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이 훈훈한 나눔의 情으로 가득 찼어요!”
무풍주유소, 열린건축하우징, 적십자 희망나눔 명패달기 동참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회장 김광호)는 나눔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적십자 희망나눔 명패달기에 무풍주유소(대표 김홍기)와 열린건축하우징(대표 정시일)이 동시에 동참하였다고 밝히고, 25일(금) 두곳의 사업장에 희망명패를 부착 하였다.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같은 날 무주군에서 2개의 사업장이 동시에 희망나눔 명패달기에 동참하여 나눔의 정을 전파하며 두배의 훈훈함을 더해 주었다.
무주군 무풍면에 위치한 무풍주유소 김홍기 대표는 “작은 금액이지만 정기적인 후원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희망나눔 명패달기에 동참하게 됐다”며 “주유하러 오시는 손님들에게 희망나눔 명패를 소개하며 우리 지역에 나눔 문화가 확산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주군 무주읍에 위치한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전문업체인 열린건축하우징 정시일 대표는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이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희망나눔 명패달기는 사회공헌에 관심이 높은 사업체에 희망나눔 명패를 부착해 나눔을 실천하는 사업체임을 홍보하고 이웃들에게 행복한 나눔 바이러스를 전파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으로 매월 사업장의 수익금 일부를 도내 900여 가구의 4대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하게 된다.
적십자사를 통해 납부하는 후원금은 법정기부금으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적십자사 전북지사 회원홍보팀(063-280-582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첫댓글 희망명패가 달릴때마다 풍차돌아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듯 합니다
후원해주신 분께 감사드리며~
기사 감사합니다 ^^
박정연 국장님 굿모닝! 격려 고맙
습니다, 추석 차례 준비.하시느라
분주하시죠? 온가족이 함께모여
훈훈한 정을 나누는 행복한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이어지는 희망풍차 명패달기운동이 전북지사처럼 전국적으로 확산 되었으면 합니다.
국장님, 취재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규택 국장 굿모닝! 격려 고마워,
온가족이 함께하는 훈훈하고 즐건
추석 명절이 되기 바라네♡♡♡
희맘명패달기에 늘 앞장서는 전북지사입니다.
감사드립니다.
국장님~! 취재 수고 하셨습니다.
한성옥 차장님 격려의글 고맙습니다,
전북은 도세가 약해서 연간 적십자
회비도 18억 정도밖에 안되서 후원
회원 모집에 총력을 다해야 희망풍차
를 얼씸히 돌릴수가 있습시다,
저녁 시간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