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늘에서 온 메시지 - 한국에는 2009년 봄 3월부터 이상 기류와, 유행성 독감이 매우 기승을 부린다. 지구의 땅에 대한 하나의 경고장이다.
우리의 이 존재는 오늘도 매우 바쁜 하루였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가 왜 이러한 바쁜 하루를 지내야 하는지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를 직시하기 바란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가 무엇이 아쉬워서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쓰고 또 쓰고 하겠는가 말이다. 이 존재가 분명히 너희들을 구하려 왔노라고 이야기를 했노라. 너희들을 구하려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왜 이러한 장문의 글들 쓰고 있는지 이제는 분명히 알 것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가 너희들을 구하고 또 이 존재의 지구의 땅을 구하고 또 이 한국의 땅을 영적으로 우뚝 선 영적인 나라로 되게 할 것이다. 이 존재의 한국의 땅을 말이다.
그래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정말 누구였을까 하고 생각을 해 보아란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가 그냥 너희들과 다른 하늘의 기운을 갖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가 왜 너희들과 다른 하늘의 기운을 들고 있을까 하고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을 말이다.
이 존재가 바로 너희들의 한 가정과 너희들의 한 생명체를 살리기 위한 하나의 작업의 역할을 하는 존재라는 것을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가 너희들을 어떻게 구한단 말인가.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가 어떻게 이 지구를 구하고 이 한국의 땅을 영적으로 우뚝 선 나라로 만든단 말인가.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 인간들이 말이다.
그래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그냥 재미있게 하기 위하여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쓰고 있겠는가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는 바로 너희들을 위하여 이러한 장문의 글들을 쓰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가 바로 너희들을 구하기 위한 하나의 작업이라는 것을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이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를 보거라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는 이러한 시간을 마다하지 아니하고 그 인간들을 위하여 이러한 장문의 글들을 쓰고 있다는 것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장문의 글들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장문의 글들을 읽고 이 존재가 지금 무엇을 의미하고 또 무엇을 위하여 이러한 장문의 글들 쓰고 있는지 그 많은 글들을 직시하기 바란다.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를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그 인간들의 세계에서는 바로 유행성의 전염병이 있다는 것이다. 그 유행성의 전염병이 말이다. 인간들이 말하는 그 용어가 말이다. 그 인간들이 만들어낸 용어의 단어로 유행성의 전염병이 있다는 것이다. 그 인간들의 세계에서 말이다. 그 인간들의 세계에는 왜 유행성의 전염병이 있을까 하고 생각을 해 보아란 말이다. 그 인간들의 세계에서 말이다. 이 존재가 왜 이러한 장엄한 글들을 쓰고 있는지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를 직시하기 바란다. 그 인간들이여.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무엇이 아쉬워서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쓰고 있는가 말이다. 이 존재가 지금도 너희들을 위하여 이러한 글들을 쓰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이여 그런데 그 인간들은 그저 이 존재가 그냥 재미로 이러한 글들을 쓰고 있는지 안다는 것이다. 그 인간들이 말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에서 이 존재를 평가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에서 말이다. 그 한심한 인간들이 말이다. 어찌 인간보다 낮은 짐승의 고통과 울부짖는 것을 모르면서 어찌 그 인간들이 그 하늘의 최고의 높으신 하늘의 최고의 신급을 어찌 인간들의 수준으로 이 존재를 알아 보겠는가 말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을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그럼 이 존재가 무엇으로 이러한 장엄한 글들을 쓰고 있는지 그 인간들이여. 다시 한번 생각을 해 보아란 말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을 말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지금도 아주 편안하고 아늑하고 차분한 마음으로 이 모든 글들 쓰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으로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오늘도 많은 사람들과 상담과 대화와 전생을 봐 주었고 또 많은 사람에게 하늘의 기(氣)치료를 해 주었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그 많은 시간을 이 존재는 그 많은 시간을 할애를 해 가면서 하늘에서 온 메시지 4.5.6.7 권의 책의 작업을 하기 위해 또 많은 글들을 쓰고 있단다. 그 많은 시간을 할애를 해 가면서 말이다.
