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풍성한 수확이 있어 즐거운 계절 아름다운 가을 10월입니다.그동안 애쓰고, 노력한 모든 일에 풍성한 열매를 맺는 한달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의 매일 매일이 상쾌한 가을바람처럼 기분 좋고,맑게갠 가을하늘처럼 쾌청했으면 좋겠습니다.
바쁘신 가운데에도 부산청암 산악회 창립21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하여주신 회원님. 준회원,특별회원님,가족회원님, 그리고 청암산악회가 여기 오기까지 함께했던 전회원님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립니다.
부산청암 산악회가 1994년9월30일부로 창립되어 21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현제 제1.240차 군자산 산행을 마치고, 창립기념특별산행 수락산(10월8일), 한라산(20일),월출산(29일)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산행기록을 세우기 까지 많은 산악 선배님의 보살핌과 지원이 또한 힘든 순간 순간을 슬기롭게 잘넘기신 회원님의 노력과 협조,봉사가 이었기에 여기까지 왔다고 생각합니다.
청암산악회가 21살이되기 까지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모던분들께 진심으
감사 말씁드립니다.
등산은 고생을 싸서하는 움직이는 명상이다.
등산은 발을 빌려 몸으로 자연과 세상을 읽는것이다.
몸은 아래부터 약해진다.지금의 한발자국은 스스로 살아 움직이는 소중한 흔적이다.
다리를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뇌로가는 에너지 공급이 활발해져 피로가 가시고 마음이 상쾌해진다.
스트래스가 쌓이고 마음이 답답할 때, 걷다보면 마음이 가벼워지고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른다고 어느 자연 전도사가 말씀을 했습니다.
회원님!
본인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위해 등산 활동을 즐겁게 적극 참석하여주시고 주변 환경이 무척어렵 습니다만, 적극 협조하여주시길 간곡히 당부 드립니다.
부산청암산악회 21주년 맞아 청암인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시고 사회 봉사활동과 적극적인 등산 활동은 물론이고 부산 산악연맹 각 산악회 단체 활동에도 모범적이면서 선두 역할을 하는 자랑스런 청암인이 될수있도록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오늘 부산 청암 산악회 창립21주년을 자축하며 뜻깊은 창립21주년 기념행사 에 자리를 함께하신 선 후배 산악 악우님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 말씀 올립니다.
부산청암산악회 회원님과, 항상 많이 도와 주시는 가족회원님께 감사드리고, 청암산악회를 사랑하여주시고 늘아껴주시고 옆에서 많은 도움을주는
협찬업체와 지난날 함께했던 모던 악우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시는 사업 날로 번창하시옵고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10월8일
사단법인 대한산악연맹 부산광역시 연맹
부산청암산악회 회장 정 무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