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이 아래로 쳐져 볼롱하게 나오는게 하안검이죠? 그렇게 알고 있는데 암튼..
하안검이 있어서 제거 수술을 하러 갔는데
애교가 있어야 어려 보이고 눈매도 이뻐 보일수 있다고 의사쌤께서 하안검을 제거하면서 그 지방으로 애교도 같이 하자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하안검만 없애길 원했는데 자꾸 권유 하셔서 내키진 않지만ㅡㅡ 했습니다.
그런데 수술후 붓기가 빠진후 계속 사진과 같은 모습인데요. 수술한지는 2년이 다 되어 갑니다.
아래위 두깨도 다르고 도톰한 정도도 짝짝이 입니다. 속눈썹 아래에 흉터도 남구요.
그래서 다크써클도 심해보이고 그늘져 보여서 더 늙어 보여요 ㅡㅡ
돈 들여서 했는데 이게 뭔가 싶네요; 하기 전이나 한 후나 눈밑이 그늘져 보이는건 똑같아요 ..
제가 원하는 결과는. 처음에는 하안검만 없어지고 애교는 상관 없었는데 포토샵으로 슬쩍 고쳐보니 애교 없으니까
밋밋해 보이고; 해서 애교살 욕심도 생겼습니다. 두깨도 얇았으면 좋겠고 도톰한 정도는 적당했으면 좋겠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근육말이수술? 뭐 그런거도 있던데 제 눈에 그런게 효과가 있을까요
아니면 지방을 제거하고 필러를 맞는게 좋을까요.
============================================>>
안녕하세요?
사진상으로 보기에는 일반적인 애교살의 모습보다는 더 불룩하고
사진에 직접 표시하신 것처럼 애교살의 높이가 두꺼워보입니다.
하안검 성형은 불룩한 눈밑지방으로 인해 눈밑이 처져보이는 경우
피부를 절개하여 불룩함을 교정하면서 피부의 늘어짐을 당겨주거 남는 피부를 제거하게 되는데요
말씀하신것처럼 피부절제를 과도하게(?) 시행한 경우 애교살의모습이 소실되고
자칫 피부의 부족으로 눈꺼풀이 내려가거나 뒤집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지나치게 소량 제거되면 오히려 불룩함이 남아서 저교정 된듯한 모습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 애교살인지 눈밑지방인지 자세히 알 수는 없지만
재수술을 통해 불룩함을 더 교정해서 퉁퉁한 모습이 좀 더 가늘어지면 미적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상담진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