하지만 이 존재는 그러한 시간을 아주 즐거워 한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특히 글을 쓰는 시간을 즐거워 한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는 전생에 수 많은 책과, 수 많은 의학과, 종교에 관하여, 많은 책과, 글을 남겼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전생에 말이다. 그 많은 글들을 말이다. 이 존재의 전생에 말이다.
이 존재가 전생에 수 많은 책과 글을 남겼기에 이 존재는 그러한 글들의 재주가 있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다만 이 존재에게 그러한 것을 이번 생에는 아주 하늘의 기운으로 글 재주를 주었다는 것이다. 그 전생의 인간으로 글 재주와 책을 주었지만 말이다. 그 인간으로 말이다. 전생에는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가 왜 이번 생에는 그 인간들의 글 재주는 아니 주었을까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 인간들의 지식으로 상상으로 생각하는 그러한 인간들의 지식들의 글들을 말이다. 그러한 지식들의 글 재주는 바로 인간들의 수준이라는 것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으로 바로 이 존재가 전생에서 수 없이 많이도 책으로 출판을 하였다는 것이다. 그 인간들의 지식들의 상상의 글들을 말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들의 글들을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그럼 이 존재에게 왜 이번 생에는 그 인간들의 지식들의 글 재주는 아니 주었을까 하고 생각을 해 보아란 말이다. 그 인간들의 글 재주를 말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에게 인간들의 글 재주가 입력이 되어 있으면 그 인간들의 글 재주와 그 하늘의 글들과 사이에 바로 혼동이 온다는 것이다. 그 하늘의 글과 말이다. 그래서 이 존재에게는 그 기본의 글 재주만 주었고 더 이상의 글 재주를 아니 주었다는 것이다. 이 존재에게 말이다.
하지만 이제는 이 존재의 몸에 하늘의 우주 창조신이 들어와 그 하늘의 글 재주를 모두 다 주었다는 것이다. 그 하늘의 글 재주를 말이다. 이 존재에게 말이다. 이 존재에게 왜 그러한 하늘의 글 재주를 다 주었을까 하고 생각을 해 보아란 말이다.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에게 말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에게 바로 너희들을 위하여 이러한 하늘의 글 재주를 주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에게 말이다. 그 하늘의 글 재주를 왜 이 존재에게 다 주었을까 하고 의문을 가져 보았는가 말이다.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에게 말이다.
이 존재가 전생에 수 많은 글들과 책들을 출판했던 것처럼 이번 생에는 많은 하늘의 글들을 수 없이 출판하고 글을 쓴다는 것이다. 그 많은 책들을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은 이제는 시작이라고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가 왜 이러한 수 많은 능력을 다 부여 받았을까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모든 글들에 나와 있다는 것이다. 특히 이 존재의 하늘에서 온 메시지 4.5.6.7.권에는 아주 적나라하게 현실감 있게 아주 한눈에 보이게 글로서 나타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가 왜 이러한 많은 글들을 쓰고 있는지 그 인간들이여. 이제는 알 것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글들을 말이다.
그럼 이 존재는 왜 그러한 글들을 쓰고 또 쓰고 있는지 이제는 알 것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글들을 말이다. 그럼 이 존재의 그 많은 글들을 왜 우리가 이 존재에게 다 선물로 주었을까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 많은 사람들이 말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을 말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는 그 동안에 살아 온 시험의 단계를 모두 다 거쳤다는 것이다. 그 시험의 단계를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그러나 이 존재는 그래도 자신이 이러한 시험의 단계에 거첬는지도 전혀 모르고 살아 왔었다는 것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삶들에서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50세의 나이까지 말이다. 그 과거의 젊음을 말이다. 그 어여쁜 나이에 말이다. 이 존재의 그 아름다운 나이에 말이다.
