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톤윙바디 중고화물차매매 후기~
하루 일정을 3곳을 진행하다 보면 끼니를 거를 때 가 많은데
오늘이 그런 하루 였습니다. 청주 서산 천안.아산까지... 아침부터
강행군으로 매입과 판매 진행을 모두 일정에 맞춰 진행하게 되었는데
오전 일정으로 소화하고 오후 3번째 진행으로 4.5톤윙바디 와이드캡
호루윙 단발이 차량을 확인하러 천안.아산 현장에 오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부품회사로 이번에 코로나19 영향을 받아 보유하고 있던 차량 중
한 대를 매각하기 위해 판매 상담을 의뢰 주셔서 현장을 방문했습니다^^
최근 수출이나 수입... 제조업 2차 3차 밴더 업체들 일 하는 공장이나 현장에
물류 수송이 올 스톱 된 곳이 너무 많아 보유하고 있던 차량을 매각하는 곳이
생각 보다 많은 편인데 이 시기가 어서 빨리 지나 갔으면 좋겠습니다.
주행거리가 27만km 주행 09년식 차량으로 차량 재원이 상당히 좋아 보였던 차량...
그러나 와이드캡 호류윙 단발이 차량이라는 핸디캡이 있어 신중하게 차량을 확인했습니다.
거래가 거의 없는 차량으로 매입을 하고 차량 상품화를 거쳐 둔 다 하더라도 언제 판매가 될지
확신을 할 수 없는 차량이라 현장에서 가격을 떠나 상당히 고민한 현장이였습니다.
왠만하면 크게 고민 하지 않아도 되는 상태였는데 차량이 워낙 운행하는 곳이 정해져 있어
매입 보다 판매가 정말 걱정이 앞섰던 차량...
그 조건 속에서 차량을 꼼꼼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차량 엔진 상태나 소모품 관려 모든 사항이 상당히 양호한 상태로 확인 되었고
중요한 것은 호루 윙바디 차량이나 호루 상태를 체크해 보았는데 세월은 속일 수 없다는...
굴곡진 부분이나 모서리.... 낡아 구멍이 나 있고 찢어진 곳도 있어 호루 천을 모두
뜯어낵 교체해야하는 상황으로 비용만 하더라도 300만원 육박.... 넘을 수도 있는 상태
그렇게 현장에서 차량을 정비 수리하는 비용을 확인하고
나머지 차량 길이 폭 높이.... 윙 사이즈를 체크한 다음 최종
매입 가격을 말씀드렸는데 고민에 고민을 하시다 현장에서 바로
차량 담당자님이 결정 할 문제가 아니라 하시며 본사 확인을 하고
그 다음주 최종 결정을 하겠다는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재원은 좋았지만 차량 판매 관련해서 쉽지 않다는 판단에 매입 가격을
정말 최소로 잡고 현장 진행을 하려고 마음 먹고 현장에서 최종 견적 말씀드리고
현장에서 차량 확인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그 다음 주 최종 매입 가격이 정해진 현장이였지만 정말 약간의 조절이 타결되지 않아
매입을 한 발 물러 서기로 하고 현장에서 차량 확인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중고화물차매매 일반 물류 운반 차량 전차량 확인 할 수 있는 곳에서
2.5톤, 3.5톤, 5톤, 4.5톤윙바디.... 카고 탑차 냉동탑차...등
다양한 중고 화물차 매매 만족과 공감으로 차량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한 주... 모두 모두 웃으면서 힘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