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그의 우주를 운전하는 방식
Christ Michael's Way to Drive His Universe
By CM/Eve = 10/8/2008, reposted 6/28/2012
http://abundanthope.net/pages/Eve_109/Christ-Michael-s-way-to-drive-his-universe.shtml
이브: 나는 이 글을 다시 올리는데, 그것이 다른 글들과 함께 다른 수많은 것들 아래 묻혀서 찾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우리들의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을 더 나은 방식으로 이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나는 자주 농담으로 말하는데, 시엠CM이 그의 우주를 세우기 전에 훈련 받고 있는 동안, 그가 우주의 젊은이들을 위한 그의 첫 화학 도구들로 실험했을 때, 몇 개의 “블랙홀black holes”을 터뜨려서 우주로 만들지 않았는가를 말입니다. ... 친애하는 시엠, 당신의 위대한 유머에 대해 감사합니다.
2008년 10월 2일
이것이 씌어 지기 전날, 나는 다소 농담으로 이어졌던 이수Esu와의 다음 얘기가 있었습니다.
나: 이수, 당신을 무엇을 권하겠어요?
이수: 당신의 리스트를 만들고 당신의 양들을 들여놓으세요. 앞에 큰 사건들과 경이들이 있을 겁니다. 시엠이 당신에게 그를 대신해 포용을 해주라고 말했습니다.
나: 고마워요. 당신은 나 대신에 그에게 양볼에 키스를 해주겠어요?
이수: 난 당신의 유머를 사랑합니다. 당신을 위해 내가 그에게 해주기를 원하는 다른 것이 있습니까?
나: 그에게 가서 이 이상한 게임odd game을 끝내라고 해주세요.
이수: 그가 서둘러야 한다고 말해야 합니까?
나: 예, 부디..
이수: 그럼 그때 다시 봅시다!
그날 저녁에 곧 이어 시엠이 들어와서 대화를 요청했습니다. 나는 그때 매우 피곤했고, 다음날 아침에 준비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브: 시엠, 약속한 대로 내가 여기 있습니다.
시엠: 나는 매우 기쁩니다, 이브. 우리가 지난번에 대화한 후 상당한 시간이 지나갔습니다. 자, 이수가 당신을 위해 내게 키스를 해주려 했지만, 나는 나 자신 직접 받기를 원했습니다. (웃으며)
이브: ... 그리고 당신은 선글라스를 끼고 있지 않군요!
시엠: 아니, 지금은 안 끼었어요. 당신이 내 눈을 보도록 허용하는 것이 당신에게 주는 나의 선물이기 때문이지요.
이브: 당신의 막강한 존재가 그 눈 안에서 너무나 눈부시게 빛나고 있어요!
시엠: 자, 내가 당신을 포옹하게 해주세요. 나의 존재는 나의 동료들과 큰 우주의 위원회들의 일부 위원들에게는 그다지 막강하게 여겨지지 않아요. 그것은 그들이 나를 사랑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그들이 정말로 나를 존중하고 존경하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어느 정도, 나는 그들의 관점에서는 어떤 종류의 특이함 속에 있습니다. 당신의 지각이 옳아요, 나의 우주에서 나의 고-위험성 허용과 그 상황들을 다루고 그것들로 들어가는 나의 매우 비-관습주의 방식들이 그들에게는 그처럼 보이며, 이따금 그들은 단지 그들 머리를 흔들 뿐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항상 당신들 “가운데among” 있으려고 노력합니다. 내가 당신들의 아버지일 때, 나는 멀리 왕좌에 앉은 그런 종류의 아버지가 아닙니다. 나는 그의 아이들과 소풍을 가고, 축구하러 가는 그런 아버지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접촉할 수 있는 아버지가 되고 싶습니다. 바로 지금 나의 아이들 가운데 자신의 아버지에 대항해 반역하는 일부가 있는데 -- 그들이 그를 지배할 수 있는지를 시험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말입니다. 음, 그들은 이것을 해내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이 어디를 가든, 그들이 나를 지나가거나 나를 만나는 것을 피할 길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브: 시엠, 왜 당신은 다른 창조자 아들들과 그처럼 특별하게 다른가요?
시엠: 이것은 당신이 영원한 창조자Eternal Creator에게 물어야 할 질문입니다.(미소)
이브: 당신은 그가 당신을 창조할 때 무엇이 잘못 갔는가를 궁금해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까?
시엠: (크게 웃으며) 아니, 확실히 그렇지 않습니다. 물론, 나는 또한 그의 일부이며, 그래서 나는 이것이 총체적 창조의 창조성과 진화에 기인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우주들을 위한 기본으로서 동일한 개념을 가지고 있다 해도, 이것들이 어떤 비율로 다르게 발달할 것입니다. 주어진 틀 안에서 무엇이 일어나는가를 관찰하는 것은 매력적이지만, 그것들이 놓일 때 제한들이 명확히 인식될 수 있습니다. 아마 나는 진화에서 앞으로 도약을 주는 한 요인일 수 있는데, 모든 이들을 위한 하나의 모델로서, 쇼케이스showcase로서 말입니다. 이것은 나의 개인적 정체성으로서 내가 보는 바탕fabric이며, 이것은 또한 당신들이 만들어진 바탕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팀 멤버들로서, 변압기들transformers로서 여기 나와 함께 있는 사실에 대한 이유입니다.
