크네요....
가고 싶은 맘은 굴뚝 같으나..ㅠㅠ 감기가 걸려서 골골 중이라...담엔 갈수 있겟죠?? 즐거운 낚시 하세요~
제가 간 낚시 중에 조황은 가장 별로 였던 듯 합니다. (영흥도로 회원분들 출조 하신다면 저는 말리고 싶네요. 펜션이나 드라이브는 몰라도...) 황은 우럭 4마리 (15cm ~ 20cm), 볼락3마리(10cm) 수심 40여미터에서 손가락 만한 볼락이 나오는데... 이건 아니다 싶더군요. 저희 말고도 전체적으로 조황은 별로 였다고 하던데... 그걸 위안이라고 할 수 있을련지... ㅡ.- 데리고간 포인트에는 전체적으로 고기가 없는 듯 하고... 배로 한시간 나가서 들어오면서 낚시를 하는데... 포인트도 그리 많지는 않았고... 사진에 보이는 것이 그날 낚시의 전체 조황이 었던듯... 나중에 확인해 보니 사진 달랑 4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