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 1.0 MPi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엔진 센서출력3) | |||
엔진/변속기 |
1.0 카파 / 자동4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3년(24,000㎞) |
냉각수 온도 |
87.7 ℃ |
변속기 오일 온도 |
56.0 ℃ |
흡기온 센서 |
32.2 ℃ |
엔 진 오 일 온 도 |
115.5 ℃ |
배터리 센서 |
13.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상태(N) |
변속레버 상태(D) |
변속레버 상태(R) |
비고 / 참고자료 |
노킹제어지각-CYL1 |
0.0 DEG |
0.0 DEG |
0.0 DEG |
|
노킹제어지각-CYL2 |
0.0 DEG |
0.0 DEG |
0.0 DEG |
|
노킹제어지각-CYL3 |
0.0 DEG |
0.0 DEG |
0.0 DEG |
|
노킹학습값-CYL1 |
0.0 DEG |
0.0 DEG |
0.0 DEG |
|
노킹학습값-CYL2 |
0.0 DEG |
0.0 DEG |
0.0 DEG |
|
노킹학습값-CYL3 |
0.0 DEG |
0.0 DEG |
0.0 DEG |
|
흡기캠샤프트목표위치B1 |
27.5 DEG |
27.5 DEG |
27.5 DEG |
|
흡기캠샤프트실제위치B1 |
26.9 DEG |
27.2 DEG |
26.8 DEG |
|
OCV 작동듀티(B1-흡기) |
6.0 % |
6.0 % |
6.0 % |
|
배기캠샤프트목표위치B1 |
-12.5 DEG |
-12.5 DEG |
-12.5 DEG |
|
배기캠샤프트실제위치B1 |
-13.1 DEG |
-12.9 DEG |
-12.5 DEG |
|
OCV 작동듀티(B1-배기) |
6.0 % |
6.0 % |
6.0 % |
|
실화횟수-실린더1 |
0 |
0 |
0 |
|
실화횟수-실린더2 |
0 |
0 |
0 |
|
실화횟수-실린더3 |
0 |
0 |
0 |
|
실화횟수(Emission)-CYL1 |
0 |
0 |
0 |
|
실화횟수(Emission)-CYL2 |
0 |
0 |
0 |
|
실화횟수(Emission)-CYL3 |
0 |
0 |
0 |
|
실화발생횟수(촉매)CYL1 |
0 |
0 |
0 |
|
실화발생횟수(촉매)CYL2 |
0 |
0 |
0 |
|
실화발생횟수(촉매)CYL3 |
0 |
0 |
0 |
|
Total 실화회수(Emission) |
0 |
0 |
0 |
|
Total 실화회수(촉매) |
0 |
0 |
0 |
|
배터리센서 전류(AMS) |
4.1 A |
4.2 A |
4.2 A |
|
배터리센서 전압(AMS) |
14.5 V |
14.5 V |
14.5 V |
|
배터리센서 온도(AMS) |
13.0 ℃ |
13.0 ℃ |
13.0 ℃ |
|
배터리 충전 상태(AMS) |
50 % |
50 % |
50 % |
|
배터리 노화 상태 |
100 % |
100 % |
100 % |
|
크랭킹시배터리최저전압 |
7.8 V |
7.8 V |
7.8 V |
|
알터네이터듀티목표값 |
2.0 % |
2.0 % |
2.0 % |
|
알터네이터듀티실제값 |
39.6 % |
31.4 % |
35.8 % |
|
배터리 규격 용량(AMS) |
45 Ah |
45 Ah |
45 Ah |
|
※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http://www.gitauto.com)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