매우 보수적인 팀 멤버들은 일들을 지체하는 경향을 가질 것입니다. 나는 나를 위해 적절하게 보이는 맥락 안에서 일할 도전자들과 개척자들이 필요합니다. 일부 위원회들은 내가 너무 큰 위험을 감수한다고 고발합니다. 당신들이 고발하고, 위원회들이 고발합니다. 이것은 자연적인데, 그것이 결정들을 만드는 기초이고, 사람의 마음을 정하는 기초입니다. 고발하는 것과 판단하는 것 사이에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내가 프레임의 면들을 더 넓은 그림으로 움직이는 것을 볼 때, 그들의 일부가 불편을 느끼는 것과 같습니다. 그들은 손으로 눈을 다소 가리고 말합니다. 오, 맙소사, 이것은 다시 크라이스트 마이클이야. 그럼 행운이 있기를. 그때 스스로 그와 같은 무엇을 결코 하지 않는 관찰자들이 있으며, 그러나 그들은 흥미를 갖는데 - 당신들이 좋아하는 TV 쇼를 보듯이 말인데 - 그들은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보기 위해 맨 앞줄에 자신들을 앉힙니다. 그들은 언급합니다. 음,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신나는 쇼를 벌이는데 항상 능숙해.
그리고 그들의 일부는 - 몇몇이지만 - 스스로 묻기 시작하는데, 그들이 내부에 혹시 시엠 요인의 숨인 일부를 지니고 있지 않은지를 말입니다. (미소) 단지 몇몇 뿐입니다.
이브: 시엠, 당신은 또한 언젠가 우주들의 창조자들이 될 잠재성을 가지고 육화한 영혼들에 대해 말했습니다.
시엠: 실로 그렇습니다. 기억하세요, 내가 나가는 새로운 길의 탐험가임을. 나의 우주의 산출량이 굉장한 것이, 다이아몬드 같이 강한 것이, 믿을 만하고 깨뜨릴 수 없는 사랑을 가진 것이 되기로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나의 창조의 개념과 나의 초점 안에서 내가 가지고 있는 긍지입니다. 나의 동료들과 이 프로젝트의 도우미들이 이 개념과 맞아야만 합니다. 나에게는 보수적인 도우미가 없습니다. 모든 개개의 당신들은 이 원정에 대해 열광합니다.
이브: 시엠, 당신은 아름답고 눈부신 정신입니다. 당신은 언제 당신의 임무가 성공적이 되었다고 생각합니까?
시엠: 내가 존재하는 모든 이들의 영원한 아버지Eternal Father of All That Is 앞으로 걸어갈 때, 모든 빛나는 다이아몬드 영혼들을 제시하면서 다음을 말할 때인데,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여, 이것이 네바도니아Nebadonia와 내가 영원한 아버지와 주 창조자로서 당신을 기쁘게 하고 당신의 존재를 경배하기 위해, 감사와 은혜와 사랑 속에 창조한 것입니다. 그러나 보세요, 나는 나의 팀의 소중한 진주들이 없었다면, 이것을 할 수 없습니다!
이브: 시엠, 당신은 항상 그러한 개척자였습니까?
