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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5 패치 내용입니다.
물론 퍼온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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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L
파티플레이 버프(집단의 힘)범위가 100->200 으로 증가
금화발견의 아이템 %와 난이도 %가 곱연산으로 변경됨
높은 난이도 플레이, 금화발견 아이템을 장비한 플레이어는 기존보다 많은 골드보상을 받게 될것임.
예시 :달인 난이도에서(200%) 아이템으로 50% 금화발견을 맞춘 캐릭터의 경우, 몬스터의 기본 금화드랍량이 50골드라고 할때, 난이도 200%를 적용해서 150골드가 됨. 여기에 캐릭터 50%를 적용해 최종적으로 225골드가 떨어지게 됨.
정복자, 아이템으로 올라가는 금화발견 300% 제한이 없어짐
추방투표 시스템에 약간의 변화가 생김
추방투표는 게임 참가후 2분 이후 가능함 (기존엔 5분)
희귀,용사몹을 죽였을때 15초간 추방투표가 안되던 기능을 없앰
보스를 죽인후 15초간 추방투표를 할 수 없음(기존 3분)
추방투표의 일부 제한도 완화됨
알려진 버그 : 위 변경된것들이 툴팁에는 적용안됨
티리엘의 먹거리불만(?) 대화가 줄어듬
CLASSES
[야만용사]
Active Skills
광분
비밀병기 룬
물리피해 -> 냉기피해
제압
압도적 우세 룬
물리피해 -> 냉기피해
분쇄
극확 안뜸. 대신 캐릭터의 극확,극피 를 계산해서 최종적인 데미지에 적용함(이전보다 데미지가 더 나오는 경우도 있음)
극확이 안뜨므로, '극확시 xxxx' 이런것들이 발동을 안함
보복
복수혈전 룬
물리피해 -> 냉기피해
대지강타
캐릭터 주변 10야드의 적에게 데미지. 캐릭터 앞부분은 10야드 넘어서도 부채꼴 범위에 데미지 들어감(?)
기본 데미지가 550% 에서 620%로 증가
캐스팅 애니메이션 속도가 다른 바바리안 스킬들과 마찬가지 수준으로 바뀜
몹 띄우기 삭제
데미지가 벽(몹이 생성한)을 넘어서도 들어감
영구동토층 룬
무기공격력 710% 에서 755%로 증가
이동속도 감소 시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
산산조각 룬
무기공격력 710% 에서 735%로 증가
5야드 밀쳐내기를 띄우기로 변경
진동하는 대지 룬
룬 효과 변경 : 분노 소모 30 ->22로 바뀜
살벌한 함성
50 -> 100으로 범위 증가
소용돌이
싹쓸바람 룬
물리피해 -> 냉기피해
광전사의 진노
아리앗의 울부짖음 룬
물리피해 -> 화염피해
민첩한 거인 룬
룬 효과 변경: 모든 데미지 50% 감소
Passive Skills
고무적인 존재
50 -> 100야드 범위 증가
근성
활성화시 버프아이콘 표시
강인함 수치에 적용됨(?)
[성전사]
General
이제 성전사는 기본적으로 30% 감소된 데미지를 받음.
Active Skills
아카라트의 용사
재설계됨:
이 스킬은 이제 다음의 효과를 가짐:
적에게 입히는 데미지 35% 증가
초당 진노 회복량 5 증가
각종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
힘의 현신 룬
룬 효과 변경:
변신 중 증가하는 초당 진노 회복량이 10으로 상승
화염의 심판 룬
룬 효과 변경:
피해를 입힐 시, 적을 아카라트의 힘으로 불태워 3초에 걸쳐 460%의 화염 피해를 입힘.
급속 룬
룬 효과 변경:
변신 시 공격 속도가 15% 증가
선지자 룬
방어도가 150% 증가하며, 추가로 변신 중 치명적인 피해를 1회 무효화하고 최대 체력으로 회복시켜줌
활기 룬
룬 효과 변경:
아카라트의 용사 최초 발동 시, 아카라트의 용사를 제외한 다른 모든 스킬의 남은 쿨다운을 즉시 12초 줄여줌.
