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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경험상, 카운터 테너는 근본적으로 그 힘과 비슷한 파워와 공명을 가진 가성을 가진 가성을 개발 한 가수이다. 종종이 가수들은 남성의 목소리가 낮습니다. 바리톤 또는 저음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남성의 목소리가 낮을수록 (항상은 아니지만) 더 강하고 더 아름다운 가짜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성공적인 카운터 테너를 연구 할 때 가수는 신체에 엄청난 양의 숨을 내쉴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로써 가짜가 탁월한 민첩성과 함께 뛰어난 힘과 음색을 개발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 민첩성으로 인해 초기 성악 문학에서 요구되는 화려한 문구를 부를 수 있습니다. 몇 년 전, 꽤 오랜 기간 동안 카운터 테너 (counter tenor)를 가르치는 것을 기억하며,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잠깐 후 Lindquest의 개념이 카운터 테너에도 똑같이 적용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되었으며, 사실이 구어체는 구세계 이탈리아 보컬 연습에서 크게 이익을 얻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이 음성 유형에 주어진 몇 가지 다른 용어를 발견했습니다. 중산층 소설가, 소프라노, 콘트라 트토, 메조 소프라노, 메조 콘트라 트, 카운터 테너. 카운터 테너는 기본적으로 가끔 전체 음색을 사용하는 가짜 주자라고 생각하지만 필자는 contralto, mezzo 또는 soprano와 같은 보컬 팩 용어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메조 소프라노처럼, 카운터 테너는 가끔 아리아의 더 낮은 구절 내에서 드라마틱 한 효과를 위해 하위 전체 등록부로 가라 앉습니다. 카운터 테너는 대개 가짜를 너무 약하게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변경된 음성 메커니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나는 그 목소리의 영역을 강화하기 위해 카운터 테너가 낮은 가성을 매일 훈련 할 것을 강력하게 권장합니다. 또한 카운터 테너가 낮은 음색을 채우기 위해 가끔 전체 음성 사운드에 잠기는 것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확하게 똑같은 훈련을하면 훌륭한 메조 소프라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 목소리의 영역을 강화하기 위해 카운터 테너가 낮은 가성을 매일 훈련 할 것을 강력하게 권장합니다. 또한 카운터 테너가 낮은 음색을 채우기 위해 가끔 전체 음성 사운드에 잠기는 것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확하게 똑같은 훈련을하면 훌륭한 메조 소프라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 목소리의 영역을 강화하기 위해 카운터 테너가 낮은 가성을 매일 훈련 할 것을 강력하게 권장합니다. 또한 카운터 테너가 낮은 음색을 채우기 위해 가끔 전체 음성 사운드에 잠기는 것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확하게 똑같은 훈련을하면 훌륭한 메조 소프라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테너가되기로 결정하는 것은 보통 의식적인 결정입니다. 가수는 테너, 바리톤 또는베이스와 같은 전 음성의 전통적인 남성 사운드 또는 강화 된 또는 강화 된 가성 새기 지의 노래 선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석방을 사용하지 않는 카운터 테너를 찾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일부는이 순수한 목소리를 호출합니다. 강화 된 가성은 대부분 여성의 소리라고 부릅니다. 알토, 메조 소프라노 또는 소프라노. 대부분의 카운터 테너는 거의 어려움없이 알토 또는 메조 범위를 부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소프라노 범위를 유지하려고 할 때 목소리에 긴장감을 느낍니다. 그것은 소프라노 tessitura 능력이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을 기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최근 데이비드 다니엘스 (David Daniels)와 같은 카운터 테너 (Counter Tenner)의 경력으로 인해 특히 카운터 테너 (Counter Tenor)에서 훈련하는 새로운 추세가있었습니다. 왜? 그 매력이 뭐야?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복잡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카운터 테너가 카운터 테너라는 결정을 유지하기 위해 특정한 심리적, 물리적 조정을한다고 생각합니다. 분명히 초기 음악 사업에는 캐스트 시대에 귀를 기울여야한다는 깊은 욕구가 있습니다. 공연에서 남성 콘트라 트 또는 메조 또는 소프라노를 경험하면 현재의 역사의 그림자가 생깁니다. 그래서 전문 가수로 취업하고자하는 욕구를 만들어내는 시장이 있습니다. 1994 년 여름 뉴욕 북부의 Glimmerglass Opera에서 David Daniels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의 공연은 화려하고 아름답고 극도로 음악적이었습니다. 그가 음성으로 올바른 '링'을 제작했기 때문에 음성은 오페라 하우스를 쉽게 채울 수있었습니다. 특별한 아름다움에 대한 그의 선물은 카운터 테너 시장에서 엄청난 이점이었습니다. 많은 카운터 테너들은 아름다움과 권력의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카운터 테너 사운드'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들었던 일종의 스모키하고 다소 우스꽝스러운 소리입니다. 그렇다면 카운터 테너는 어떻게 아름다움과 힘을 키울 수 있습니까? 나는이 기사의 뒷부분에서이 보컬 문제를 확실히 다룰 것입니다. 특별한 아름다움에 대한 그의 선물은 카운터 테너 시장에서 엄청난 이점이었습니다. 많은 카운터 테너들은 아름다움과 권력의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카운터 테너 사운드'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들었던 일종의 스모키하고 다소 우스꽝스러운 소리입니다. 그렇다면 카운터 테너는 어떻게 아름다움과 힘을 키울 수 있습니까? 나는이 기사의 뒷부분에서이 보컬 문제를 확실히 다룰 것입니다. 특별한 아름다움에 대한 그의 선물은 카운터 테너 시장에서 엄청난 이점이었습니다. 많은 카운터 테너들은 아름다움과 권력의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카운터 테너 사운드'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들었던 일종의 스모키하고 다소 우스꽝스러운 소리입니다. 그렇다면 카운터 테너는 어떻게 아름다움과 힘을 키울 수 있습니까? 나는이 기사의 뒷부분에서이 보컬 문제를 확실히 다룰 것입니다.