시엠: 자, 내가 그 하나가 되는 잠재성을 가지고 창조되었다고 말합시다. 이 잠재성을 탐험하는 것은 나의 결정이었고, 이것은 나를 현재의 내가 되게 만들었습니다. 보세요, 당신이 우주를 창조하기 위해 뻗어나갈 때, 당신은 다소 보수적인 선생님들로부터 교육과 정보를 받습니다. 그런 다음 시작하고 체험을 모으는 것은 당신의 몫입니다. 모든 움직이는 일은 느린 양식에서 시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보수적인 방식으로 시작했지만, 보통의 양식이 나의 내적 성질marker과 맞지 않음을 재빨리 발견했습니다. 나는 새로운 기술들을, 다룰 도구들을 발달시켰으며, 많은 주시자들이 나의 창조가 시작부터 곧장 더 많은 위험성을 가진 것이 되었을 때 놀랐습니다. “할 수 있다can do”와 “할 것이다will do” 사이의 차이점이 내게 매우 명확했습니다. 이 네바돈 우주는 내가 가진 유일한 것이었고, 따라서 나는 하나의 결정을 내려야 했습니다. 그것은 “할 것이다will do”의 결정이었고, 그 처음의 우주적 “창조의 순간minute of creation”에 하나의 팀이 내 주위로 결성된 이유입니다. 당신들은 길을 따라 항상 나와 함께 갔습니다. 나는 우리들이 존재하는 잠재성들을 고려하면서 얼마나 많은 회의들을 가졌는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은 그처럼 많은 때들에서 나를 위해 진흙탕 속에 있었고, 나에 대한 당신들의 가장 순수한 사랑과 헌신으로부터 말했는데, 시엠, 우리는 당신을 위해 어쨌든 이것을 해쳐나갈 것입니다, 라고. 이것은 나의 가슴에 너무나 감동적이었고, 나는 보통의 기준을 넘어 나 자신을 또한 “진흙탕mud”으로 넣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든 당신들 - 나의 친애하는 지상 요원들ground crew - 은 “실무적인hands-on” 정신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그것을 사랑합니다I LOVE THAT. 나는 내가 얼마나 그것을 사랑하는지 당신들에게 말할 수 없습니다. 그것을 너무나 많이 사랑해서, 나는 나의 소매를 걷어붙이고 일하면서 당신들 가운데AMONG 있음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그것은 단합을 보여주는 새로운 방식이고, 이것은 모든 우주들에게 보였습니다. 나는 네바돈의 다른 곳에서 문제들을 더 많이 만들지 않으면서 그것을 할 수 있었는데, 샐빙턴Salvington에 있는 가브리엘Gabriel과 모든 나머지 스텝이 나 자신을 위해 눈부신 지원을 이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모은 모든 체험들은 내가 행한 방식을 결정함으로써 올바른 선택을 만들었음을 나에게 인정해주었습니다. 탐험가들은 항상 회의자들과 대면하지만, 이것은 우주들에 있어서도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나는 나와 모든 당신들 사이에 있는 사랑을 말로 표현할 수 없는데, 우리가 함께 걸은 길이 길면 길수록, 더 강력한 사랑이 자라났습니다. 그것은 어떤 측정을 넘어선 사랑이며, 비록 반역들로 인한 슬픔이 있다 해도, 나는 항상 당신들에게 당신들의 기술과 잠재성을 발달시킬 기회들을 선물할 것을 찾았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당신의 마음으로부터 당신이 지쳤다고, 내가 있는 곳이 지긋지긋 하다고 저항하는 이메일을 보낸다 해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여, 나는 여기 있으며I AM HERE, 그것은 가기에 굉장한 길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결정해야 하거나 결정을 만들 시간입니다. 당신들의 동료 인간들에게 알리세요, 이것이 다른 주기를 위해 나의 사랑하는 종자 행성 유란시아를 “세들기renting” 위해 새로운 5차원 계약을 만들 시간임을, 아니면 3차원 임대를 위한 계약이 여전히 사용가능한 이 우주의 다른 집으로 이사 갈 시간이라고 말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계약에 서명하는 자들은 행성을 개조할redo 것인데, 당신들이 오래 살아서 낡아버린 아파트를 개조하듯이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이 행성을 어떻게 개조할 것인지를 보여줄 것이고, 그 후 우리들은 장대한 파티와 축하를 가질 것입니다. 사람들이여, 나는 당신들의 개조 공사의 참모이며, 나는 어떤 위원회들이 당신은 창조자 아들이 그의 손에 페인트 붓을 들고 있는 것을 본 적 있는가를 말하면서 나를 비웃어도 상관없습니다.
나는 모험들을 사랑합니다. 많은 당신들이 또한 그렇습니다. 당신들은 거기 아래서 시위에 참가합니다. 나는 유란시아Urantia를 위한 교정 시간correcting time에 참가합니다. 길을 따라 당신들을 기다리는 많은 선물들과 놀람들이 있는데, 길을 고수하고, 진흙탕에서 빛이 빛나게 한 모든 나의 충실한 자들을 위해, 그들의 우주적 부모, 길에 있는 그들의 동료, 그리고 존재하는 모든 이들의 영원한 창조자를 위한 그들의 사랑에서 황금시대를 실현하기 위해 이것을 신뢰하는 가슴으로 행한 자들을 위해 말입니다. 내가 이것을 일반인들과 나누라고 요청해도 되겠습니까? 그리고 나는 지금 나의 종자 행성을 빛과 사랑으로 개조하는 나의 일로 돌아갑니다. 친애하는 이여, 당신에게 감사하며, 나마스테. 나는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입니다I AM Christ Michael of Nebadon.
***
어제 이브의 글을 올리려고 했지만.. 아마 누군가... 가이드?
좀 기다리라는 느낌이 들었고 지금이 적절한 것 같습니다.
베라님이 요한의 명상 리포트가 그것인 듯 합니다.
어제 피터김 블로그에 언급했지만.. 날자는 단지, 우리들의 추측입니다.
내가 캔더스의 메세지가 진실임을 안 것은 2004년 처음 그분의 글을 보면서
바로 이거군 이게 진짜야.. 그렇게 올인한 지 8년이나 됐습니다.
