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쿠타쿠(KOKUTAKU)는 일본 유명 브랜드의 블레이드를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 주문자 상표에 의한 제품 제조)으로 만들어온 회사이며. 단판 히노키 제품에 관한한 거의 완벽한 기술력을 지닌 회사입니다. 얼마전, (주) 현성무역(타토즈/안드로)에서 코쿠타쿠 브랜드를 새로 론칭하면서, 단판 히노키 제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현재 출시된 제품들을 살펴보면, 코쿠타쿠 주 품목인 펜홀더 극(極), 초(超) 블레이드를 시작으로, 셰이크핸드 아크 ALC 시리즈가 차례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하반기에는 코쿠타쿠 첫 러버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 코쿠타쿠 브랜드를 전격 인수하게 된 계기는?
- 글로벌 브랜드를 꿈꾸었기 때문입니다. 좀 더 자세히 이야기하면, 일본 진출을 목표로 코쿠타쿠 브랜드를 론칭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브랜드 소유주가 따로 있기 때문에 인수라는 표현은 맞지 않습니다.(빠빠빠의 거침없는 톡터뷰 中)
코쿠타쿠 제품들 중에는 펜홀더, 셰이크핸드 블레이드 외에도, 유니폼, 양말, 연습구와 같은 다양한 제품들도 있습니다. 이 중에, 바우드(Baud), 도틴(Dotin)이 2020년 출시된 코쿠타쿠 신상 유니폼들입니다.
(▲ 바우드 청록)
(▲ 바우드 자주)
(▲ 바우드 그린)
(▲ 도틴 핑크/블랙)
바우드는 청록, 자주, 그린 3가지 색상이 출시되었고, 도틴은 라임/블랙, 핑크/블랙 2가지 색상이 출시되었습니다.
(출처 : 타토즈 홈페이지)
사이즈는 평소 입는 사이즈 그대로 입어도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리뷰에 등장하는 유니폼은 전부 100 사이즈입니다. 보다 정확한 사이즈는 홈페이지에 올라있는 사이즈 조견표(早見表)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바우드, 도틴 유니폼 모두, 앞 면 중앙에 BLADE BANK, 좌측 상단에 KOKUTAKU 마크가 새겨져 있고..
유니폼 뒷 면에는 andro 마크가 새겨져 있습니다.
(▲ 바우드 자주)
(▲ 바우드 그린)
(▲ 바우드 청록)
(▲ 도틴 핑크/블랙)
기본적으로 바우드, 도틴 유니폼 모두 '흡한속건(吸汗速乾)'의 기능성 재질로 제작되어, 무더운 여름철에 큰 불편 없이 입을 수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사태로 회사 탁구장이 폐쇄되어 일반 사설 구장에서 운동하고 있는데, 에어컨이 돌긴 하지만 비라도 내리면 습기 때문에 몸이 쉽게 끈적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행히, 2주 동안 열심히 입어본 결과 옷이 몸에 달라붙거나 하는 현상은 없었습니다. 격렬한 레슨 후에도 잠깐 쉬면 옷이 빨리 말라 바로 탁구를 칠 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
(▲ 바우드 자주를 입은 최준환 관장)
부산 지역에는 타토즈 후원 탁구장, 선수들이 많아 익숙함과 동질감은 덤입니다.
위 포스팅은 코쿠타쿠 유니폼 제작사인 (주)현성무역(타토즈/안드로)의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첫댓글 바우드 청록 땡기는 컬러네요~^^
잘봤습니다~!!
저도 바우드 청룩에 한표요..^^
미니탁구대 첫번째 이벤트 빠빠빠를 맞춰라 인가요? ㅎㅎ 저번에 정답이 공개 안된거 같은데...
전 도틴 핑크/블랙입으신 분요~~
저도 좋은 기사 잘 보고 갑니다.
여러 브랜드가 동시에 새겨져 있는 게 좀 낯설긴 하네요. '그래서 어느 브랜드의 제품인 거야?' 라는 생각이 들어요. 사진보다 실제 입은 게 훨씬 보기 좋네요.^^ 모델이 좋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요.^^ 감사합니다.^^
사셔서
직접 올려보세요 ㅋㅋ
@제이슨탁구케이스 ^^ (진지하게) 안 사요 안 사~
@왕난리친 (안 진지하게)
입으면 왠지 이쁠것 같아요
바우드 그린이마음에 드네요
저의 마음과같이 평온한 초록..
알록달록 화려하네요~~ 전 주로 회사에서 치다보니 회사에서도 입을 수 있는 무난한 색상과 디자인의 옷도 좀 나왔으면 좋겠어요~~
저는 바우드 자주에 한표!!
빠빠빠를 찾아라 이벤트 재밌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