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적 요 |
2010년도 예산 |
비 고 |
기수별 참가비 |
9,600,000 |
32기수 X 300,000 (10회 - 41회) |
기수별 광고비 |
9,900,000 |
33기수 X 300,000 (9회 - 41회) |
특별 찬조금 |
4,500,000 |
회 장 2,000,000 부회장 500,000 X 5 = 2,500,000 |
대회지광고비 |
30,000,000 |
대회지 |
경 품 권 |
5,000,000 |
|
기타찬조금 |
1,000,000 |
|
부인봉사 수익금 |
- |
|
수입이자 |
- |
|
합 계 |
60,000,000 |
|
◈지출예산(안)
적 요 |
2010년도 예산 |
비 고 |
기념지 |
7,000,000 |
1,500부 |
기념품 |
4,500,000 |
1,500개 ,대회지 광고, 수건 |
천 막 |
2,000,000 |
천막34개, 의자, 천막매트 |
경 품 |
5,000,000 |
전자제품 외 |
광고홍보비 |
1,000,000 |
현수막 외 에드벌룬 |
시상품비 |
4,800,000 |
경기별 시상품, 장기자랑 |
식전.후 행사비용 |
3,000,000 |
식전행사(의장대 및 군악대, 팝스4인조 등) |
경기 용품비 |
2,000,000 |
각종경기 및 문화행사 용품 |
사생대회 |
500,000 |
스케치북, 크레파스 외 |
중 식 |
3,000,000 |
1,000인 x 3,000원 |
우편료 |
2,200,000 |
6,000여 통 회보, 초청장 |
일반인쇄비 |
1,700,000 |
초청장, 안내장, 이름표, 행운권 |
사무용품 |
300,000 |
행사관련 사무용품 |
문화거리조성비 |
500,000 |
|
기타 잡비 |
2,000,000 |
식전행사참가, 심판, 기타경비 |
원로동문회 |
500,000 |
|
예 비 비 |
3,000,000 |
|
동문가족 문화행사 |
17,000,000 |
음향기기, 무대, 초청 |
|
|
|
합 계 |
60,000,000 |
|
2. 행사 일정표
08:00 축구플레이오프전 (1위 - 4위) (2위 - 3위)
각 조별 족구 예선전
10:00 입장식 및 행사 전반적 준비 완료
10:30 식전행사(해병대 군악대 및 의장대 시범공연)
11:00 개회식
- 선수단 입장
- 개회식
- 400m달리기
12:00 체육행사
- 체육대회 : 족구, 축구플레이오프결승전
- 사생대회 : 동문자녀 (유치부, 초등부)
- 백 일 장 : 영부인백일장
12:00 ~ 13:00 중식
13:00 ~ 14:30 명랑운동회
- 제기차기(20회까지)
- 축구공오래차기(21회부터)
- 단체줄넘기(10명)
- 팔씨름 대회(기수별 1명)
14:30 ~ 16:30 동문가족 한마음 문화행사
- 동문장기자랑
- 제기차기, 축구공오래차기, 팔씨름 결승
- 동문그룹 공연
- 경기종목시상
- 연예인공연
- 경품추첨
16:30 폐회식
3. 개회식순서
1) 개 식 통 고 ---------------- 사회자 (사무처장)
2) 선수단 입장 ----------------- 기수별입장(사업부장)
3) 국 민 의 례 ----------------- 사회자
- 국기에 대하여 경례
- 애국가제창
- 순국선열 및 작고동문에 대한 묵념
4) 개회선언 --------------------- 대회장 (총동문회장)
5) 내빈소개 --------------------- 대회장
6) 우승기반환 ------------------- 제18회 우승기수
7) 환 영 사--------------- 대회준비위원장(수석부회장)
8) 대 회 사-------------------- 대회장
9) 격 려 사 ----------------------------- 역대회장
10) 축 사 ---------------------------- 모교 교장 외
11) 시 상 ----------------------- 대회장
- 자랑스런 동문패 및 공로패, 감사패 전달
12) 선수선서 --------------------- 선수대표(체육차장)