커리어 기회 외에 카운터 테너가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합니까? 나는 우리 모두가 우리의 특정 성악 범주와 관련된 정서적 요소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카운터 테너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남성 몸에서 여성의 소리로 간주되는 것을 노래하기로 선택한 가수가 있습니다. 아마 이것은주의를 얻는다. 그것은 분명히 관객을 매료시키는 카운터 테너. 여전히 카운터 테너와 관련된 특정 유형의 성격이 있습니다. 보통 이러한 유형의 성격은 다소 더 부드러운 종류의 인간 행동을 보여줍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부드러운 행동'을 남성이 아니라 여성이라고 인식합니다. 이 인식은 지식과 편견의 부족에 근거합니다. 바라건대 우리는 같은 성격의 대조적 인 행동 (남성적, 여성적)을 받아들이는 세상에 살고 있기를 바랍니다. 진화론 적 규모에서, 이것은 우리 사회의 '지나친 인간성'또는 '사나이 노래'의 전통적인 사회적 질병으로부터의 엄청난 진보 일 것입니다. 그러나 역설과 무지 때문에, 카운터 테너 (counter tenor)는 종종 보컬 사운드 때문에 다소 여성스러운 사람으로 여겨집니다. 이것은 종종 강박적인 종교적 신념 체계에 의해 연료를 공급받는 어리 석고 비판적인 태도입니다. 개인이이 보컬 카테고리에 발을 들여 놓으면 사회적 매혹과 사회적 낙인을 모두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그 개인에게 옳다고 판단되면 카운터 테너가 될 선택을하는 사람의 결정을지지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개성을 인정 받고 축하받는 세상을 만들어야 할 때입니다. 세계는 '집단 심적 상태'와 연관된 역설적 인 믿음을 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나다니엘 브란덴 (Nathaniel Branden)의 자기 존중의 여섯 가지 기둥 (Pillars of Self-Esteem) 참조, 반스 앤 노블 (Barnes and Noble)의 문고판에서 사용 가능) 이것은 종종 강박적인 종교적 신념 체계에 의해 연료를 공급받는 어리 석고 비판적인 태도입니다. 개인이이 보컬 카테고리에 발을 들여 놓으면 사회적 매혹과 사회적 낙인을 모두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그 개인에게 옳다고 판단되면 카운터 테너가 될 선택을하는 사람의 결정을지지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개성을 인정 받고 축하받는 세상을 만들어야 할 때입니다. 세계는 '집단 심적 상태'와 연관된 역설적 인 믿음을 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나다니엘 브란덴 (Nathaniel Branden)의 자기 존중의 여섯 가지 기둥 (Pillars of Self-Esteem) 참조, 반스 앤 노블 (Barnes and Noble)의 문고판에서 사용 가능) 이것은 종종 강박적인 종교적 신념 체계에 의해 연료를 공급받는 어리 석고 비판적인 태도입니다. 개인이이 보컬 카테고리에 발을 들여 놓으면 사회적 매혹과 사회적 낙인을 모두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그 개인에게 옳다고 판단되면 카운터 테너가 될 선택을하는 사람의 결정을지지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개성을 인정 받고 축하받는 세상을 만들어야 할 때입니다. 세계는 '집단 심적 상태'와 연관된 역설적 인 믿음을 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나다니엘 브란덴 (Nathaniel Branden)의 자기 존중의 여섯 가지 기둥 (Pillars of Self-Esteem) 참조, 반스 앤 노블 (Barnes and Noble)의 문고판에서 사용 가능) 개인이이 보컬 카테고리에 발을 들여 놓으면 사회적 매혹과 사회적 낙인을 모두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그 개인에게 옳다고 판단되면 카운터 테너가 될 선택을하는 사람의 결정을지지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개성을 인정 받고 축하받는 세상을 만들어야 할 때입니다. 세계는 '집단 심적 상태'와 연관된 역설적 인 믿음을 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나다니엘 브란덴 (Nathaniel Branden)의 자기 존중의 여섯 가지 기둥 (Pillars of Self-Esteem) 참조, 반스 앤 노블 (Barnes and Noble)의 문고판에서 사용 가능) 개인이이 보컬 카테고리에 발을 들여 놓으면 사회적 매혹과 사회적 낙인을 모두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그 개인에게 옳다고 판단되면 카운터 테너가 될 선택을하는 사람의 결정을지지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개성을 인정 받고 축하받는 세상을 만들어야 할 때입니다. 