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야 액션 슬롯 스킬
□ 사이드
▶소울 게이트 : 영혼 세계를 통해서 가까운 곳으로 즉시 이동할 수 있다.
- 장애물 넘어갈때 쓸만함
▶커스 오브 블러드 : 저주로 오염된 피를 뿌려 닿는 모든 적에게 저주를 건다. 저주에 걸린 적은 매 초 피해를 입는다.
- 초반 몰이에 너무 좋은 스킬입니다. 범위도 꽤 넓고 액션슬롯 스킬이라서 선딜이 짧은게 장점. 쿨타임 1초?
트랜스 스피릿쓰면 효과 굿입니다.
물리스킬이 마법 명중률인데 수정해야함 후반갈수록 출혈버프가 안걸림
▶길로틴 : 무기를 크게 휘둘러 주변의 모든 적을 공격한다.
- 초반이라서 잘 모르겠는데 범위는 괜찮으나 소울스크림 때문에 거의 안쓴다. 쿨타임 4초
소울스크림과 다르게 주변 공격이라서 몰이용으로 쓰임
소울스크림과 연계하는 맛이없어서 퀵슬롯 스킬이 되는게 좋을듯함
▶소울 스틸 : 지속 시간 동안 주변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피해를 입힌 양에 비례하여 벤야의 체력을 회복한다.
- 커스 오브 블러드랑 같이쓰면 몰이한 몹들 극딜 가능. HP 차는양이 엄청나서 죽을리가 없고 액션스킬치곤 선딜레이있음 길음.
지속시간이 짧고 쿨타임이 1분. 이 스킬 쓰고 트랜스 스피릿 쓰면 극대화
회복량이 너무 지나치게 높은게 문제인듯
▶데스 체인 : 사슬이 달린 낫을 던져 적을 벤야 앞으로 끌어 당긴다.
- 그냥쓰면 1인타겟이다. 별로 쓸일이 없다.
▶헬 게이트 : 지속적으로 주위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지옥의 문을 소환한다.
- 테슬라 장판하고 같은데 좀더 범위가 넓고 강력하다. 트랜스 스피릿과 같이 쓰면 거의 사기. 쿨타임이 2분
(현재 버그로 1번쓰면 재접하거나 지역서버 이동을 해야함)
1회쓰면 안 써지는 버그는 반드시 고쳐야하고 스킬이미지가 좀 더 커야할듯함
▶트랜스 스피릿 : 사신의 힘을 벤야의 몸에 받아 들여 일시적으로 공격력을 크게 증가시킨다.
- 강추 스킬 지속시간이 짧은데 데미지 증가가 엄청나다 200%가 넘는듯함. 사이드,해머류 둘다 적용됨. 쿨타임 2분
쿨타임을 30초 정도 줄이고 지속시간 3~5초 증가 필요
□ 해머
▶소울 워커 : 벤야의 몸을 영혼 상태로 변화시켜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적의 공격을 무력화한다.
- 이동속도가 +10정도 증가하는것 같은데 시간이 짧아서 아쉽다. 레벨 5정도되면 쬐금 쓸만하다. 쿨타임이 30초;;
MR에따라 지속시간이 증가하는게 좋을듯하다.
▶어스퀘이크 : 무기를 땅에 세게 내리 쳐 주변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 스매쉬 모션으로 때리는데 데미지는 상당히 좋음 쿨타임이 8초;;;
쿨타임이 너무길다 4~5초하고 데미지를 줄이는게 좋겠다. 아니면 퀵슬롯으로 가는게 좋을듯.
▶아이언 메이든 : 사신의 힘으로 몸을 보호하는 막을 만든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벤야는 피격 시 잘 경직되지 않는다.
- DEF,MR이 많이 늘어납니다(100정도 늘어나는듯). 쿨타임 1분이고 시간도 1분임. 유지하기가 쉽지 않음
이펙트가 맘에 들지 않음 차라리 철의 방패가 빙빙도는게 낫겠음.
▶카운터 해머 : 적의 힘을 이용해서 주변의 모든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아이언 메이든] 활성화 필요.
