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순복음종합사회복지관
때따라 사랑의 찬(초복)
제주순복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영숙)은 다가오는 초복을 맞이하여 더위로 많이 지쳐 있는 지역내의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을 진행하였습니다.
어려운상황에서도 지역소상공인분의 나눔실천으로 진행되었습니다.(오뚜기, (주)고루, 맛깔참죽 도남점, 죽이야기 삼화점, 한솥도시락 법원점, 오태식해바라기 용담점) 초복을 맞이하여 희망의 손길로 모아진 초복음식에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나누어드리니 뜻깊었습니다.
나눔을 전하며 반갑게 맞이해주시는 어르신과 손녀와 함께 오늘저녁은 치킨을 먹을 수 있음에 너무 감사해하시며 저희에게 안부를 물어주시는분들로 인해 전달하는 선생님들에게도 더위를 함께 이겨 낼 수 있다고 감사인사드렸습니다. 힘든 상황에서도 지역주민을 위해 함께 나눔을 실천해주신 소상공인분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사람을 향한 관심과 이웃관계가 살아있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제주순복음종합사회복지관
-우리가 나누는 것은 희망입니다-
#제주순복음종합사회복지관 #순복음복지관 #때따라사랑의찬 #초복 #초복나눔 #삼계탕 #도시락 #죽이야기 #죽이야기제주삼화점 #오뚜기 #(주)고루 #맛깔참죽도남점 #한솥도시락제주법원점 #오태식해바라기치킨용담점 #복지사각지대 #복지증진 #사회안전망 #구축 #이웃이이웃을 #자원봉사자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