축복받은 망치
공격력 증가 : 200%->320%
타오르는 진노 룬
장판 데미지 증가 : 150%->330%
얼어붙은 망치 룬
냉기 폭발 데미지 증가 : 75%->380%
천둥강타 룬
전광이 데미지가 증가 : 40%->60%
축복받은 방패
공격력 증가 : 340%->430%
스킬 룬 - 연소
폭발 데미지 증가 : 270%->310%
폭발 범위 증가 : 8->10
스킬 룬 - 신성한 방패
피해 유형 변경 : 신성->물리
스킬 룬 - 산산조각
분리된 방패의 데미지 감소 : 333%->170%
포격
포격 주기가 매 0.35초마다로 일정해짐
Bombardment assaults. This should make the damage more consistent and more reliable.
스킬 룬 - 전멸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화염
스킬 룬 - 지뢰밭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화염
스킬 룬 - 정밀 포격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신성
적중 계수가 의도한 수치보다 낮았던 오류가 수정됨.
규탄
스킬 룬 - 앙갚음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화염
스킬 룬 - 거대한 폭발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물리
적중 계수가 의도한 수치보다 낮았던 오류가 수정됨.
신성화
스킬룬 : 부서진 대지
공격력 증가 : 95%->155%
이제 적중 계수를 가짐
천벌의 검
공격력 증가 : 1100%->1700%
넉백 효과를 위로 살짝 뜨는 효과로 대체
스킬 룬 : 칼폭풍
칼날 데미지 증가 : 60%->230%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신성
스킬 룬 : 천둥구름
번개 데미지 증가 : 165%->605%
스킬 룬 : 신속한 강하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 번개
스킬 룬 : 일어나라 형제여
현신의 데미지 증가 : 143%->280%
스킬 룬 : 과열
장판 데미지 증가 : 200%->310%
적중 계수가 의도한 수치보다 낮았던 오류가 수정됨
피격 이펙트가 공격 유형에 상관 없이 무조건 물리 속성의 이펙트로 출력되던 오류가 수정됨.
천상의 주먹
폭발 데미지 증가 : 340% -> 545%
전류 데미지 감소 : 340% -> 255%
스킬 룬 - 신성한 샘
감전 데미지 감소 : 80% -> 40%
스킬 룬 - 균열
균열 데미지 증가 : 5초간 400% ->410%
전광 데미지 감소 : 185% -> 135%
스킬 룬 - 천상의 뇌우
데미지 감소 : 초당 150% -> 100%
피해 유형 변경 : 번개 -> 화염
스킬 룬 - 응보
관통 데미지 감소 : 350% -> 270%
폭발 데미지 증가 : 150% -> 435%
전류 데미지 감소 : 350% -> 185%
Minimum cast range removed
피해 유형 변경 : 번개 -> 신성
하늘의 분노
공격력 증가 : 1260% -> 1710%
스킬 룬 - 넘치는 분노
공격력 증가 : 1680% -> 2766%
스킬 룬 - 축복받은 땅
장판 데미지 증가 : 975% -> 1550%
스킬 룬 - 천상의 화염
공격력 증가 : 735% -> 960%
스킬 룬 - 갈라지는 분노
공격력 증가 : 1440% -> 1980%
스킬 룬 - 넌 못 지나간다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번개
적중 계수가 의도한 수치보다 낮았던 오류가 수정됨.
철갑 피부
스킬 룬 - 폭발성 피부
공격력 증가 : 1050% -> 1400%
심판
스킬 룬 - 단호함
크리티컬 확률 보너스 감소 : 80% -> 20%
정의
공격력 증가 : 240% -> 245%
스킬 룬 - 전격 파열
폭발 공격력 증가 : 30% -> 60%
스킬 룬 - 일석이조
갈라진 망치의 공격력 증가 : 175% -> 245%
이제 100% 확률로 갈라짐
스킬 룬 - 추적의 망치
공격력 증가 : 300% -> 335%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물리
스킬 룬 - 정의의 칼날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물리
3%씩 5스택에서 5%씩 3스택으로 변경. 즉, 최대 중첩 시 효과는 현재와 같으나 더 빨리 최대 중첩에 도달할 수 있음
희망의 율법
쿨다운 감소 : 45초-> 30초
정의의 율법
쿨다운 감소 : 45초 -> 30초
용기의 율법
쿨다운 감소 : 45초 -> 30초
스킬 룬 - 이루어진 기도
재디자인됨. 적을 죽일 때마다 활성화된 율법의 지속시간이 1초씩 최대 10초까지 증가함.
결사대
공격력 증가 : 380% -> 490%
한 대상이 여럿의 현신에 의해 동시에 공격받을 수 있음,
스킬 룬 - 궁수
공격력 증가 : 160% -> 185%
스킬 룬 - 친위대
공격력 증가 : 285% ->560%
스킬 룬 - 군마 쇄도
적이 밀려나는 거리가 감소함.