세계는 '집단 심적 상태'와 연관된 역설적 인 믿음을 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나다니엘 브란덴 (Nathaniel Branden)의 자기 존중의 여섯 가지 기둥 (Pillars of Self-Esteem) 참조, 반스 앤 노블 (Barnes and Noble)의 문고판에서 사용 가능) 모든 사람들이 개성을 인정 받고 축하받는 세상을 만들어야 할 때입니다. 세계는 '집단 심적 상태'와 연관된 역설적 인 믿음을 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나다니엘 브란덴 (Nathaniel Branden)의 자기 존중의 여섯 가지 기둥 (Pillars of Self-Esteem) 참조, 반스 앤 노블 (Barnes and Noble)의 문고판에서 사용 가능) 모든 사람들이 개성을 인정 받고 축하받는 세상을 만들어야 할 때입니다. 세계는 '집단 심적 상태'와 연관된 역설적 인 믿음을 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나다니엘 브란덴 (Nathaniel Branden)의 자기 존중의 여섯 가지 기둥 (Pillars of Self-Esteem) 참조, 반스 앤 노블 (Barnes and Noble)의 문고판에서 사용 가능)
나는 카운터 테너 (Counter Tenor)의 녹음을 연주 한 경험이 있으며 그 사람이 "카운터입니다!"라고 즉시 말하게했습니다. 근원적 인 하위 텍스트는 사운드가 추악하거나 매력적이지 않기 때문에 종종 이런 말투로 말하지 않습니다. 사실, 일부 카운터 테너는 음색의 아름다움을 발견하지 못했고 사운드는 내가 완성품 또는 완성품 또는 시장성이있는 제품이라고 부르는 것이 아닙니다. (예, 우리는 제품을 마케팅하고 있습니다.) 카운터 테너가 자신의 음색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과거에 누락 된 요소는 무엇이며 보컬의 아름다움은 때로는 파악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까?
나는 매력없는 사운드를 정확히 만드는 것을 정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그것은 너무 많은 호흡 압력이 후두를 통해 올라 오는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어떤 이들은 이것을 '부 풀리는 소리'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가수가 너무 많은 호흡 압력으로 소리를 내면 어떻게됩니까? 내 경험상, 다소 부드러운 소리는 부드러운 입천장이 낮고 후두가 높습니다. 낮은 입천장과 높은 후두를 유발하는 것은 소리를 많이 내도록 너무 많은 호흡 압력을 가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목소리를 강요하는 보컬 막힘을 만들고 가수가 크고 아름다운 사운드를 만들기 위해 고심하고있는 상황을 만듭니다. 음성의 '과도한 불어 내기'는 단순히 보컬 카테고리에 관계없이 매력없는 사운드를 만듭니다. 그러나 일부 카운터 테너가 개발하는 트레이드 마크인 '으티 (hooty)'사운드는 보컬 특성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소리는 카운터 테너의 사운드에있을 필요가 없으며 나중에이 보컬 난이도를 수정하기위한 실질적인 조치를 논의 할 것입니다.
왜 카운터 테너는 다른 가수 들보 다 호흡 압력을 더 많이받는 경향이 있습니까? 심리적 반응은 매우 큰 문제입니다. Lindquest는 항상 가수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너무 많이 듣으려고'노력하여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종종 정확하지 않았고, 목소리가 너무 작아서 듣지 못할 까봐 두려워하기 때문에 카운터 테너는 보컬 경기장에서 엄청난 덫에 마주 쳤습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이 가벼운 상체를 가졌지 만 더 가벼운 메커니즘으로 작업하고 있다는 것을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몸의 힘과기구의 힘 사이의 극단적 인 부분이 크므로 호흡 압력 (호흡과 호흡 균형에 관한 기사 참조)을 유지하는 것이 카운터 테너에게 중요합니다. 이것은 '목소리를 마시는'개념을 사용하여 연결되어야합니다. 가수에게 목소리를 강요하는 것보다. 나를 믿어 라. 이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흔히 카운터 테너 (counters tenors)는 절실히 숨을 거두기 위해 노력합니다. 대답은 무엇입니까? 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자, 카운터 테너가 푸근하지 못한 아름다운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데 도움이되는 실용적이고 쉬운 개념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몸으로 숨을 멎게하는 것만으로도 큰 걸음을 내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늑간근과 가슴 근육을 사용하여 일시 중지 된 흉곽을 유지하고 흉골을 열며, 위쪽 및 아래쪽 요추 점액은 횡격막의 느린 상향 운동을 제어하고 상완과 하복부 근육은 반대쪽에서 작용합니다. 느리고 규제 된 공기 유출을 제어하기 위해 서로를 제어해야합니다.
