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는 올해 설립 60주년을 맞았습니다. 1964년 한국 부산에서 시작한 '하나님의 교회'는 현재 전세계 175개국, 7800여 교회, 370만 성도가 있는 글로벌 교회로 성장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전 세계를 무대로 재난구호.환경보호.헌혈 등 사회공헌 활동. 미래세대를 위한 인성교육, '우리 어머니'글과 사진전, '진심, 아버지를 읽다'전, '메시아오케스트라' 희망 콘서 트 등 문화 활동을 펼쳐 지구촌을 더 따뜻하고 살 만한 곳으로 만들어가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3대 정부 대통령상은 물론 영국 여왕 자원봉사상과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등을 수상했으며, 지난 7월에는 페루 국회에서 수여하는 최고의 영예인 '국회 훈장'을 수훈했습니다.
-여성동아 2024. 09월호 일부 발췌-
어머니, 아버지의 삶에서 '첫 마음'을 회복하다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과 '진심, 아버지를 읽다'전 열려...
엄마와 함께 집으로 향하는 발걸음은 언제나 가볍다. "그러다 넘어질라..." 깡충깡충 앞서 가는 어린 딸이 넘어지지나 않을까 노심초사하는 엄마의 목소리가 들리면 발걸음은 더 경쾌해진다.....
언제나 나를 바라보며 등 뒤에 계셨던 어머니, 언제나 그 속 깊은 마음을 드러내지 않고 평생을 헌신했던 아버지. 지금의 나를 만들어낸 부모님들의 삶을 마음의 문을 열고 진솔하게 마주할 기회가 열렸다.
하나님의 교회가 마련한 특별한 전시회,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과 <'진심, 아버지를 읽다'전>에서다. 두 전시회가 가족의 해체와 세대 갈등이 깊어지는 이 시대에 주는 울림이 작지 않다.
첫댓글 하나님의교회의 전시회가 이 사회에 미치는 순기능을 인정하는 언론기사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아버지전과 어머니전을 통해서 많은 가정에 가족들간의 마음이 열리고 소통의 시간이 계속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육체로 이 땅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새 언약 유월절로서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재림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어머니 하나님도 계십니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세상을 돌보는 역할! 신앙의 중요한 부분같아요^^
하나님의 교회에서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 그 사랑을 받는 저는 정말 행복합니다:)
아버지전과 어머니전을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올해 설립 6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현재 전세계 175개국, 7800여 교회, 370만 성도가 있는 글로벌 교회로 성장했습니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세상을 돌보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언론이 본 하나님의 교회는 실로 대단합니다.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 세계가 인정하는 참 진리교회.
하나님의 교회 성도라 너무 자랑스럽고 감사합니다.
가족 사랑을 중요히 여기는 하나님의교회임이 언론을 통해 보도가 잘 되었어요^^
하나님의 교회 60주년~ 돌아보니 정말 위대한 많은 업적을 남겼지요~ 지금의 글로벌한 교회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바로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서 친히 이끌어 가시는 교회이기 때문입니다~~
언론을 통해 보는 하나님의 교회는 새삼 정말 대단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