많은 담글질 속에서 진정한 신을 알게 된 것입니다.
위의 글은 우리가 상상하지 못했던 신(CM)의 입장을 알 수 있습니다.
결론은 시간 선은 정했지만 사건이 실시 되는 날짜는 상황에 달려 있다고 봅니다.
웨이브는 이미 도달했고 모든 준비는 되었지만 스타트를 알리는 총은 아톤께서 쥐고 계십니다.
아래 포럼의 글은 이해를 도울 것입니다.
외부로 유출하지 말아야 할 이유는 이해하지 못하고 조롱하는 것이
어두운 에너지를 형성하므로 제한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복사나 스크랩은 금지합니다.
이것이 내 의견을 묻는 분들에게 궁금증을 푸는 답이 될 것 같습니다.
**
한글 번역 : Vera
≪ Reply #26 on: Today at 03:24:06 PM ≫
그동안 포럼의 여러 멤버들이 받은 비전이나 영감들으로 인해 어둠의 3일이 언제 닥칠 것인지에 대한 다소 혼선이 있었습니다. 이제 다음의 요한을 통한 시엠의 메시지들 통해, 그가 무엇을 계획하고 있는지, 무엇이 정확히 이 3일의 어둠에 앞서 와야하는지를 제시해주었습니다.
이제 명백해진 것은 세계의 일반 대중이 깨어나도록 충격을 줄 수 있는 경제/금융의 와해가 함대의 장면 뒤의 노력을 통해 가시화될(속임수의 폭로들로) 것이고, 무질서가 모든 사람들의 피부에 느껴지는 충격감으로 다가올 정도가 되는 며칠간이 바로 그 어둠의 3일의 전주곡이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다소 애매한 상태에서 그 3일을 기다리는 것보다 훨씬 구분하기 쉽고, 우리가 일하기도 훨씬 쉬는 경우가 되리라고 생각됩니다. ...
7/2/2012 오전 5:11 : 요한
질문을 한 징고Jingo에게,
명상 리포트 #1167, 1198에서 설명되었듯이, 똑딱거리고 가는 우주 시계가 있습니다. 더 강한 웨이브가 들어오고 있고, 어느 시점에서, 그 가장 최근의 웨이브의 가장 막중한 것 아래서는 우리가 여기 지구상에 남아있을 수 없습니다. 만약 금융 부분이 - 론Ron이 AH 전면에 올리고 있는 기사들에서 보듯이 -
무슨 수단으로든, 함대가 진실TRUTH이 표면화하는 것을 돕는 것을 통해 초점으로 나오고 있는 진실의 폭로들TRUTH REVELATIONS을 막는다면 시엠아톤과 함대는 즉시 어둠의 3일을 불러들일 것입니다. 최선으로 고려되고 있는 것은 무질서CHAOS가 일반 대중에게 체험되는 것인데, 그럼으로써 그들이 도와달라고, 설명해달라고, 해결책을 달라고 신God을 부를 것입니다.
우주의 시계는 똑딱거리며 가고 있고, 멈출 수 없으며, 어떤 것도 신성한 과정이 진행되는 것을 막도록 허용되지 않을 것인데, 따라서 그들은 어둠의 3일을 그것을 위한 도구로 갖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폭로들, 내부고발자들, 세계 금융 카르텔에 의한 조종과 속임수들에 대한 진실의 표면화를 통해, 극단적인 무질서CHAOS의 며칠이 3일간의 어둠을 부르기 전에 일어나야 하고, 나오도록 의도된 것입니다.
금융 분야에서 일들이 명백히 아수라장이 되고, 이것이 사람들이 그들의 ‘플라스틱 신용카드’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는 수준에 도달할 때, 수중에 무엇을 사거나 지불할 현금이 없을 때, 당신들은 이것이 무엇을 초래할 지를 상상할 수 있으며, 그렇게 될 것인데SO BE IT, 그 외 아무 것도 그들을 움직이거나, 말하자면 영감을 주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
7/2/2012 오전 5:35
내가 우리의 명상 지침이나 지도된 시각화에서 변화가 있는지를, 우리가 텔레파시로 집중하는데 도울 무엇이 있는지 알기 위해 시엠아톤과 일찍 연결했을 때, 그는 다음을 제안했습니다.
“우리가 그룹의 시각화와 친숙해졌으므로, 하나의 일에, 금융 부분에 초점을 맞춥시다LET'S FOCUS ON ONE THING, THE BANKING SECTOR. 우리는 진실이 표면으로 나오는 것을 촉진하기 위해FACILITATE TRUTH TO COME TO THE SURFACE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물론 전력으로 싸워지고 있으며, 그러나 진실이 우세해질 것이고, 이미 나타나고 있지만, 바라는 만큼 충분한 것은 아닙니다. 설명한 대로, 우리는 대중이 주목하기를, 그들이 사용하는 보통의 수단이 없어지는 것을 통해 이 엄청난 속임수를 체험하기를TO EXPERIENCE THIS MONUMENTAL DECEPTION 원합니다.