그러나 이 존재는 그러한 삶을 후회하거나 원망하거나 하소연을 하지 아니 하였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많은 삶들을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그런데 왜 이 존재에게 그 많은 능력을 주었는지 이제는 알 것이다. 이 존재에게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그럼 너희들을 구하려 왔노라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가 왜 이러한 장엄한 글들을 쓰고 또 쓰는 이유도 알 것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을 말이다. 이 존재의 많은 능력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들은 이제부터는 시작에 불과 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는 것이다. 그 많은 능력을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그 인간들이여.
자 인간들이여. 그럼 이 존재는 지금은 왜 그러한 많은 글들에서 왜 미국의 정권과 그 이스라엘의 전쟁과, 지구의 대 해일 쓰나미는 아니 나타나는가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에서 말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지구의 대 예언 중에서 말이다. 그 일부분은 많이 맞았지만 그 세계의 대 지구의 대 예언을 어떻게 되는가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 많은 지구의 대 예언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지구의 대 예언을 말이다. 이 존재의 예언이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지금도 너희들을 구하기 위하여 이러한 장엄한 글들을 쓰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말이다. 그럼 이 지구의 땅 한국은 지금 양력으로 3월이라는 것이다. 그 지구의 땅 한국이 말이다. 그 한국의 땅 3월에도 지금은 이 한국에서도 이상한 기류가 흐르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이여......................
그 인간들이여. 지금 한국의 땅에서도 이상한 기류가 흐르고 있는 것은 그 인간들이 모르고 있을 것이다. 그 인간들이 말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으로 말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은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인간들의 의학의 수준으로 말이다. 그리고 인간들의 과학의 수준으로 말이다. 그 인간들의 지식인들의 수준으로 말이다. 그 많은 인간들의 지식으로 절대로 모르고 있었다는 것을 말이다. 그 인간들이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어찌 그 인간들의 과학으로 의학으로 지식으로 도저히 모르고 있는데 어찌 이 존재는 이미 알고 있는가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는 그 과학의 분야에 근처에도 가 본 적이 없는데 말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으로 말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으로 어찌 이 존재를 알겠는가 말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지금도 모든 것을 알고 있었다는 것을 말이다. 다만 이 존재는 우리가 시키는 대로 그 많은 글들만을 쓰고 있는 중이라는 것을 말이다.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이미 알고 있어도 그 많은 글들을 다 못 쓰고 있다는 것을 말이다.
그것은 바로 이 한국에도 곧 유행성의 독감이 유행을 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이미 이 한국의 기류를 읽고 있었다는 것을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초능력으로 말이다. 그 많은 하늘의 능력으로 말이다. 그 인간들이여...과학도인들이여....의학도인들이여....지식인들이여...그리고 종교인들이여.......한심한 인간들이여........
자 인간들이여. 이러한 능력을 어찌 인간들의 기계로 미리 측정을 할 수가 있는가 말이다. 이러한 능력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을 어찌 그 너희들의 인간들의 수준으로 이 존재를 알아 보겠는가 말이다. 그 인간들의 어리석고 한심하고 멍청한 의학의 수준으로, 과학의 수준으로, 또 지식으로, 종교로, 말이다. 그 인간들이여....한심하도다....한심하구나....
우리의 이 존재가 이렇게 그 많은 지구의 땅의 이상 기류를 미리 감지를 하고 이러한 경고를 하고 있어도 그 많은 사람들은 그저 이 존재가 그냥 보통의 능력으로 하고 있는지 안다는 것이다. 그럼 일반의 신급들은 이 존재와 같은 다양한 능력이 있는가 말이다. 이 존재와 같은 매우 초 고속의 능력으로 말이다. 그 매우 앞서간 선구자의 역할을 말이다. 그 초 스피드의 역할을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정말 너희들을 구하려 왔노라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다는 것이다. 그 많은 이야기를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이야기를 말이다. 그 많은 이야기는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많은 능력을 말이다.
그 많은 능력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이 존재가 만들어낸 능력이 아니라 이 존재의 몸에 와 있는 하늘의 최고의 높은 우주 창조신이 들어와 너희들의 인간 지구의 땅을 위하여 이 존재의 몸을 통하여 이러한 장엄한 글과, 지구의 대 예언과, 질병의 투시력과, 질병의 원인과, 질병의 음식과, 질병의 해결, 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고 있었다는 것을 말이다. 그 인간들이여.
