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NFT 애니메이션 2D에서 3D까지의 연장 100년 헌정, 장광우, 7월 8일 첫 출시
致敬动画百年,国漫宗师张光宇数字藏品7月8日首发
2022년 07월 05일 21:45 시나 컬렉션
시나닷컴, 2022년 7월 8일 오전 10시, 중국 경례그림 100년, 장광우 국만종사 기념 한정판-만화기사 디지털 소장품 전시징둥 링시 플랫폼 오픈
이번에 발매되는 3종의 만화기사는 각각 장광우 씨로 알려졌다.
1934년, 1948년에 창작한 세 장의 만화 기사 원고를 모티브로 하여 진행하였다
2D에서 3D까지의 연장.
중국 만화영화 100년 헌정 작품으로, 이번 소장품의 2창작 단체이다.장광우 선생은 예술의 길에 모두 깊은 영향을 받은 적이 있다.이에 근거하여, 이번 창작은원작과 작자의 도리를 존중하다읽다, 쓰다작품의 새로운 차원을 주어, 세세하게 하다.축제 때 정성껏 다듬어, 진짜 만화를 타게 한다.선비는 움직이며 살아간다.자. 세 작품의 주제색에는 '빨강노랑청삼원색'이라는 개념을 도입해 만화기사의 개척정신을 상징한다.
100년 만에 평면 2D부터 3D까지, 대국조종스승 장광우 선생의 경의를 표하는 것은, 중국 애니메이션 100년 동안 전해 내려온 신화의 연속이며, 더욱 예술이다.시공을 초월한 반응진동하다.
1923년 장광우는 상하이에 있었다.1923년, 장광우는 상하이에 있었다.。1923年,张光宇在上海
광우 선배는 중국 스타일 요소의 현재 당대 변신을 가장 강력하게 실천한 사람이다.추진자는 중국 애니메이션의 불멸자이기도 하다.
--아청(작가, 시나리오 작가)
광우 선생의 진가치와 공헌을 한마디로 설파했으니, 마땅히 중국에서 현찰되어야 한다.대리상 미술.
--천단칭(화가, 문예평론가, 작가)
그는 만화에 장식을 넣어 변형도, 풍자도,아름다움의 목적은 평범한 것이 아름다움의 승화이며, 추한 과장이라도.변증법적 미감도 넘친다.
-정총(만화가, 무대미술가)
20세기 중국 미술사에서, 장광우 선생은 중국 만화 예술이다.예술의 선구자이자 예술의 거장.
--판 딘(중국미술가협회 주석, 중앙미술학원)길다)
그는 매우 중국적인 기개를 지닌 화가로, 외래 예술의 우수성을 잘 흡수한다.점, 그의 중국적 기상이 반영돼 있다.그는 우리가 전 세계 앞에서 자부심을 가질 만하다。
후커(소설가, 문예이론가, 만화가)
광우 선생은 일생 동안 단폭 혹은 시리즈 대작을 이루지 못했는데, 젊음부터만년에 풍신은 한 번도 쇠퇴해 본 적이 없으며, 우리 후배들이 끊임없이 이야기를 나누며 존경을 표하는 곳이다.
황영옥(화가, 시인)
장광우의 의미는 학원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심지어 학업을 초월하기도 한다병원, 그는 우리 예술 전체의 정신에 대하여 매우 의의가 있다.
-마루(중앙미술대 교수)
장광우의 작품은 게임 감각이 인간의 최고의 지혜일 수 있음을 증명했다.
-사항(극본, 기획자)
저는 장광우 씨가 '인생을 위한 예술'과 '예술을 위한''예술'이 아닌 세 번째 코스, '초저공비행'처럼 지상 불꽃놀이그는 일종의 놀이 기예이다술, 이런 태도는 장난이다.격노하여 욕하다.
-서로(현대미술가)
소장품을 앞을 다투어 보다.
1934년, 장광우는 《시대만화》 창간호를 위해 창작하였다.의미심장한 커버 만화 《만화의 기사》.이 그림의 구상은 교묘하다:기사의머리와 헬멧은 잉크병이다.잉크병 구성기수의 몸스님은 손에 물 묻힌 만년필을 들고"창"이라며 허리에 직자를 꼈다.'장검', 삼각으로판충은 '방패'로, 사타구니 아래 준마는 원고지와 연필, 지우개로 구성돼 있고 붓은 말꼬리에 형상화돼 있다.안쪽 면의 편집자보백은 "이번 호 표지의 도안을 나중에 쓰자"는 뜻의 '만화기사'를 호명했다.우리의 로고를 만들어 '위무불굴'의 뜻을 밝힌다"고 말했다.