그것은 최소한 그들이 대대적으로 불편해지는 고통을 느끼게FELL THE PAIN 만들 것입니다. 무질서CHAOS는 진실이 표면으로 나오는 것을, 대중의 요구로 더 빨리 나오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대중이 더 높은 힘들로, 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도록 그들 자신을 지시하기를 희망하는데, 그 외 아무 것도 그들을 그 방향으로 이끌지 못했고, 오히려 정반대였으며, 그들은 세뇌와 마인드컨트롤을 통해 길을 잃고 무지하게 남아 있습니다.
하나의 그룹으로서 당신들은 단지 그만큼만 할 수 있으며, 그러나 그렇게 하는 것이 모든 변화를 만드는데, 마하트마 간디로부터 아래의 인용구처럼 말입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들이 그룹 시각화의 초점을 맞추는데 당신의 모든 최선을 다해주기를DO YOUR VERY BEST TO FOCUS ON THE GROUP'S VISUALIZATION, 당신의 사랑과 빛과 기를 주로 금융 분야로 보내주기를SEND YOUR LOVE AND LIGHT AND REIKI TO THE BANKING SECTOR MAINLY 요청하는데, 그럼으로써 거기 있는 사람들이 앞으로 나와 진실을 말할 수 있고, 진실에 대한 대중의 갈증이 진실을 요구하며, 그들이 진실의 영을 받아들여 그들을 더욱 도울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의 가이드들에게 도와달라고 요청하고, 그것에서 당신의 상위자아의 지도를 따르세요, 그리고 그 어둠을 표면으로 나오게 하고, 빛의 진실을 가져오도록 하세요.“
마하트마 간디 ...
그들의 사명감에서
억누를 수 없는 신뢰로 점화된
단호한 영들의 작은 그룹이
역사의 진로를 바꿀 수 있다.
|
첫댓글 옳다 쿠나,오호~통재라,,
일단,,사랑덩어리 우리 멀린님에게 양볼에 키스 쪽쪽^^
심장이 쿵쾅 쿵쾅 요동침을 제어할수가 없습니다 도무지^^
올려주신 전문으로 인해 모든 의문과 궁금증이 일소에 다 훌렁 날라갔습니다,,
지연된 듯한 요즘의 날들이 다 이유가 있었음을,,,,
밖으로 나가 산책을 좀 해야 겠습니다,,
생각이 정리되는 대로 글 한번 올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랑덩어리 멀린님에게 무차별 뽀뽀 ..부위 가릴것 없이,,,,ㅎ
오우~ , 진정하세요~~~
난 여자가 아닌데요... ㅎㅎ
아뭏든 요즘 자신의 의견을 기탄없이 표현해주어
잘 참고하고 있습니다.
오우~고정하소서^^
어느 순간이 되면 모든 대상,객체가 사랑덩어리로
보이는 시점이 온답니다^^
그 시점이 좀 빨리 와부렀네요,,
글구 좀 따져 물어야 겠습니다 ㅋ
요즘 대세가 동성결혼도 합법화 하는마당에
이 정도 표현쯤이야 너그러이ㅋㅋㅋ
저 또한 멀린님에게서 많이 배웁니다..
감솨~~`
감사합니다.
대중들이 놀라고 방황할 때
아하의 멤버들은 때가 왔음을 알고 기쁠 것인데...
이웃에게 친절히 서민들이 부족함 없이 살 수 있는 새로운 세상이
온다고 얘기하세요.
혼란은 오래가지 않으며 방송으로 설명을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우리가 학교를 졸업하기 전에 얼마나 지루했나요?
군대를 제대하기 몇 달 전부터 하루가 일년 같이 느껴진 그러한 것이 지금입니다.
교육을 받고 사회에 나가 활동을 고대하던 것과 비슷하지 않나요..?
공부를 열심히 잘 했다면 자신의 역활을 즐겁고 보람있게 해 나갈 것입니다.
시라야님께서 단지 작은 기다림만이 남았을 뿐이다고 말씀하셨고,
아톤께서는 사건 전에 이상한 일들이 일어난다고...