스킬 룬 - 방패병
적이 밀려나는 거리가 감소함.
조롱
조롱 시전이 다른 효과를 더이상 발동시키지 않음.
스킬 룬 - 전격 축적
오류 수정 : 이제 사용한 공격기의 발동 계수에 따라 확률적으로 추가 공격이 발동함.
징벌
공격력 증가 : 270% -> 335%
스킬 룬 - 분노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 번개
스킬 룬 - 설욕
방어 시 반사 공격력 증가 : 94% -> 140%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신성
스킬 룬 - 포효
폭발 공격력 증가 : 40% -> 75%
오류 수정 : 폭발 공격 발동이 평타를 더이상 씹어버리지 않음.
방패 가격
판정이 상향됨.
방패 가격 시전을 위해 돌격한 경우(대상이 거리가 먼 경우), 방패 가격 시전 시 대상이 1초간 이동 불가에 걸림.
스마트 타게팅 적용
10미터 이상 떨어진 땅바닥에 시전할 경우, 해당 지점에 가장 근접한 타겟에게 자동으로 시전됨.
스킬 룬 - 뭉개기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화염
스킬 룬 - 한 번에 하나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번개
3초 이동 불가 효과가 1.5초 기절로 대체됨.
스킬 룬 - 방패 짓이기기
공격력 증가 : 740% -> 1200%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물리
정해진 타겟에게 무조건 적중함.
스킬 룬 - 방패 산탄
산탄 공격력 증가 : 380% -> 740%
스킬 룬 - 방패 십자가Skill Rune - Shield Cross
추가타 공격력 증가 : 135% -> 155%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물리
베기
공격력 증가 : 190% ->230%
스킬 룬 - 도려내기
근접한 적에 대한 판정이 상향됨.
스킬 룬 - 열의
버프의 최대 중첩 수 증가 : 5회 -> 10회
강타
최초 대상 공격력 증가 : 165% ->175%
추가타 대상 공격력 증가 : 125% -> 150%
범위가 30미터로 증가
이제 파괴 가능한 물체를 정상적으로 파괴하나, 몬스터를 우선적으로 타게팅함.
스킬 룬 - 얽힌 운명
피해 유형 변경 : 신성 -> 번개
스킬 룬 - 산산조각
폭발 공격력 증가 : 20% -> 60%
스킬 룬 - 쇄도
재설계됨:
추가 공격 대상이 2마리 증가함.
군마 질주
지속 시간 증가 : 1.5초 - >2초
이제 스킬 시전 즉시 쿨다운이 돌아가기 시작함.
군마 질주 시 경로상의 모든 파괴 가능한 오브젝트와 문을 부수고 지나감.
스킬 룬 - 능지처참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신성
스킬 룬 - 인내
지속 시간 증가 : 2초 -> 3초
휩쓸기 공격
공격력 증가 : 440% ->480%
타격 범위가 시각효과와 맞게 증가함 : 전방 120도 - >180도 범위
스킬 룬 - 불꽃 휩쓸기
불태우기 공격력 감소 : 170% -> 120%
이 효과로 인해 발생하는 도트 데미지가 중첩됨.
스킬 룬 - 몰아치는 도리깨
피해 유형 변경 : 물리 -> 신성
Passive Skills
광신 (Fanaticism)
새 지속 효과 : 네팔렘의 장엄함을 대체
정의, 징벌, 베기, 강타의 공격속도 15% 증가
열성
재설계됨:
한손 무기 착용 시 공격속도가 15% 증가하고,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5% 감소.
호화찬란
재설계됨:
착용한 보석 하나당 힘 1.5% 증가
천부의 힘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제거됨.
신성한 대의
데미지 보너스가 모든 무기 속성에 적용됨.
불사
재설계됨:
치명적인 피해를 입을 경우, 5초간 공격력이 35% 증가하고, (Lv70 기준 82526)의 처치 시 생명력 회복 효과를 받으며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됨.
이 효과는 1분에 최대 1회만 발동함.
