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도어 설치 추가 동의 결과가 가결 된 것 같네요.
어렵게 설치를 하게 된 만큼 입주민 모두가 만족 할수 있도록 진행 되길 바랍니다.
출입 방식이 비번 태그키 원패스 기존 방식과 동일 하다고 설명 하셨는데, 이 방식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입주민들이 좀 계신 것 같습니다. 요즘 신축 아파트 및 스크린도어 설치 아파트는 스마트폰 원패스 앱을 설치하면 휴대폰 소지시 자동으로 오픈되는 방식을 사용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설치 앱 등록을 관리사무소에서 직접 관리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전출입시에도 관리사무소에서 명단 확인후 승인을 해주면 문제가 생길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산책 다닐때나 잠시 마트 다녀올때 원패스 따로 챙겨야 하는 번거러움이나, 세대원보다 부족한 원패스 수량 문제도 해결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휴대폰은 남녀노소 늘 소지하고 다니시니 편리하고 실용적일것 같습니다.
곧 시공 업체와 견적 및 계약 진행 하실텐데 업체별로 사양이 다를수 있으니 체크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스마트폰 원패스앱을 통한 출입은 현재 시행하고 있으나 어떤 기능과 내용인지 또는 어떻게 이용하는지 몰라서 쓰지 않는 세대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스마트폰 어플 설치방법 및 사용설명서를 별도로 다시한번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 앱을 사용해보면 잘 작동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고 핸드폰 앱 인식하는 속도가 너무 늦어 어떨때는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들어와야될때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설치업체에 민원을 넣었으나 개선은 되지않고 있네요
관리사무소에서 이 문제를 확인해 업체측에
공식적으로 문제제기 해주시는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