타이밍을 놓치지 않게 바짝 긴장 타고 있어야겠죠
일꾼들에게 있어 최우선 과제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안심시키는 일일 겁니다
타들어 가는 심정이 적당하게 해갈 소갈 되었음을 만끽함과 동시에
아주 훌륭한 답이 되었습니다 감솨~
천상의 작전은 실로 예측을 불허함과 동시에 급소를 정확히 틀어잡고 있음을 다시한번 확인했습니다
천상의 작전은 대중들이 넋 놓고 바라만 볼수 밖에 없을 상황
신의 개입이 없고서는 해결치 못할 상황까지 몰고 갈것으로 보입니다
이와 맞물려 전세계를 끝장 내고도 남을 일본의 원전사태와 발생하고 있는 지진강도의 적정선 유지등
다방면의 모든 것으로부터 천상의 보호와애씀이 절절히 느껴집니다
천상의 개입이 없었다면 우린 이미 다 황천길의 목숨들이 되었을 겁니다
더 막강한 웨이브의 유입이 있기 전 일을 마치려는 천상의 뜻에 동조하기 위해서라도
웨이브가 스스로 알아서 일을 진행할 수 있도록 에너지적 부분엔 간섭치 말아야 할 것이며
저 또한 에너지에 입각한 예측을 삼가토록 하겠습니다
오로지 초점을 전문에 언급되었듯이 경제 금융쪽으로 모든 의도와 상념 에너지를 집중해야겠습니다
어둠의 3일이후 남을 자들이나 떠날 자들에게도 이 방법만이 최선책일 듯 싶습니다
불현 듯 회의 석상 중앙에 위치한 우주 시계를 바라보면서
회의를 진두지휘하고 있는 썬그라스를 끼고 있는 사랑스런
CM님의 모습이 찰나 보였습니다 헐~
“우리가 그룹의 시각화와 친숙해졌으므로, 하나의 일에, 금융 부분에 초점을 맞춥시다. 우리는 진실이 표면으로 나오는 것을 촉진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설명한 대로, 우리는 대중이 주목하기를, 그들이 사용하는 보통의 수단이 없어지는 것을 통해 이 엄청난 속임수를 체험하기를 원합니다. 그것은 최소한 그들이 대대적으로 불편해지는 고통을 느끼게 만들 것입니다. 무질서는 진실이 표면으로 나오는 것을, 대중의 요구로 더 빨리 나오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이것이 지금의 핵심입니다.
함대 요원들이 사기 금융 체제를 무너뜨리도록 에너지를 집중합시다.
썬글라스를 끼고 회의를 지휘하시는 아톤님 모습...
지금 상황을 정확히 보셨네요.
우주빛님 점점 놀라게 하는군요.
조만간 채널링 메세지를 받을지도...
핵심의 핵심인 금융의 몰락과 침몰..
이 상황만큼은 허용치 않을 것이라 생각되었기에
바로 어둠의 3일로 돌입할 것으로 판단했지만..
천상의 뜻이 이러하다면 적극적인 지원과 응원을 해야겠죠^^
글구 채널링 그거 에너지 엄청빨아 댕겨요,,
전 아직 아닌 듯..ㅎㅎ
멀린님이 먼저 채널 받으면 저 또한 내면의 영과 합의해
따라서 할 의향도 있슴니다만..ㅎㅎ
채널링 일부러 하려고 하지말고.
자연스럽게 말이 들리면 하세요.
잘못하면 사마가 들어옵니다.
의도할 때 그들이 침입하죠.
사마정도는 거뜬히 제압할 정도는 됩니다 ㅎㅎ
다가올 새시대에서는 악의 기운이 상당부분 제거된 시점이기에
모두가 쉽게 천상의 호스트들과 채널링이 수월해 지겠지요^^
물론 갖은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겠구요..
이 행성 지구가 루시퍼 반역자들의 재활 교육을 위한 것이고
새로 창조되는 외곽 우주의 유능한 창조자를 훈련 시키는 중요한 목적을 가졌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또한 진화를 가속시키는 시험의 시범 케이스의 행성이기도 합니다.
신께서 직접 교육과 훈련시키는 우주 역사상 초유의 교육장이기도 한데..
아직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한 분들은 열심히 공부하여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창조자 아들들의 수효가 70만을 넘기고 약간의 수가 더 탄생했음을 감안 한다면
먼저 외곽우주로 이들 잉여된 창조자 아들들이 길을 닦을 것으로 보여지구요
또한 모든 행성들이 빛의시대 평화시대에로 진입한 지역우주가 아직 나타나지 않은 상태고
이것이 이루어 진다면 바톤 터치하고 상승하는 아들들을 지역우주의 수장으로 앉히겠죠
이후에 줄곧 상승하는 아들들이 외곽우주를 차지할 것으로 보입니다만..
오~아직은 이부분을 논하기에는 시기 상조로 보입니다마는..
멀린님 대단하십니다^^
새벽부터 늦은 밤까지 비린내 나는 생선을 만지작 거리며 하루의 생계를 이어가고 있을.
얼굴에 먹탄을 칠한 듯 숨쉬기 조차 힘든 상황에서 생계을 위해 일을 하고 있을 .
온갖 수모와 굴욕에도 내 가족 내 식구 챙길려고 한푼이라도 더 벌기위해 애쓰고 있을.
대학등록금을 마련하기위해 등꼴이 휘도록 온갖 자질구레한 일을 하고 있을 .