그럼 그 의학도인들이여. 그리고 과학도인들이여. 이 존재와 같은 능력을 한번 보여 줘 보아란 말이다. 그러한 능력이 있으면 말이다. 이 존재와 같은 능력을 말이다. 이 존재와 같은 능력을 그 인간들의 기계로 직접 보여 줘 보아란 말이다. 그 의학도인들이여. 과학도인들이여. 너희들이 그렇게 똑똑하고 잘 났으면 말이다. 그많은 지식인들이여. 종교인들이여. 이 존재처럼 이러한 능력을 보여 줘 보아란 말이다. 이 존재처럼 말이다.
그러한 능력도 없으면서 어찌 감히 이 존재를 함부로 이야기를 하고 있단 말인가. 그 인간들의 수준으로 말이다. 감히 말이다. 어찌 그 인간들의 두뇌로 말이다. 그 한심한 인간들이 말이다. 감히 어찌 이 존재를 능멸한단 말인가. 그 하나의 보잘 것 없는 지식으로 말이다. 그 먼지의 수준으로 말이다. 그 인간들의 기계가 먼지 수준인 것을 말이다.
그럼 그러한 인간들의 수준으로 이 존재를 측정해 보아란 말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그 인간들의 먼지 수준으로 말이다. 그 인간들의 먼지 수준의 기계로 이 존재를 측정할 수가 있겠는가 말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을 인간들의 기계로 측정이 가능한가 말이다. 그 인간들의 먼지 수준으로 말이다.
어찌 감히 하늘의 능력을 인간들의 기계에 비교를 할 수가 있단 말인가. 그 인간들의 먼지 수준을 말이다. 이 존재의 하늘의 최고의 고급의 신의 능력을 말이다. 그 최고의 신의 능력을 어찌 인간들의 능력에 비교가 되겠는가 말이다. 그 한심한 인간들이여.
그 인간들이여. 과학도인들이여. 의학도인들이여. 그리고 지식인들이여. 그리고 종교인들이여. 이 존재를 직접 보고 체험을 해 보고 정확한 이야기를 하기 바란다.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를 정확하게 보고 말이다. 그 한심한 인간들이여......
자 인간들이여. 그럼 이 지구의 땅 한국에는 왜 2009년 봄에 이상한 기류가 번지고 있을까 하고 의문을 가져 보아란 말이다. 그 이상한 기류를 말이다. 이 한국의 땅을 말이다. 이 한국의 땅 이 존재가 살고 있는 그 땅이 말이다. 그럼 이 한국의 땅에 이상의 기류가 왜 올까 하고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그 한국의 땅이 왜 이상의 기류가 와 있는가 말이다.
그것은 바로 지구의 온나화로 그 지구가 지금 매우 심각 하다는 경고의 장이라는 것이다. 그 지구가 말이다. 그 지구가 지금 매우 몸살을 하고 있지만 그 지구의 인간들은 지금도 알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한 징후를 그럼 어떻게 안단 말인가.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 인간들의 세계에서 말이다. 그 징후를 말이다. 그 인간들의 기계로는 측정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다는 것이다. 그 인간들의 기계로 말이다. 그래서 앞장에 그 인간들의 기계는 아주 먼지의 수준이라는 것이다. 그 인간들의 먼지의 수준의 기계를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그럼 이 존재는 그러한 기계도 연구도 실험도 아니 했는데 어찌 이 존재는 그러한 능력이 생겼을까 하고 의문을 가져 보아란 말이다. 그 인간들이여. 의학도인들이여. 과학도인들이여. 지식인들이여. 종교인들이여. 그리고 언론인들이여......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을 말이다. 한심한 인간들이여........