벽이나 문짝의 평평한 부분을 사용하십시오. 벽에 등을 대고 자세를 취하십시오. 발은 벽이나 문에서 조금 떨어져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뒤쪽의 낮은 곡선은 벽이나 문에 대해 평평하게해야합니다. 숨을 쉬고 '쉿하는 소리'를 낸다. 허리 근육이 벽으로 밀려 들어 가면서 상복부가 부드럽게 바뀌고 아래쪽 복부가 천천히 들어오고 위로, 아래로 숨을들이 마시 게됩니다.
의자 가장자리에 앉아서 엉덩이 소켓에서 약간 앞으로 기울여야합니다. 낮은 복부를 위쪽으로 당김으로써 신체의 모든 호흡을 제거하십시오. 시체가 다시 호흡 할 때까지 몇 초 동안 몸에서 숨을 멈추십시오. 새로운 호흡이 갑자기 서두를 것이며 당신은 탁월한 저음을 느낄 것입니다. 그런 다음 Schumann-Henk이 '호흡 예산 책정 (budgeting the breath)'또는 천천히 제어 된 공기 유출을 지시하기 위해 '치찰음'소리를 사용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몸이 느리고 제어 된 방식으로 움직이는 공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호흡 조절만으로는 목소리의 아름다움 부족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누락 된 부분은 높은 부드러운 입천장과 낮은 후두 위치뿐만 아니라 하나의 거대한 열쇠는 혀의 위치입니다. 혀가 'ng'위치에서 훈련되면, 가수는 비음 공명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음악 생성에 많은 상음을 허용하는 개념입니다. 이 높은 배음이 없으면 카운터 테너 (및 그 문제에 대한 다른 음성 유형)가 들리며 들릴 수 있습니다. 결과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문제에 대한 해답은 아주 분명합니다. 텍스트 발음에서의 혀의 본거지로서의 '위치'를 연구하십시오. 물론 혀는 자유롭게 자유롭게 움직여야합니다. 그러나 각 자음 바로 뒤에는 혀가 ' ng '위치. 갑자기 가수가 목소리의 배음이 높아지고 목소리가 더 많은 음색을 즉시 발견하게됩니다. 참고 : 호흡 압력이 관리되지 않으면 혀가 개그 반사로 되돌아오고 아름다움은 다시 손실됩니다. 혀가 자유롭게 느끼고, 마치 스폰지처럼 느껴지고 호흡 압력이 마치 몸속에 낮게 들어있는 것처럼 느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호흡 조절을 통해 가수는 개 그 반사음없이 음색의 품질을 왜곡하지 않고 혀의 위치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혀는 개그 반사광으로 되돌아 갈 것이고 아름다움은 다시 잃어 버릴 것이다. 혀가 자유롭게 느끼고, 마치 스폰지처럼 느껴지고 호흡 압력이 마치 몸속에 낮게 들어있는 것처럼 느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호흡 조절을 통해 가수는 개그 반사음없이 음색의 품질을 왜곡하지 않고 혀의 위치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혀는 개그 반사광으로 되돌아 갈 것이고 아름다움은 다시 잃어 버릴 것이다. 혀가 자유롭게 느끼고, 마치 스폰지처럼 느껴지고 호흡 압력이 마치 몸속에 낮게 들어있는 것처럼 느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호흡 조절을 통해 가수는 개그 반사음없이 음색의 품질을 왜곡하지 않고 혀의 위치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전의 음악 레퍼토리와 관련하여 카운터 테너 이전에 말했습니다. 카운터 테너가되기로 결정할 때, 그 사람은 레퍼토리 측면에서 다소 제한적일 것이라는 가수의 인식에서 중요합니다. 바흐와 헨델은 많은 음악을 썼다. 카운터 테너가되기로 결정한 사람은 정말로이 두 명의 작곡가를 정말 좋아합니다. 확실히이 두 작곡가 내에서 배우는 가수를위한 많은 레퍼토리가 있으며 확실히 가수가 공부할 수있는 이전 레퍼토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카운터 테너가 많은 초기 음악을 수행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현실적입니다. 그것은 대중 공연을위한 그의 주요 레퍼토리가 될 것입니다. 카운터 테너가 더 많은 옵션을 열어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카운터 테너가 바흐와 헨델을 가수와 이전 레퍼토리가 청중의 기대이다. 이것이 내가 각 카운터 테너가 바로크 장식을 아주 자세히 연구 할 것을 강력하게 제안하는 이유입니다. 가수가 어느 정도 바로크 음악가가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어떤 독자라도 여성의 더 낮은 passaggio에 대한 기사를 언급 할 것을 강력하게 제안한다. 나는 낮은 머리 목소리 / 가슴 위쪽 레지스터에서 발성하는 법을 명확하게 정의한다. 카운터 테너가 너무 많은 가슴 메커니즘 (풀 음성)을 사용하지 않도록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낮은 머리 목소리를 좁은 또는 타원형 입 위치로 발성 화하면 입천장이 높게 유지되고 후두가 낮게 유지됩니다. 왜 많은 메조와 카운터 테너가 낮은 passaggio에 문제가 있고 왜 성대가 갈라 지나요? 이 질문에 대한 간단한 대답 중 하나는 가수가 자신의 소리를 듣기 위해 후두를 들어 올리는 것입니다. 다시 알란 린드 퀘스트 (Alan Lindquest)의 가르침과 자신의 목소리를 듣지 않기위한 끊임없는 알림을 참조하십시오. 후두가 낮은 passaggio에서 높을 때, 가수는 내부적으로 훨씬 더 많은 사운드를 얻습니다. 이것은 피할 수있는 함정입니다. 나는 가사가 낮은 연습을 추진하지 않는다는 것을 배우기 위해 연습을 테이프로 녹음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다음 연습을 제안합니다.