13) 입장상 시상------------------- 대회장
14) 행운권 추첨 ------------------ 대회장 및 내빈
4. 행사 계획
1. 식전행사
- 군악대 및 의장대 섭외
2. 홍보
- 현수막 설치 : 평택시내 현수막 설치대
- 초 청 장 : 대외
- 동 문 회 보 : 7월 86호 게재 (7,000부)
- 신 문 광 고 : 지역신문 (상호광고)
3. 개회식
4. 체육경기 : 기수별 경기(대진표 참조)
- 구기종목 : 축구(축구리그 4개팀 토너먼트 ①위 - ④
위②위 - ③위 )
족구: 축구불참기수 및 리그탈락기수
(3개조: 1조 1회~20회 2조21회~30회 3조31회~41회)
- 육상경기 : 400M달리기 (기수별 대항 6개조 4명 출전)
- 기타종목 : 단체줄넘기 (기수별 10명)
5. 명랑운동회 : 개인별 경기
- 제기차기(1회~20회 까지)
- 축구공오래차기(21회부터~41회)
- 팔씨름대회(2개조 편성 1조1회~25회 까지, 2조 26회부터
~41회)
- 여자무제한 팔씨름대회(부인 및 여자동문)
6. 문화행사
- 동문자녀 사생대회(당일 스케치북 및 크레파스지급)
- 백일장 (사전홍보 9월15일 마감)
- 벼룩시장 (골동품 및 물품판매)
· 각 기수별 물품20점 이상 협찬 및 접수
· 기증 된 물품 30% 미만으로 판매
- 문화거리조성
* 학창시절의 추억의 사진전
· 각 기수별 재미있는 사진 5매이상 제출
· 동문 자발적 스티커부착으로 심사
* 체육대회지로 본 대회 발전사
· 대회지 확보 및 전시, 실사 현수막(사진) 설치
* 페이스페인팅
- 동문가족 사진 찍기(포토 존 ) - 롯데캐논 협찬
- 동 문 : 그룹사운드, 연예인
- 학 생 : 재학생 미술작품 전시회
재학생 자원봉사자 T-셔츠증정 및 봉사시간 부여
- 연예인 : 다수 섭외
7. 시 상
- 입장상
- 개인별 시상
- 종목별 시상
- 문화행사 참가자 시상
8. 경품행사 및 추첨
- 기수별 행운권 추첨(행운권 판매 수량과 대비)
- 동문 전체 행운권 추첨
- 경품권판매 : 가족봉사단 및 기획,홍보부 판매
- 운영 : 폐회 시까지 많은 인원참여 유도 방안
9. 운동장준비
- 천막(기수별, 벼룩시장. 원로동문석)
- 단상치장 및 문화행사장 무대설치
- 경기장 준비(운동장 족구장설치)
10. 식당운영계획
- 중 식 :추후결정
11. 대회기념지 발간
- 각 기수 광고문안, 기별 주소록, 기타 광고건,
회장단, 임원, 각 기수 회장, 총무 사진게재
5. 경기운영지원(조직별 및 개인별 소관업무)
- 경기진행 총괄 : 체육부장
- 축 구 : 체육부장 외 3명
- 400M 달리기 : 체육부장 외 3명
- 족 구 : Ⓐ조 : 장학부장 외 3명
Ⓑ조 : 총무부장 외 3명
Ⓒ조 : 조직부장 외 3명
- 팔씨름 : 체육차장 외 3명
- 원로동문 박 터트리기 : 총무차장 외 6명
- 입장식 및 경기진행 사회 : 사무처장
- 명랑운동회: 단체줄넘기 - 평중부장 외 3명
제기차기 - 조직차장 외 1명
축구공오래차기 - 장학차장 외 1명
- 동문가족 사진 찍기 : 홍보 1차장 외 1명
- 경기진행 : 체육부장
- 경품추첨 : 사회자
- 정 문 : 행운권 판매 및 책자, 기념품 배부
기획부장, 기획차장, 도우미 : 8명, 가족봉사단 : 8명
- 단 상 : 회비수납 및 의전
회비수납 : 재정부장, 재정차장 외2명
의전담당 : 부회장, 사무부처장
- 사생대회 : 준비물 배부(크레파스, 스케치북) 및 그림 수거
담당 : 사무부처장외 2명
심사위원 : 임용우 평고미술교사 (미술 전공)
- 노래자랑 : 사회자 - 백주하
심사위원 : 역대회장 및 총동문회장
기수별 지원자 접수 및 진행보조 - 평고부장 1명
경품관리 및 도우미 - 평중부장 1명
- 문화거리조성 및 벼룩시장 : 추억의 사진 접수
벼룩시장 행사에 사용할 물품접수 사전 홍보
담당 : 사업부장 외 3명
- 행사전체사진촬영 및 기록 : 홍보1차장 외 1명
- 중 식 : 사업차장외 도우미 : 5 명
※ 총 도우미 인원 : 48명
|
|
|
|
|