난공불락
재설계됨:
방패 방어 시 6의 진노 생성
강철의 가시
재설계됨:
가시 수치가 50% 증가
네팔렘의 장엄함
사라짐
우뚝 솟은 방패
재설계됨:
축복받은 방패, 징벌, 방패 가격의 공격력이 20% 증가함
눈부신 방패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30% 감소함
경각심
물리 피해를 제외한 모든 받는 피해가 20% 감소 ( 5%에서 증가)
[악마사냥꾼]
Active Skills
동료
동료가 적을 더 잘 둘러싸게 됨
수류탄
적이 수류탄 근처에 있을때 좀 더 잘 폭발함
폭발 범위 5 -> 6 증가
수류탄의 충돌 범위 증가
수류탄이 클릭위치에 가깝게 폭발
최대 거리가 45 -> 75 증가
굶주린 화살
아귀화살 룬
물리피해 -> 냉기피해
Passive Skills
기민함
재설계: 민첩의 30%만큼 방어력 증가
[수도사]
Active Skills
마비의 파동
밀물 룬
물리피해 -> 신성피해
연속 격파
예리한 눈 룬
물리피해 -> 화염피해
분산타격 룬
1,2타 번개데미지 수정(?)
건너치기 룬
물리피해 -> 냉기피해
천둥주먹
약동하는 빛 룬
번개피해 -> 신성피해
전광석화 룬
룬 삭제 - Wind Blast 룬 추가
혈기왕성 룬
번개피해 -> 물리피해
Wind Blast 룬
새로 추가된 룬
매 3타시 적 1초간 얼림
냉기피해
신념의 진언
추가 데미지가 의도보다 낮은것 수정
휘몰이
내면의 폭풍 룬
물리피해 -> 신성피해
빛의 파동
공격력 473% -> 605% 증가
눈부신 빛 룬
룬 삭제 - Numbing Light 추가
일파만파 룬
공격력 731%-> 830% 증가
신성피해 -> 화염피해
Numbing Light 룬
신규 룬
극확 공격시 적을 4.5초간 얼림
냉기피해
고대인의 석주 룬
재설계:
635% 번개 데미지, 3초간 785% 장판(번개) 데미지
빛의 벽 룬
공격력 709% -> 870% 증가
신성피해 -> 물리피해
천지권법
삼매경 룬
물리피해 -> 화염피해
백열권 룬
물리피해 -> 번개피해
공력수련 룬
물리피해 -> 신성피해
[부두술사]
Active Skills
시체 거미
깡충거미 룬
물리피해 -> 독피해
메두사 거미 룬
물리피해 -> 냉기피해
불박쥐
마나소모 225 -> 150 감소
거대박쥐 룬
공격력 300% -> 495% 증가
굶주린 박쥐 룬
공격력 350% -> 635% 증가
흡혈 박쥐 룬
시전시 마나소모 150 -> 225 증가
덩치
무지막지 룬
물리피해 -> 냉기피해
어깨 룬
물리피해 -> 화염피해
성난 덩치 룬
밀쳐내기 -> 띄우기로 변경
덩치 공격에 속성 적용
혼령 출몰
혼령 옮기는 거리 70야드로 증가
극확 안뜸. 대신 캐릭터의 극확,극피 를 계산해서 최종적인 데미지에 적용함(이전보다 데미지가 더 나오는 경우도 있음)
극확이 안뜨므로, '극확시 xxxx' 이런것들이 발동을 안함
주술
화난 닭 룬
밀쳐내기 -> 띄우기 변경
적들 사이를 통과할 수 있음
거대 두꺼비 룬
초당 공격력 24% -> 580% 증가
물리피해 -> 독피해
극확 안뜸. 대신 캐릭터의 극확,극피 를 계산해서 최종적인 데미지에 적용함(이전보다 데미지가 더 나오는 경우도 있음)
극확이 안뜨므로, '극확시 xxxx' 이런것들이 발동을 안함
공포
범위 12 -> 18 증가
쿨다운 16 -> 12 감소
지속시간 4 -> 3 감소
적을 속박함
혼비백산 룬
혼비백산 룬은 적을 속박 안시킴
메뚜기 떼
극확 안뜸. 대신 캐릭터의 극확,극피 를 계산해서 최종적인 데미지에 적용함(이전보다 데미지가 더 나오는 경우도 있음)
극확이 안뜨므로, '극확시 xxxx' 이런것들이 발동을 안함
피라냐
수렁악어 룬
공격력 840% -> 1100% 증가
독피해 -> 물리피해
혼령걸음
몬스터가 생성한 장애물 벽을 통과할 수 있음
좀비 벽
최전선 룬