- 주변공격용. 카운터 게이지가 모이면 발동가능(피격시에 차지됩니다.최대 5개)
카운터 유지 시간이 짧아서 탱커가 아니면 거의 불가능함. 대신 티엘라의 차지 필살기 같은걸 를 마구 쓸수있음
동영상에서 스킬을 동시에 여러번 쓰는겁니다. 최대 5번인데 때리는 도중에도 맞아서 차니까 더 가능
게이지가 1칸도 없을때는 4번스킬이 활성화되지 않아야 하는데 계속 켜있어서 헷갈림 수정바람
▶스핀 해머 : 벤야의 주위를 회전하며 주변의 적을 공격하는 영혼의 망치를 소환한다. 피해량이 점점 증가한다.
- 주변에 지속 데미지를 주는데 틱이 빠름. 해머계의 헬게이트. 쿨타임 1분
마방 데미지라서 데스사이드도 극뎀을 위해서 중복써도 괜찮음
▶폴 해머 : 영혼의 망치를 적의 머리 위에 떨어뜨려 피해를 입힌다.
- 1인 타겟이라서 쓸일이 없다. 그렇다고 여러방도 아님.
퀵슬롯으로 가야할 스킬인듯
▶미라클 스피릿 : 모든 아군을 부활시킨다. 부활한 아군은 죽음의 가호를 받아 잠시 동안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 안써봐서 모름. 와이드 리저렉션 업그레이드일듯
벤야 일반 스킬(퀵슬롯)
▶사이드 댄싱 : 단일 대상에게 번개 같은 연속 공격을 가한다.
- 1인 타겟방식으로 초반 1레벨 부터 4방씩 때리고 레벨당 1방씩 올라간다. 스킬 레벨 5 Master. 데미지가 구리지만 주 스킬.
이것도 트랜스 스피릿을 동반하면 엄청나게 쎄진다.
데미지도 구린데 방수 늘리자 10방
▶스트라이크 블로우 : 단일 대상에게 매우 강한 일격을 가한다.
- 1인 타겟방식인데 사이드댄싱보다 4~5배정도 쎈듯함. 쓸모없다.
▶스페이스 커팅 : 벤야의 체내에 축적된 영기를 방출하여 주변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 이게 해머계의 소울스크림. 데미지도 역시 그닥. 이건 다행이 타겟이 범위다.
이게 왜 퀵슬롯에있느지 이해가 안가는 스킬. 이걸쓰면 액션슬롯 후딜이 엄청 걸린다. 사냥에 방해만 된다.
액션 후딜을 짧게 하던가 액션 슬롯으로 가야하는 할듯
▶소울 스크림 : 원한으로 가득 찬 영혼을 방출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 범위 스킬이지만 1인 타겟 방향으로 일직선 공격을 하는데 범위가 상당히 넓음. 적범위로 해야할듯 버그인듯.
스킬 레벨 5 Master. 마스터시 3방. 데미지가 구림. 사이드댄싱과 주로 쓰는 스킬
범위타겟팅으로 반드시 바꿔야할 스킬
▶포스 오브 윈터 : 주변의 모든 아군에게 효과를 예상할 수 없는 버프를 건다.
- 발동하면 1시간 짜리 버프가 생김. 자신의 스탯중 한개가 +13되는데 15초마다 랜덤으로 계속 바뀜.
▶소울 다이브 : 생명의 반지속에 있는 마음속 공간으로 이동한다. 오직 벤야만이 홀로 들어갈 수 있다.
- 스킬 쓰면 벤야 방으로 진입합니다. 잠수할때 써도 될듯. 나오면 다시 그 자리로 이동.
이 장소에서 마스터리 스킬을 선택할수있으면 언제든 변경가능 라인당 한가지씩 선택가능
벤야 마스터리 스킬
▶소울 차지 : [사신무희], [살], [소울스크림], [공간 가르기]의 공격력이 상승한다.
