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톡톡튀는 개성있는 가사로
실시간 음악차트 1위를 강타했던 싱어송 라이터 바비문이 이번엔 힙합전사로 돌아왔다.
경찰청의 행정관으로 일하면서 보아온 따뜻하고 정의감 넘치는 대한민국 경찰의 애환을 가사에 담고 대중적인 멜로디로 감동을 전한다.
이번 싱글앨범 '작은영웅' 역시 프로듀싱, 작사, 작곡, 뮤직비디오 연출 등 모든 앨범제작부분에 바비문이 직접 참여를 했다. 특히 피처링은 전국 경찰들로 치러진 치열한 오디션에서 선발된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주인공이자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경찰 민원규가 맡았다. 곡 초반에 나오는 뉴스속보는 MBC 라디오 송혜진 리포터, 보컬디렉팅엔 가수 김상민의 '이별을 모릅니다'를 작곡한 실력파 작곡가 이원희 그리고 서인국,2PM,임재범6집 등의 앨범에서 최고의 사운드를 만들어 냈던 박정언 음악감독의 참여로 앨범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뮤직비디오에는 마약범의 차량에 25분이나 매달린 끝에 범인을 검거해 ‘다이하드 경찰관’이란 별칭을 얻으며 CNN 뉴스까지 보도되었었던 위급한 순간과 못다한 뒷이야기 그리고 경찰관의 삶과 애환을 애니메이션 디자이너 도현영이 감동적인 스토리로 엮어냈다.
첫댓글 와우.. 최근에 들은 노래중 제일 와닿네요ㅜ 아 진심 대박 짱 좋아요 ! 멍하니 열번은 돌려들었네요..ㅇㅇ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한마음과 부끄러움이 있네요
더욱더 열시미해서 좋은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꾸벅
옙^^ 좋은 음악 들려주셔서 고맙습니다ㅇㅇ 정말 좋아요乃 ㅎ 랩만 좀 다듬어진다면 진짜 제 마음속 올해의 곡이 될 것 같아요~
오늘 편의점에서 바비문 형님 이 노래가 나와서 깜놀했네요 ^^ 너무 반가웠어요 ㅋ 제가 써놓은 곡 중에 이런 비슷한 느낌으로 나온 게 있는데 혹시나 관심있으신지요..
네 꼭 좀 들어보고 싶어요.. 한번 들려주실래요?
넵.. 그렇다면 메일주소 불러주시면 곧바로 보내드릴께요 ^^ 아직 음악 공부에 근본이 부족하여 제 실력으론 이정도밖에 안되지만, 형님은 좀 다르게 윤색하실 아이디어가 있지 않으실까 싶네요 ^^
진심어린 가사가 더욱 와닿는 노래입니다.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