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2020년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고도화 구축
2.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가격평가 20%, 기술평가 80%)
3. 사업예산 : 250,000,000원(부가세포함)
4. 입찰일정
- 서류접수기한 : 2020. 4. 23(목) 14:00, 총무팀 (19층) *방문 또는 우편접수
- 제안평가회의 : 2020. 4. 24(금) 14:00, 소회의실4 (B2층)
5. 재입찰등록서류
- 재입찰참가신청서 1부 (소정양식)
- 가격제안서 1부 (소정양식)
※ 가격제안서, 세부산출내역서 등을 봉투에 법인인감도장 날인하여 밀봉제출
- 상공회의소 회원증 사본 1부
- 제안서 8부, 요약서 8부, USB 1개 (제안서, 요약서 수록)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 일반현황 (소정양식)
- 최근 3년간 재무현황 1부 (소정양식)
- 직전 3개년도 재무제표확인서 1부 (세무서 발급)
- 주요 사업실적 (소정양식)
- 용역실적증명서 각1부 (소정양식)
- 특수관계부존재각서 1부 (소정양식)
- 참여인력 투입현황 1부 (소정양식)
- 참여인력 이력사항 (소정양식), 재직증명서 및 4대사회보험 가입증명원 각1부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부(소정양식)
※ 공동수급체 구성시 구성원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도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위임장 1부 (대리인 참석시)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무효로 처리한다.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입찰서 등 구비서류가 도착기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 한 입찰
-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보증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여러개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여러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기타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위조․변조․허위작성한 자
※ 무효처리된 입찰에 대해서는 계약체결 이전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또한 부당하게 낙찰받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라도
원칙적으로 해당 계약을 해제(해지)한다.
7. 기타사항
- 재입찰참가기관은 제안요청서 등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기관에 있음
-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회의소 회계규정에 따름
8. 접수 및 문의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39 상공회의소회관 19층
경영기획본부 총무팀 이상준 차장(전화 : 6050-3203)
회원본부 회원복지팀 양옥화 차장(전화 : 6050-3453)
※ 유첨 : 재입찰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20. 4. 20
서울상공회의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