다음과 같이 5 음계를 연주하십시오 : F 장조 (C는 첫 피치)에서 시작하여 아래쪽으로 작업하십시오 :
5, 4, 3, 2, 1, 2, 3, 4, 5, 4, 3, 2, 1
aw ... o ... ..u ... ..o ... .. ... o ... ... u (낮은 음표의 'u'모음은 후두가 낮은 위치에 머무르고 부드러운 입안이 'u'모음에 링이 나타나기 위해서는 모음 위의 입 냄새가 넓고 넓어야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5 톤 내림차순 스케일 : F 메이저 (C가 첫 피치)에서 시작하여 C 또는 B 메이저로 작업하십시오.
5, 4, 3, 2, 1, 2, 3, 4, 5, 4, 3, 2, 1
a ... ..aw ... o ... .aw ... 아 ... o ... ..aw ( 'o'모음에서 'u'의 느낌을 유지하십시오.)
연습 : Mezzo-Soprano 또는 Alto를위한 Sieber Vocalises :이 연습은 등록 균형의 개념을 기반으로합니다. 모음과 자음은 음색이 아름다움과 통제력을 모두 달성 할 수 있도록 배열됩니다.
시버 (Sieber) 연습은 낮은 패러지오 (Passaggio)의 균형을 맞추고 낮은 머리의 목소리로 더 많은 반지를 장려합니다. 가슴 보호구에 살짝 담근 다음 높은 부드러운 입천장으로 나와서 출혈을 허용합니다. 혀는 'ng'위치에 머물러 있어야하며 혀의 뿌리는 넓고 뭉치지 않아야합니다. 턱의 위치는 다시 있어야합니다. 그 입에 입이 열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입천장을 높게 유지하도록 장려 할 것입니다.
oct ...... ...... 5 ... ..3 ... ..1 ... ..3 ... ..5 ...... oct ... ..5 ... ..3 ... ..1
Ng .............................................................
B- 플랫 메이저를 중심으로 시작하여이 운동을 부릅니다. 부드러운 입안이 높고 넓은 지 확인하십시오. 낮은 머리 목소리와 가슴 위쪽 목소리 사이의 전환점을 지나갈 때 호흡 압력을 낮추십시오. 카운터 테너는이 레지스터가 상위 레지스터와 일치하도록 많은 양의 가슴 (전체 음성)을 밝게해야합니다.
나는 최근에 샌프란시스코에서 카운터 테너를 가르쳤다. 그는 훌륭하고 긍정적 인 태도를 취했기 때문에 일할 수있는 유쾌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자존심을 잃어 버렸고 실제로 학습 과정에 들어갔다. 자존심이나 오만함은 학습 과정을 실제로 멈추게하며, 독창성과 성장과 관련이없는 두 가지 독성 감정입니다.
이 가수는 교사가 전통적으로 변화된 목소리와 가짜를 가르치도록 격려 한 교사와 함께 공부하고있었습니다. 이 훈련의 문제점은 falsetto 메커니즘이 어쨌든 약 해지는 경향이 있으며 가수가 완전한 유성음을 생성하면 가짜 메커니즘을 약화시키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이 청남에게 그가 노래하고 싶은 것을 물었다. 그는 더 높은 가성에 찬 노래에 관심이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가설 메커니즘에 초점을 맞추었고 첫 번째 시간이 끝날 무렵이 가수는 가성에 훨씬 더 풍부한 사운드를 만들어 냈습니다. 그것은 아주 간단했습니다. 우리는 코드가 훨씬 더 효율적으로 함께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가짜에서 독점적으로 Lindquest 보컬을 작업했으며 메커니즘이 훨씬 강력했습니다. 우리는 가르시아의 '쿠데타 글롯' 부드럽게 운동을하며 호흡없이 단색을 찾았습니다. 1 시간 이내에 그 결과는 정말 놀랍습니다. 린 퀘스트 (Lindquest)의 작품이 매우 짧은 시간에 어떤 음성 유형에서도 긍정적 인 결과를 낳는다는 사실은 다시 한번 입증되었습니다.