최대 범위 24 -> 28 증가
발목 잡는 룬
물리피해 -> 냉기피해
좀비 들개 소환
공격력 12% -> 30% 증가
좀비들개의 공격에 속성데미지 적용
Passive Skills
우상족 아첨꾼
물질계 주문 시전 -> 모든 주문 적중으로 변경
우상족 소환확률 5% -> 10%
열렬한 충성
재설계:
전투상황이 아닐때, 좀비개,덩치,우상족 소환중일 경우 이동속도 30% 증가
좀비개 소환시 소환 수 +1 증가
혼령 그릇
혼령계에 들어간 상태에서 몬스터가 생성한 벽을 통과할 수 있음
좀비 조련사
좀비들개,덩치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생명력도 20% 증가
[마법사]
Active Skills
마인
비전 파괴 룬
Combustion 으로 변경
Combustion 룬
비전피해 -> 화염피해
폭발 데미지도 화염피해
모든 마인 스킬이 화염피해
순수한 힘 룬
비전피해 -> 번개피해
모든 마인 스킬이 번개피해
감속지대 룬
비전피해 -> 냉기피해
모든 마인 스킬이 냉기피해
히드라
불길히드라 룬
공격이 공속의 영향을 받음
마법 무기
힘의 무기 룬
적 밀치기 삭제
운석 낙하
강렬한 충돌 룬
장판범위 12 -> 20 증가
감속 지대
스킬 시전자가 죽거나 나갔을때도 감속지대가 지속되던것을 수정
순간이동
쿨다운 16 -> 11 감소
안전 통행 룬
피해감소 27% -> 25% 감소
시공의 구멍 룬
재사용 대기시간 적용이 1초 후 -> 3초 후로 증가
최대 순간이동 횟수 3 -> 2 감소
번복 룬
원상 복귀 후 남은 쿨타임 1
분리 룬
분신 지속시간 8 -> 6 감소
재앙 룬
공격력 252% -> 175% 감소
기절 지속시간 1.5-> 1 감소
아이템
전설 포션이 다른 전설 아이템과 같은 형식으로 교환가능하게 됨(두시간이내 파티원과)
불의 낙인
불덩이는 250%의 데미지, up from a flat amount of approximately 750 damage at level 70
내부 쿨타임을 무시하고 발동되던것 수정
모략가
바바리안과 수도사에게 모략가, 꼬마 도적이 드랍 안되던것을 수정
실추
화합의 반지와 함께 착용 시 무한지속되던것을 수정
수수께끼 반지
효과가 좀 더 좋아졌음:
전설 나올 확률 두배
레어 아이템이 나올경우 무조건 6 옵션
흰템 먹은 갯수가 죽거나, 액트이동을 하거나, 반지를 장착해제해도 초기화되지 않음
방 나가거나 게임 종료시에는 초기화
고블린이 흰템 다 먹고 아이템을 드랍할때 소리가 남
유혈 완갑
유혈 완갑으로 발동되는 데미지에 주스탯으로 증가하는 데미지의 25%가 적용됨(?)
데미지 범위가 25 -> 15 로 감소
찬란한 빛
버그 수정:유니크 몬스터에서 드랍 안되던 것 수정
테스커와 테오
히드라 공격에도 적용됨
바람살
팔씨름으로 밀쳐진 몬스터에게 바람살 옵션이 적용 안되던 것을 수정
직업 전용 아이템
야만용사
대지셋
4셋옵의 지진 발생시 대지의 힘 패시브가 발동되어 분노가 생성되던 것을 수정
성전사
70레벨 크루세이더 방패가 매직/레어보다 높은 방패방어량 범위에서 주사위를 굴림
이전의 전설 크루세이더 방패에도 적용될것임
악의 운명
늘어난 광선 줄기의 데미지 정상적으로 적용
지옥뼈
재설계: 양손무기 착용시 10% 공격력 증가
악마사냥꾼
다네타의 앙심
복제가 무기 데미지의 25% 데미지를 줌
습격자 셋
6셋옵이 좀 더 자주 발동함(?). 대략 패치전보다 두배정도.
자동쇠뇌에서 나오는 증오소모 기술이 아이템의 속성데미지를 적용받음(?)
The Cloak of the Garwulf
늑대 수 제대로 표시
수도사
인나셋
4셋 옵션 제대로 적용됨
부두술사
70레벨 액막이가 매직/레어보다 높은 피해범위에서 주사위를 굴림
이전의 전설액막이에도 적용될것임
사신의 웃음
소환되는 끔찍한 흉내쟁이가 좀 더 공격적이고, 스킬중 강한 것을 사용합니다.