손주들에게 용돈 좀 마련해줄 심산으로 매연가득한 도로에서 행상을 펼치고 있을.
자기 몸도 성치않은데 먹여 살리겠다고 남들 다 잘시간에 이른 새벽 눈을 뜨고 있을.
이처럼 처절한 환경속에서도 살기위해 몸부림 치는 우리네들이기에
참으로 생각하면 할수록 눈물이 나고 가슴이 아파옵니다
스스로 선택한 인생이지요.
자신이 무엇을 목적으로 하느냐가 관건이고
그 체험에서 영적 성장을 얻느냐 못 얻느냐는 나름입니다.
힘든 여정을 가는 사람은 어린 영혼이거나 늙은 영혼이겠지요.
젊은 영혼은 권력과 부를 추구한답니다.
가장 천한자가 가장위대한 자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웬 억측ㅎㅎ
마이클 뉴턴의 영혼들의 운명 인가요..
거기서도 한결같이 멀린님의 말씀과 맥을 같이 하더군요
참으로 그런거 같습니다..
어린 영혼들일수록 체험을 극대화 하기 위해 돈과 재물 권력에
목을 메는거 같습니다..
노련한 영혼들은 밭이나 메고 자연과 풍류를 즐기고들 있겠죠..
물론 다 그렇다는 것은 아니지만 서도.
영혼의 여정이 워낙 복잡하기에 당사자가 아니고서는
어린영혼인지 늙은 영혼인지 판단하기가 쉽지만은 안더군요..
대략적인 판단은 가능하겠지만서도...
가장 천한자가 가장 위대한자는 아닐겁니다.
미개한 후진국에서 가난과 병고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초기 영혼으로 보입니다.
그들이 아직 문명한 국가에서 활동하기에는 미숙하기에..
새벽부터 밤 늦게까지 일에만 매달리는 사람들 역시 미숙한 영혼 같구요.
적어도 어려운 과정을 겪고 있지만 인터넷을 통해 신의 말씀을
경청하는 사람들이 비교적 올드 영혼 아닐까 생각되는군요.
피땀어린 노력으로 꼬깃꼬깃 손에 쥔 돈들이 온데 간데 없이 증발되 버린다면
도저히 찾을 수도 만질 수도 없다면 분명코 피눈물을 흘릴겁니다
피눈물에 압도됨에 더해 가슴을 치며 "이돈이 어떤 돈인데 어떻게 모운 돈인데"하며
절규와비탄에 빠질 우리네 모두에게 버팀목이 되기위해서라도 일꾼들은 믿음과 확신속에 거해야 할 것입니다
어둠의 마수에 짙게 드리워진 대중들과 또한 탐욕과 욕심의 에너지로 점철된 매개체인 돈의 해방을 위해서라도
경제와 금융쪽으로 초점을 두어야 함을 재차 삼차 강조를 합니다.
모든 것이 영혼의 진화를 위한 연극인데
피 눈물을 흘리는 연극을 했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과실이 어떻게 잘 익어가는지 그게 중요한 것입니다.
어둠의 얼간이들은 지금 무얼하고 있을까요
아마도 열렬히 천상의 작전을 방해하기 위해 온갖 술수를 동원해 막으려 하겠지만
막으려 한다면 즉시 3일어둠을 실행한다고 하니,그렇다고 방해를 않하자니
그들의 배알은 심하게 꼬이고 뒤틀릴 텐데 장기판 외통숩니다
참으로 얼간이들에게는 진퇴양난의 꼴이 되고 말았습니다 자업자득이라는 말이 심히 의미를 더합니다
시기부분을 언급함은 더이상 의미가 없어보입니다 바로 코앞이니깐요
글이 계속길어질거 같아 이만 여기서...
AH뜻을 펼치기위해 불철주야 애쓰시는 하얀우주님,사랑덩어리 멀린님,피터김님,베라님
또한 보이지 않는 모든 곳에서 애쓰고 있을 모든AH의 일꾼들에게
심심한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불굴의 의지와신념으로 가득찬 아곤돈터들이여
진격하라!!!!!!!!!!!!!!!!!!!!!!!
사랑스러운 재롱둥이 아우 화이팅!!!
감사드려요. 우주빛33님.
저는 작년 가을부터 쿤달리니가 목위로 상승하면서
엄청난 괴로움과 기쁨 속 에 있는데요.
지금은 백회 부근에서 돌고있는 것 같습니다.
차 후 자게에 경험담을 올려볼께요.
행복하세요,,,,,,,,,,,,,,,,,,,,☆
하얀우주님,아주 값지고 소중한 경헙을 하고계시군요
저 또한 예전 쿤달리니를 깨우기 위해 별짓 다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지금에 와서 생각해 보면 영적능력을 강압적인 방법으로 일깨우려했던
무지의 소치라고 할까요,,
주화입마를 통한 상기증에 호되게 당했던 기억이 스멀 스멀..