당신이 카운터 테너 인 경우 긍정적 인 보컬 결과는 건강한 방법 (낮은 후두 / 높음과 혀가있는 아랫 입술과 아치 모양)에서 발성함으로써 매일 일관된 일상 생활을하게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시 성격과 음성 카테고리를 언급하면서, 그것은 아름다운 카운터 테너 노래의 예술을 성취하기 위해 그의 작품 (오만이나 자존심이 아닌)에 대한 결단력, 음악에 대한 애정, 학문 및 진정한 자부심을 가진 가수를 필요로합니다. 선물은 단순히 선물 일 뿐이며 그 이상의 초자연적 인 선물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신비로운 것이 아니라 단지 선물입니다. 선물을 감사하고 매일 긍정적 인 목적으로 포용하고 양육하십시오. 진정한 예술을 실현하고 다른 사람들과 선물을 나누어줌으로써 풍요롭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결국, 이것은 우리 노래의 목적입니다.
In my experience, the counter tenor is basically a singer who has developed the falsetto with such strength that it has similar power and resonance of a full-voiced sound. Often these singers possess a lower male voice; baritone or bass in the changed voice function. I have found that the lower male voices usually (not always) have stronger and more beautiful falsettos. In studying the successful counter tenors, I have found the singer often possesses the ability to hold back tremendous amounts of breath pressure with the body, which allows the falsetto to develop great strength and beauty of tone along with excellent agility. This agility makes it possible to sing the florid phrases demanded in the earlier vocal literature. Several years ago, I remember teaching a counter tenor for quite a long period of time and I feared that it would be a difficult task. However, after a short time, I came to realize that the concepts of Lindquest were equally applicable to the counter tenor and in fact the singer benefited greatly from such Old World Italian vocal exercises. I personally have discovered a few different terms given to this voice type; falsettist, soprano, contralto, mezzo-soprano, mezzo-contralto, and counter tenor. I tend to use the vocal fach term such as contralto, mezzo, or soprano even though I do believe that the counter tenor is basically a falsettist only using occasional full voice tones. Like a mezzo-soprano, the counter tenor only occasionally dips down in to the lower full register for dramatic effect within the lower phrases of an aria. Counter tenors usually try not to use the changed voice mechanism because it tends to weaken the falsetto too much. I strongly recommend that the counter tenor train the low falsetto daily in order to strengthen that area of the voice. It is also important that the counter tenor learn to dip into the full voiced sound occasionally in order to fill out the lower tones; exactly the same training I would offer a fine mezzo-soprano.
Deciding to become a counter tenor is usually a conscious decision. The singer has the choice of singing his full voiced traditional male sound such as tenor, baritone, or bass, or the choice of singing with a reinforced or strengthened falsetto mechanism. (Rarely if ever does one find a counter tenor who is not using falsetto.) Some call this pure head voice. The reinforced falsetto is what most would call the female sound; alto, mezzo-soprano, or soprano. Most counter tenors can sing the alto or mezzo range with little difficulty. However, many begin to strain the voice when they attempt to sustain the soprano range. That is not to dismiss the fact that there are some who are capable of the soprano tessitura.
Recently, especially with the career of such counter tenors as David Daniels, there has been a newfound trend to train in the counter tenor fach. Why? What is the attraction? The answer to this question could be complicated. I believe that a counter tenor possesses a specific psychological and physical coordination in order to sustain a decision to be a counter tenor. Certainly there is some deep desire in the early music business to hearken back to the castrati days. Experiencing a male contralto or mezzo or soprano in performance brings a shadow of history to the present day. So there is a built in market which produces a built in desire to be employed as a professional singer. I remember hearing David Daniels in the summer of 1994 at Glimmerglass Opera in upstate New York. His performance was brilliant, beautiful, and extremely musical. The voice could easily fill the opera house because he produced the correct 'ring' in the voice. His gift of special beauty has been a tremendous advantage in the counter tenor market. Many counter tenors do not possess both qualities of beauty and power. It can often be said that some have 'that counter tenor sound', a sort of smokey and somewhat hooty sound that many of us have heard. So how does a counter tenor develop both beauty and power? I will certainly address this vocal issue later in the article.