그럼 이 존재가 누구였을까 하고 생각을 해 보아란 말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가 정말 누구의 역할인지 말이다.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정말 너희들을 구하기 위하여 왔노라고 이야기를 했노라 그 인간들이여.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땅 한국에서는 곧 유행성 독감이 유행을 할 것이다. 2009년 3월의 봄부터 말이다. 그 많은 독감 중에서 그 유행성의 독감이 바로 이 존재의 그 많은 지구의 대 예언과 연결이 되어 있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이여. 그 인간들의 세계에서 말이다. 이 존재의 한국의 땅에서는 지금 2009년 3월부터 유행성의 독감이 매우 기승을 부릴 것이다. 그 유행성의 독감이 말이다.
이러한 현상을 어찌 이 존재를 읽어 내고 있을까 그것도 미리 말이다. 앞서간 미리 선구자의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말이다. 이러한 것도 바로 이 한국의 땅을 위한 하나의 한국의 기류의 현상의 예언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이여......
자 인간들이여. 왜 그럼 이 한국에 그 이상의 기류성의 3월의 봄부터 유행성의 독감이 유행을 할까 하고 의문을 가져 보았는가 말이다.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지구 대 예언을 말이다. 이 존재는 어찌 그러한 능력을 갖고 있는가 하고 의문을 가져 보았는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을 말이다.
이 존재는 바로 너희들을 구하기 위하여 태어났노라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은 이제는 시작에 불과하다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은 무엇인가.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을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앞으로 이 존재를 똑바로 직시하기 바란다.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가 과연 누구였는지 말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가 왜 이러한 장엄한 역할을 해야 하는지 말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그럼 이 존재는 앞으로 더 많은 능력을 부여 받았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이여.....
그럼 이 한국의 땅에 왜 그러한 이상의 기류의 유행성의 독감이 심하고 유행을 할 까 하고 의문을 가져 보았는가 말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으로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을 궁금 하는 것처럼 말이다. 그 지구의 대 예언을 말이다. 그 지구의 대 예언을 어찌 그 인간들의 수준으로 할 수가 있겠는가 말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으로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바로 너희들을 구하려 왔노라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이여. 그럼 이 존재는 그 많은 글들을 통하여 이 존재가 왜 이러한 많은 글들과, 책들과, 질병의 투시력과, 질병의 원인과, 질병의 음식과, 질병의 해결책을, 가르쳐 주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는가 말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으로 말이다. 그 인간들이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를 보거라 이 존재는 아주 평범한 한 주부요 또 평범한 한 어머니요 또 한집안의 며느리라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러한 평범한 한 주부가 무엇이 아쉬워서 이러한 장엄한 글들을 쓰고 있겠는가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그냥 집에서 쉬고 있지 말이다. 그냥 사무실에서 상담만 하고 있지 말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으로 이야기를 할 때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그 일반의 신급들처럼 말이다. 그냥 상담하고 물질적인 것에만 욕심을 내고 그냥 사무실에 돈이나 벌지 왜 굳이 이러한 글들을 올리고 있겠는가 말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으로 보면 말이다...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바로 너희들을 구하려 왔노라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그 너희들을 구하기 위하여 이러한 장엄한 글들을 쓰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글들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장엄한 글들을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지금도 아주 편안하게 많은 글들을 쓰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을 위하여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으로 말이다.
이 존재가 왜 이러한 글들을 써야 하는지 이제는 알 것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으로 말이다. 그 인간들의 눈높이로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바로 너희들을 구하고 또 지구를 구하려 왔노라. 그 인간들이여.
그럼 이 지구의 땅 한국에는 왜 유행성의 독감이 들어 왔을까 하고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그것은 바로 지구의 온난화도 있지만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의 경고장이라고 앞장에 이야기를 했노라. 그럼 그 많은 지구의 대재앙 중에 왜 하필 유행성의 독감인가 하고 의문을 가져 보았는가 말이다. 그 인간들의 수준으로 말이다. 그 인간들이여......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많은 지구의 대 예언은 분명히 시작이라고 수 없이 이야기 했노라. 그럼 이 한국의 땅 지구의 땅에도 지금 분명히 너희들이 모르고 있지만 이 지구가 무엇인가. 지금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이여. 그것은 바로 각 지구의 나라마다 각 다를 것이다. 그 지구의 나라마다 말이다. 그 인간들의 땅에서 말이다. 그 각 나라마다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곧 2009년 3월부터 지구의 땅에는 이상의 기류가 감지되었고 또 이상의 현상이 많이도 나타날 것이다. 그 지구의 땅에서 말이다. 이 존재는 선구자의 역할로 바로 즉석에서 실시간으로 앞서간 미리 지구의 대 예언을 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인간들이여......