중지 손가락
커다란 좀비개의 데미지가 작은 좀비개 합친것보다 엄청 쎄짐
마법사
70레벨 보주가 매직/레어보다 높은 피해범위에서 주사위를 굴림
이전의 전설보주에도 적용될것임
위축
무기 데미지가 의도보다 낮은것 수정
찬토도의 의지
주요/보조 속성 수가 잘못 적용 되있는것 수정
비르셋
플레이어의 속성 데미지 중 가능 높은 속성을 선택
4셋의 룬효과 적용 안되던것 수정
버그수정
+% 무기공격력 증가가 속성데미지에도 정상적으로 적용
70레벨 전설 방패의 방패 방어량이 매직/레어 보다 높은 범위에서 주사위를 굴림
이전 전설템에도 적용됨
손목 마부시 가끔 극확 범위가 낮던것을 수정
자동 캐스팅되는 전설 아이템 옵션이 적중계수를 갖고 있던것을 수정함
전설 아이템이 높은 스탯 범위에서 주사위를 굴릴 수 있도록 수정
모험모드
호라드림 보관함
고행2~6 에서 얻은 보관함은 전설 드랍 확률이 증가.
현상금 보상
액트4 지옥의 균열 퀘스트 완료 보상이 감소
카달라
이제 고행 전용 전설 아이템을 얻을 수 있음
캐릭터가 착용 못하는 아이템은 안줌
가끔 능력치 낮은 크루세이더 방패를 주던것을 수정함
차원의 균열
호라드림 보관함에서 핏빛파편 드랍갯수가 증가
고행2~6에서 수호자가 드랍하는 핏빛파편 갯수가 단계별로 증가함
제작
전설 도면 드랍확률 대폭 증가
도면: 사신의 손목싸개
60레벨 이상 캐릭터가 해당 도면을 안배웠을 경우 말티엘이 항상 도면을 드랍함
제작
전설 제작시 흰템 대신 재활용 부품 들어감
보석
지존 반지/목걸이 제작시 황실보석 대신 입술보석 사용
보석제거 비용 감소
온전한 황실: 15만 -> 12.5만
왕실: 25만 -> 15만
온전한 왕실: 50만 -> 17.5만
마법부여(발번역 부분)
속성 교체할때 변경할 속성 선택에 같은 종류의 옵션이 여러개 나오지 않음
마법부여 할때, 기존 옵션이 교체옵션에서 기본적으로 선택된다.
This will allow Legendary items with affixes that are normally unavailable on that slot to roll for that affix when Enchanting
마법부여시 돈 안올라가게 할 수 있던 버그 수정
추종자
모험모드에서 1레벨 부터 추종자 동행 가능
기사단원
고취
진노 생성 초당 1.8 -> 1.1 로 감소
몬스터
칠타라가 좀 더 자주 출현
Death Maiden의 클릭가능한 높이가 감소함
Champions and Rares can no longer spawn with four of the following monster affixes and the frequency at which they can spawn with three has been reduced
Arcane Enchanted
Desecrator
Fire Chains
Frozen
Frozen Pulse
Molten
Mortar
Orbiter
Plagued
Poison Enchanted
Wormhole
Plagued 와 Desecrator 둘 다 갖은 챔피온/레어 몹이 소환되지 않음
유저 인터페이스
현재 플레이중인 친구들이 친구목록 맨위에 정렬
카달라에게 얻는 전설템이 클랜창에 표시됨
엘리트 몬스터 메세지가 싱글 플레이 할때도 표시됨
버그 수정
우물 아이콘이 미니맵에 정상적으로 표시됨
가끔 미니맵과 캐릭터가 맞지 않는 현상 수정(가령 군마 질주 스킬 사용할때 라던가..)
높은 dpi에서 전체화면 플레이시 마우스 커서가 이상하던것 수정
버그수정
클랜 멤버가 대량의 전설템을 케인의 기록으로 감별할때 랙이 생기던 것을 수정
파티원들에게 보스 공략요청 메세지를 보낸 후에도 보내던 문제를 수정
자원 감소 옵션이 스킬을 사용할 최소의 자원이 있는지를 판단할 때 적용됨.
가끔 순간이동이 퀘스트진행에 방해를 주는것을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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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은 확실히는 모르겠어요.
패치되고 찬찬히 봐야할거 같습니다. (_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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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수도 번개스킬이 많이 줄어든건가? 일단 패치 된 후에 우찌 되는지 봐야긋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냥 처음부터 새로 공부해야 되나 +_+;;
수도는 확실히 전보다 좀더 좋아졌어요..
저는 천둥주먹 버리고. 백열권으로 바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