What drives a person to become a counter tenor besides the career opportunity? I believe we all have an emotional component connected with our particular vocal category. The counter tenor is no exception to this phenomena. Basically you have a singer who chooses to sing what is viewed as a female sound in a male body. Perhaps this gets attention. It is certainly the aspect ofthe counter tenor that fascinates audiences. Still, there is definitely a specific type of personality connected with the counter tenor. Usually this type of personality exemplifies a somewhat softer kind of human behavior. Many perceive this kind of 'softer behavior' as feminine rather than masculine. This perception is based on lack of knowledge and prejudice. Hopefully we live in a world that is more accepting of contrasting behaviors (masculine and feminine) within the same personality. On the evolutionary scale, this would be a tremendous step forward from the traditional social disease of 'over-maleness' or 'macho singing' in our world. Yet because of backward thinking and ignorance, a counter tenor is often viewed somewhat as a more feminine person because of his vocal sound. This is a ridiculous and judgmental attitude often fueled by obsessive religious belief systems. It is important that the individual realize that he stepping into this vocal category can hold both social fascination and social stigma. I personally support the decision of any person making the choice to become a counter tenor if it feels right for that individual. It is time we create a world where all people are accepted and celebrated for their individuality. The world needs to let go of backward beliefs connected with the 'group mentality'. (See Nathaniel Branden's Six Pillars of Self-Esteem; available in paperback at Barnes and Noble.)
I have had the experience of playing a recording of a counter tenor and having the person immediately say, "that is a counter!" Often this is spoken in not such a flattering fashion because the underlying subtext is that the sound is ugly or unattractive. True, some counter tenors have not found their beauty of tone and the sound is not quite what I would call complete or a finished or a marketable product. (Yes, we are marketing a product.) What would help a counter tenor to find his beauty of tone? What element has been missing in the past and why is vocal beauty sometimes so elusive?
I suppose it is important to define what exactly creates an unattractive sound. Usually it is the direct result of too much breath pressure coming up through the larynx. Some call this 'over blowing' the voice. But what happens when a singer produces a sound with too much breath pressure? In my experience, a somewhat 'hooty' sound comes from a low soft palate position and a high larynx position. What causes a low palate and high larynx is the pushing of too much breath pressure in an attempt to make more sound. This does not work! It creates vocal blockages that force the voice and it creates a situation whereby the singer is struggling to make a big and beautiful sound. The 'over blowing' of the voice simply creates an unattractive sound, regardless of vocal category. However, the trademark 'hooty' sound that some counter tenors develop is held in the mind of many as a vocal characteristic. This sound need not be present in the sound of a counter tenor and later on I will discuss practical measures to correct this vocal difficulty.
Why would a counter tenor tend to push more breath pressure than any other singer? The psychological response is a very big problem. Lindquest always said singers get into trouble by trying to 'listen to their own voice too much'. He was exactly correct and the counter tenor is facing a huge trap in the vocal arena because there is often a fear of not being heard or that the voice is too small. I think the reason for this is that you are dealing with a singer with a strong upper body yet working with a lighter mechanism. Holding back the breath pressure (see articles on breath and breath balance.) is crucial for the counter tenor because the extreme between the body strength and the strength of mechanism is great. This must be bridged using the concept of 'drinking the voice' rather than having a singer push hard on the voice. Believe me this is not easy feat. Often counter tenors really push hard on the breath with a sense of desperation to be heard. What is the answer? What can solve this problem?
OK, let us consider one practical and easy concept that will help the counter tenor produce an unpushed and beautiful sound. Just holding back the breath pressure with the body is a great step forward. This is done by using the intercostal muscles and the pectoral muscles to sustain a suspended rib cage and open sternum, the upper glutial and lower lumbar mucsles to control the slow upward movement of the diaphragm, and the upper and lower abdominal muscles working in opposition to each other to control the slow and regulated outflow of air.
Use a flat part of a wall or a door. Posture yourself with your back against the wall. The feet can be a bit away from the wall or door. However, the lower curve of the back needs to be flattened against the wall or door. Take a breath and then make a 'hissing' sound. Notice that as the lower back muscles push into the wall that the epigastrium gently turns and the lower abdominals slowly pull in, up, and under to fuel the breath stream.
Sit on the edge of a chair and lean slightly forward from the hip sockets. Get rid of all the breath in the body by pulling the low abdominals upward. Hold all the breath out of the body for a few seconds until the body insists upon breathing again. The new breath will rush in suddenly and you will feel an excellent low breath. Then use the 'hissing' sound to direct what Schumann-Henk called 'budgeting the breath' or the slow and controlled outflow of air. This will offer your body the experience of moving air in a slow and controlled fashion.
Breath control alone does not solve the problem of lack of beauty in the voice altogether. The missing piece is not just a high soft palate and lower larynx position, but one huge key is the tongue position. If the tongue is trained in the 'ng' position, then the singer can begin to feel nasal resonance, a concept that allows many higher overtones into the vocal production. Without these higher overtones, a counter tenor (and any other voice type for that matter.) can sound hooty and pushed. The result is an unattractive sound. The answer to the problem is quite clear. Study the 'ng' position as home base for the tongue in the pronunciation of text. Of course the tongue must be free to move freely. However, immediately after each consonant the tongue needs to return to the 'ng' position. Suddenly the singer will experience higher overtones in the voice and the voice will immediately find much more beauty of tone. Note: if the breath pressure is not managed, the tongue will pull back into a gag reflex and the beauty will be lost yet again. It is crucial that the tongue feel free, somewhat like a sponge and the breath pressure feel as though it is contained low in the body. With the proper breath control, the singer can then control the position of the tongue without the gag reflex distorting the quality of tone.