그럼 왜 한국의 땅에 이상의 기류인 유행성의 독감을 어찌 이 존재가 미리 감지하고 선구자의 역할로 하고 있을까 하고 의학도인들이여. 과학도인들이여.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을 보고 말이다. 자 한심한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바로 너희들을 구하기 위한 역할이라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그 인간들이여........
그럼 그 지구의 땅 한국이 왜 이상의 기류가 와 있을까 하고 생각을 했는가 말이다.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지구의 대 예언도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 2009년 인도 남아프리카의 동남아쪽의 대 예언을 말이다. 이 존재가 2006년 5월부터 하늘에서 온 메시지 1.2.3.권의 책에서 이미 2006년에 기록이 되어 있었다는 것을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지구의 대 예언과 같이 연결이 되어 있었다고 수 없이 이야기가 되어 있노라.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이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많은 하늘의 기운으로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그럼 그 지구의 대 예언이 언제쯤 온다는 것인가 하고 의문을 가져 보았는가 말이다. 그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많은 능력을 보고 말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많은 지구의 대 예언은 시작이라고 했노라.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한심한 인간들이여........
이 존재를 정말 고귀하게 생각을 할 것이다. 이 한국의 땅 지구의 인간들이 말이다. 이 존재가 어떻게 우리의 한국에 와 계셨을까 하고 환호를 부르고 싶을 것이다. 그 한국의 땅 지구의 인간들이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제는 알 것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지금 2009년 3월에 벌써 이상의 기류가 이 한국에 와 있다고 말이다. 이 한국의 땅의 흐름을 말이다. 다만 이 한국의 땅은 영원한 땅으로 보존되고 있다고 생각을 하기 바란다. 그 인간들이여. 이 한국의 땅은 아주 영원한 나라라고 말이다. 이 한국의 땅과 일본의 땅도 말이다. 그 인간들이여........
자 이 존재의 다음을 위하여 이만 적노라...그 인간들이여...다음에 또 보자...
2009년 3월 11일 수요일 새벽 1시 22분
|
첫댓글 오늘도 좋은말씀 고이 간직하며 늦은시간까지 기록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꾸벅.좋은글 담아갑니다.빵상^^^
이번 3월부터 유행성 독감이 기성을 부린다고 하시니, 카페 회원님들 독감 조심하세요. 우리나라의 이상 기류를 미리 감지하시고 알려주시는 초록빛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도 한달넘게 감기증세로 고생하였는데 혹시 그 때문이 인지.......회원님들 감기 증세가 있으면 초기에 치료하시기 바랍니다
너무나 좋은 말씀들 참으로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자차를 가끔 마시고 운동을 열심히 해서 독감 조심을 해야겠습니다.
저는 지금 그 지독한 유행성 독감을 앓고 있는 중입니다 ^^* 정말 지금껏 감기와는 다르게 서서히 감염이 되는게 아니고 목이 따가우면서 바로 염증이 생기더라구요.......생강,대추 차를 열심히 먹고 있으니 떨어지겠죠 초록빛님의 손길이 그리워지네요.......부산에 있으면 당장 려가서 기치료를 받을텐데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빵상 ^^* 초록빛님 사랑합니다......
오늘이 3월 11일이면 중순에 접어 들었는데, 유행성 감기라면 병원과 약국이 장사가 잘되겠군요. 채소는 직접 가꾼것, 음식은 가급적 집에서 요리한것을 드시면 제일 안전합니다..
소중한 정보 감사드려요. 울님들도,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빵상화이팅......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빵상 빵상 빵상 빵상 빵상 빵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