- 사이드댄스, 스트라이크 블로우, 소울스크림, 스페이스 커팅 데미지가 25%정도 증가하는듯?
▶인베이전 블러드 : [피의 저주]로 적용되는 [출혈]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 커스 오브 블러드 데미지가 100%증가인듯.
▶인듀어 : [철벽 방어]의 지속시간이 증가한다.
- 아이언 메이든 지속시간이 증가하는듯함
현재 증가하지 않음
▶언홀리 그레이스 : [지옥의 문]의 범위에서 지속시간동안 벤야는 무적상태가 된다.
- 헬 게이트 사용시에 무적되는듯함(무적이지 완회는 아닌듯)
▶해머 폼 : [망치 돌리기]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 스핀 해머 공격력이 증가하는듯함
▶소울 커터 : [참수]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 길로틴 데미지가 증가하는듯함
▶인펙션 블러드 : 모든 스킬에 [출혈] 디버프가 적 대상에게 추가로 발동된다.
- 모든 스킬을 쓰면 커스 오브 블러드의 출혈 효과가 나타나는 듯
▶하드 디펜스 : [철벽방어]의 일반 공격/ 마법 공격 고정 방어율이 증가한다.
- 아이언 메이든의 DEF,MR 상승폭이 커지는듯함
▶링크 체인 : [사슬 낫]을 사용할 때, 적 주변 범위에 있는 대상을 함께 끌고온다.
- 데스 체인의 1인 타겟에서 적주변까지 적용
▶소울 폼 : [영혼 착취]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 소울 스틸의 데미지가 증가
▶파워 크러쉬 : [대지강타]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 어스퀘이크 데미지가 증가하는듯함
▶리플렉션 : [되돌려주기]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 카운터 해머 데미지가 증가하는듯함
▶어보이드 디멘션 : [사자의 통로] 사용 후, 15초 동안 [소울 포메이션] 버프가 걸리고 고정 회피율이 증가한다.
- 소울 워커를 쓰면 15초간 회피율 증가인듯
▶라이트닝 해머 : [폴 해머] 사용 시, 대상 주변에 라이트닝 볼트가 추가로 발동하며 스턴을 5초간 적용시킨다.
- 왠만하면 한글화인데 소울스크림하고 폴해머는 그대로네. 라이트닝 볼트인데 왜 스턴인감?
▶퍼펙트 스킬 : 사용하는 모든 스킬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 궁극스킬인듯 무기연마 덤으로 공짜.
첫댓글 미라클 스피릿 저건 쓰면 살아난캐릭터가 잠시동안 좀비화되더라구여
우와 ㅋ 언제 이렇게 정리하셨데요 ㅋ 그리고 여담인데 재분 시뮬 클로에 대지계로 보정받을시 보정 제대로 들어오는지 확인좀 해주실수 있을까요?ㅋ 수고 많으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ㅋ
대지계 보정 잘 들어가는데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솔렛이전 캐릭들은 일부상향해야 될것이 많기에 벤야와 비교할건 이솔렛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가장 최근 비교거리죠. 둘다 테섭에서 무자본으로 해봤기때문에 이솔렛에 비하면 보통때는 터무니없이 약합니다. 헬게이트나 트랜스스피릿의 사기스킬이 있만 쿨 타임이 길고 필살기라서 주스킬이라고 할수 없기 때문이죠. 이솔렛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스킬이 쿨이 짧죠. 사이드에는 어느정도 할만합니다. 해머의 경우에는 엄청쎄긴한데 뭐할게없고 카운터해머에 의존하는게 오래하면 너무 지루하게될 문제가 있는거같네요. 또 평타가 없어서 액션슬롯 스킬에 의지하는데 쿨이 길어서 놀고 있는게 문제죠.
이솔렛도 해보고 벤야는 지금 하고 있지만 이솔렛이 훨씬 키우기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스킬들 속성이먼가요?
해머는 모르겠고, 사이드는 암속성입니다~
하 세부적으로 정리 해놓으셨네요ㅎㅎㅎ 벤야 진짜 일대일스킬 한개뿐이라 빡세여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