I spoke earlier of the counter tenor in relation to earlier musical repertoire. It is crucial in a singer's awareness that in making the decision to become a counter tenor, that person will be somewhat limited in terms of repertoire. Bach and Handel wrote a great deal of music. It is my hope that anyone who makes the decision to become a counter tenor really loves these two composers. There is certainly a lot of repertoire for singers to learn within these two composers and there is certainly earlier repertoire that singers can study as well. However, it is only realistic to consider that the counter tenor will perform a great deal of early music. It is going to be his main repertoire for public performance. I would like to see the counter tenor have more options open, but it is audience expectation that the counter tenor singer Bach and Handel and also earlier repertoire. This is why I strongly suggest that each counter tenor study Baroque ornamentation in great detail. It is crucial that the singer become somewhat of a Baroque specialist.
I strongly suggest that any reader refer to the article on the female lower passaggio. I clearly define how to vocalize in the lower head voice/upper chest registers. It is imperative that counter tenors not use too much chest mechanism (full voice). Vocalizing the lower head voice with a narrow or oval mouth position will insure that the palate stay high and the larynx stay low. Why do many mezzos and counter tenors have problems with the lower passaggio and why do the vocal cords split apart? One simple answer to these questions: the singers lift the larynx in order to 'listen to their own sound'. Again I refer to Alan Lindquest's teaching and his constant reminder not to listen to one's own voice. When the larynx is high in the lower passaggio, then the singer gets a lot more sound internally. This is a trap that can be avoided. I suggest that singers tape-record their practice in order to learn not to push on the lower passaggio. Also, I suggest the following exercises:
Sing a 5 tone scale as follows: Begin in F major (C being your first pitch) and work downward:
5, 4, 3, 2, 1, 2, 3, 4, 5, 4, 3, 2, 1
aw...o…..u…..o…..aw…o…..u (The 'u' vowel on the lower note encourages the larynx to stay in a lower position and the soft palate to stay in a higher position. Be sure to have a high and wide palate above the vowel in order for ring to be present in the 'u' vowel.)
Again, a 5 tone descending scale: Begin in F major (C being your first pitch) and work down to C or B major.
5, 4, 3, 2, 1, 2, 3, 4, 5, 4, 3, 2, 1
a…..aw…o….aw…ah…o…..aw (Keep the feel of 'u' in the 'o' vowel.)
Exercises: The Sieber Vocalises for Mezzo-Soprano or Alto: These exercises are based upon the concept of balance in registration. The vowels and consonants are arranged in such a way that the voice achieves both beauty and control.
The Sieber exercises will balance the lower passaggio and encourage more ring in the lower head voice. It is permissible to dip into chest register lightly and then come out of it with a high soft palate. Remember the tongue needs to stay in the 'ng' position and the root of the tongue must be wide and not bunched. The jaw position needs to be back. The mouth will not be open very much in that register. This will encourage the palate to stay high.
oct……..5…..3…..1…..3…..5……oct…..5…..3…..1
Ng…………………………………………………….
Sing this exercise beginning around B-flat major. Make sure the soft palate is high AND wide. Decrease the breath pressure as you go across the transition of register between low head voice and upper chest voice. The counter tenor needs to lighten the chest (full voice) register a great deal in order for this register to match the upper register.
I recently taught a counter tenor in San Francisco. He was a delightful person with whom to work because he had a wonderful and positive attitude. He had dropped any ego and was really into the process of learning. (Remember ego or arrogance really stops the learning process. These are two toxic emotions that have nothing to do with creativity and growth.)
This singer had been studying with a teacher who was encouraging him to train both in his traditional changed voice and in his falsetto. The problem with this training is that the falsetto mechanism tends to be weaker anyway and having a singer produce full voiced sound tends to continue to weaken the falsetto mechanism. I asked this young man what he wanted to sing. He said he was interested in the the higher falsetto singing. So we focused the work on the falsetto mechanism and by the end of the first hour this singer was making much fuller sounds in the falsetto. It was quite simple; we worked on the Lindquest vocalises exclusively in the falsetto and the mechanism was much stronger because the cords began to come together much more efficiently. We worked on Garcia's 'coup de glotte' exercises gently and he found his solid tone without any breathiness. The result within one hour was truly amazing. It was a testament yet again that the Lindquest work produces positive results in any voice type in a very short period of time.
Remember that if you are a counter tenor the positive vocal results comes from vocalizing in a healthy way (low larynx/high and spread palate with the tongue forward and arched.) with a consistent routine every day. Again referring to personality and voice category, it takes a singer with determination, love of the music, discipline, and true pride in his work (not arrogance or ego) to accomplish the art of beautiful counter tenor singing. Remember that a gift is simply a gift, nothing more supernatural than that. It is not mystical, but just a gift. Appreciate the gift and embrace and nurture it daily with a positive sense of purpose. You will find enrichment and fulfillment through realizing your true art and sharing the gift with others. After all, this is our purpose in singing any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