낭중에 내면의 영에게 문의한 바 업장이 두터운 이유로
막았다 하네요,,
전생에 왕이 었던 시절에 여인네들을 너무 과히 취한 여파가
지금 까지 흘러왔네요,,
지금은 영적인 능력에 관해서는 거들떠도 보지 않는 상황이구요
호되게 당한지라,,
오로지 지금은 가슴차크라에 초점을 두고 있답니다,,
글구 각 차크라마다 업장이 각인되어 있는 바
그 업장이 소멸될 시점에 이르러 쿤달리니를 원동력으로
각각의 차크라들이 조화 수렴을 하는 순간 백회가 뻥 하고 뚫릴 것입다
하얀우주님은 아주 자연스러운 과정으로 쿤달리니 현상을 겪고 있는 듯 합니다
제가 기원해 드릴께요,,
어서 빨리 백회를 뚫고 천지조화를 이룰 연꽃들의 향연을
펼쳐 보이리라고 말이죠
이제 시간은 아주 짧은 듯 합니다
곧 뵐날이 오겠죠..
그 때동안 몸 잘 건사하시고 충만한 나날이 되시와요,,,
홧띵^^
우주빛33님.
좋은경험도 하셨군요.
제가 호흡 수련을한지 약15년이 되는대요.
수련 초기 주화에 의하여 도져히 견딜수 가 없어서 자살까지 생각하였는대요.
도법을 바꾸어 소주천이 완성되니 주화의 원인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Ka-수련을 하고 있는데요. 생각지도 않은 엄청난 에너지가.....
으흠........., 우주의 연꽃들을..................ㅎㅎ
감사와 함께 다음에 뵈어요.
감사합니다^^
ㅇ 그동안의 의문이 한 순간에 날아가는 듯 합니다. 최근 금융상황을 보면 영국의 베클레이 은행 사건이 발생 했는데, 리보 금리 조작이 주요 내용이고 책임자 들이 사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것은 빙산의 일각으로 생각되며, 국제 금융 카르텔(유럽의 중앙은행, 미국의 연방준비은행, 미국의 IB 은행들 - 골드만 삭스 등)의 핵심기관이 관련된 거대한 자금 빼돌리기(은행 고객들의 동의없이 돈을 인출하거나 다른 계좌로 이체하여 보관)에 대한 폭로가 있어야 된다고 봅니다. 예금자의 돈을 훔치는 행위가 그동안 공공연히 이들 기관들에서 벌어진 일이고 최근 자금줄이 막히자, 과거보다 심각한 자금 인출이 있을수 있습니다.
참 지금의 막장 진흙탕 싸움을 보고 있자니 관자놀이가 지끈지끈
그 동안 얼간이들의 심장부 역활을 했던 자금줄을 쥐고 있던 금융계의 접수를 위한 천상의 숨고르기 작업이 진행이 되고있습니다
얼간이들이 금융과 관련된 전반적인 시스템을 모두 창안한바.갖은 꾀로 재정적 손실을 만해하기위해, 금융을 사수하기위해 이제는 서민들의 쌈지돈 마져 훌렁 벗겨 먹을 심산인가 봅니다
천상이 금융을 붕괴시킴을 전력을 다해 막아보려는 얼간이들의 발버둥이 얼마 못갈겁니다.군사력마져 압도당한 마당에 그들이 할수 있는 건 뻔할 뻔자에 사기극만 연출할 뿐
도사리고 있을 수 많은 뇌관들이 연이어 폭발한 찰나에 있는 지금...
카라님 홧띵
Merlin 2012.07.04 17:14
대중들은 금융 사건에 불안해 하지만... 금융은 무너져야 합니다.
어둠이 속이고 착취할 수 있게 구축했기 때문입니다.
미래의 화페가 실질적 가치가 있는 귀금속으로 한다는 천상의 계획은
종이 화폐가 속임수에 취약한 이유이며,
이미 세계 경제는 어둠이 의도한 대로 회복이 불가능한 상황으로 몰려 있습니다.
낡은 빌딩을 리모델링 하기 보다는 무너트리고 새로 지어야 하는 것이 지금의 세계 경제입니다.
머지 않아 새로운 금화나 은화의 통화가 공평하게 지급될텐데, 구 화페와 교환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화폐가 휴지가 된다는 것이고 은행의 예금도 마찬가지입니다.
흠... 그동안 악한 짓하며 축재한 인간들아~ .... 꼴 좋구나~~
Ps: 7/5 07:17
부정 축재자가 몰락하는 것은 당연하고 바라는 일이지만
이 과정에서 선량한 서민들의 충격이 걱정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는 서민들의 좌절감은
극도의 불안과 공포를 일으킬 것이고
많은 이들이 자살까지 갈수도 있는 것입니다.
신의 뜻을 알지 못하는 이들(서민)의 극단적인 비관이 우려됩니다.
하지만 천상은 이 부분까지 어떤 식으로 든 고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