종목별대진표 |
|
|
|
| |||||
|
1. 족구 |
|
|
|
|
|
|
|
|
|
|
|
| |
|
*A조 체육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⑨ 13:00~14:00 |
|
|
| |||||||
|
|
|
|
|
|
|
|
|
|
|
|
|
|
|
|
|
⑦ 12:00~12:30 |
|
|
|
|
⑧ 12:30~13:00 |
| ||||||
|
|
|
|
|
|
|
|
|
|
|
|
|
|
|
|
|
|
|
|
⑤11:00~11:30 |
|
|
|
|
|
|
⑥1130~12:00 | ||
|
|
|
|
|
|
|
|
|
|
|
|
|
|
|
|
①09:00~09:30 |
|
②09:30~10:00 |
|
|
|
③10:00~10:30 |
|
④10:30~11:00 |
| ||||
|
|
|
|
|
|
|
|
|
|
|
|
|
|
|
|
*B조 운동장A코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⑨ 13:00~14:00 |
|
|
| |||||||
|
|
|
|
|
|
|
|
|
|
|
|
|
|
|
|
|
⑦ 12:00~12:30 |
|
|
|
|
⑧ 12:30~13:00 |
| ||||||
|
|
|
|
|
|
|
|
|
|
|
|
|
|
|
|
|
|
|
|
⑤10:00~10:30 |
|
|
|
|
|
|
⑥10:30~11:00 | ||
|
|
|
|
|
|
|
|
|
|
|
|
|
|
|
|
①08:00~08:30 |
|
②08:30~09:00 |
|
|
|
③09:00~09:30 |
|
④09:30~10:00 |
| ||||
|
|
|
|
|
|
|
|
|
|
|
|
|
|
|
|
*C조 운동장B코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⑨ 13:00~14:00 |
|
|
| |||||||
|
|
|
|
|
|
|
|
|
|
|
|
|
|
|
|
|
⑦ 12:00~12:30 |
|
|
|
|
⑧ 12:30~13:00 |
| ||||||
|
|
|
|
|
|
|
|
|
|
|
|
|
|
|
|
|
|
|
|
⑤10:00~10:30 |
|
|
|
|
|
|
⑥10:30~11:00 | ||
|
|
|
|
|
|
|
|
|
|
|
|
|
|
|
|
①08:00~08:30 |
|
②08:30~09:00 |
|
|
|
③09:00~09:30 |
|
④09:30~10:00 |
| ||||
|
|
|
|
|
|
|
|
|
|
|
|
|
|
|
|
* 예선은 21점1세트 결승은15점3세트 |
|
|
|
|
|
|
|
|
2. 축구 (플레이프 진출팀)
|
|
|
|
|
③
13:00∼14:00 |
|
|
|
|
|
| ||||||
|
|
①
08:00∼09:00 |
|
|
|
|
|
②
09:00∼10:00 |
|
|
3. 단체줄넘기 : 오전, 오후 각 기수에 찾아가서 경기진행방식
4. 400M 계주 : 기수별 대항 (6개조, 기수별 4명)
1조 : 16회까지
2조 : 17, 18, 19, 20, 21회
3조 : 22, 23, 24, 25, 26회
4조 : 27, 28, 29, 30, 31회
5조 : 32, 33, 34, 35, 36회
6조 : 37, 38, 39, 40, 41회
※ 조 편성은 출전기수에 따라 조정 될 수 있음.
5. 명랑운동회 : 13:00~15:00 까지
- 제기차기(20회 까지)
- 축구공오래차기(21회 부터)
- 팔씨름
- 단체줄넘기
6. 장기자랑(노래자랑) : 체육대회 전 상임이사회에서 추천을 받아 신청 한 분만 본선진출
첫댓글 모교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합니다.즐겁고 뜻 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못 봤던 동기 선,후배님들과도 행복한 만남의 자리면 더더둑 보람 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