만화기사×레트로골드 에디션은 이 에디션을 모티브로 했다.
장광우 시대만화 1호 표지 그림 그리기 1934년 1월 장광우, 시대만화 1호 표지 그림 그리기, 1934년 1월张光宇绘《时代漫画》第1期封面画,1934年1月
만화기사×레트로골드판 만화기사×레트로골드판 漫画骑士×复古黄金版
14년 만에 1948년 장광우 선생은 만화에서'기사'의 사랑으로 흑백 2판까지 탄생했다.디테일에 있어서 이 버전1934년 판본과 함께미묘한 차이, 기사님의머리에는 핀 두 개가 추가되었다.만년필의 선이 강건하여, 더욱 영예를 떨치다.자태가 발랄하다. 그때와 같다.시대적 배경과 관계가 있다.
만화 기사 블루 기갑판은 이 판을 모티브로 했다.
'만화의 기사', 장광우, 스케치북, 28×43cm 1934년 '만화의 기사', 장광우, 스케치북, 28× 43 cm,1934년 《漫画骑士》,张光宇,纸本素描,28 × 43 cm,1934年
만화기사×블루머신판 만화기사×블루머신판漫画骑士×蓝色机甲版
같은 해, 장광우는 흑백 원고를 바탕으로 홍콩 전후의 1위를 차지하였다.만화 잡지 《이것이 만화 시대이다》는 커버 만화를 창작하였다.검은 성곽에 정향적으로 웅거하고 있다마왕진격. 이 판에서본에서는 기사 이미지가 더3D & 퓨처스: 라이더머리와 헬멧은 잉크병이다.잉크병 구조기사의 몸이 되다; 기사는 만년필에 찍힌 '긴 창'을 손에 들고, 허리에 직척 '긴 칼'을 차고, 삼각판으로 '방패'를 만들고, 사타구니 아래 준마는 원고지와 연필과 지우개로 구성하였으며, 붓의 형상은 말과 비교되었다.끝에는 만화가의 필치(筆治)로 위용을 떨치고 용맹정진(精神尾精進)하는 기사정신이 돋보인다.
만화 기사는 이제 장광우의 화신이 됐다.
만화기사 레트로 레드 에디션은 이 에디션을 모티브로 했다.
장광우, 1948년 '만화시대다' 1호 커버그림 그리기연 장광우 <만화시대다> 1호 표지 그림 그리기, 1948년张光宇绘《这是一个漫画时代》第1期封面画,1948年
만화기사×레트로레드골드판 만화기사×레트로레드골드판漫画骑士×怀旧红金版
예술가 소개
장광우(1900~1965)는 중국 20세기의 걸출한 인물이다.중국 현대회화의 개척자 중 한 명인 모더니즘 예술의 대가.그는 신중국 국장의 주요 인물이다디자이너 중 한 명이 중국 현물입니다.디자인 아이디어선구자가 중국 만화의 기초를 닦았다.사람, 중국 애니메이션 선구자, 피《대소란천궁》이라고 부르다.'미원숭이왕'의 아버지인 그의 장편 신화풍자만화 '서유만기'와 '민정가' '신필마량' 조화는 중국 예술의 보배이자 경전이다.
1900년 장쑤성 우시에서 태어났다.1950년 중앙미술학으로 부임하였다원 교수, 1953년 중국미술가협회 이사로 부임한 중국민주동맹회회원, 1956년 취임중앙공예미술학원 교수수.장광우 평생 쫓아다닌다.진실한 것을 선미하는 것은 그의 예술이다.실천은 모두 사회와 민중으로부터 나온다수요 출발.『장광우문집』 『장광우집』(사권본)이 있다.
대표작으로는 『대소란천궁』 미술 디자인, 『서유만기』, 『서유만기』가 있다.신서유만기, 신필마량, 민요, 임충, 주《팔계 방랑 홍콩기》 등。
张光宇(1900-1965)是中国二十世纪杰出的现代主义艺术大师,中国现代绘画的开拓者之一。他是新中国国徽的主要设计师之一,是中国现代设计和设计思想的开先河者,中国漫画奠基人,中国动漫先驱,被称为《大闹天宫》“美猴王”之父,他的长篇神话讽刺漫画《西游漫记》和《民间情歌》、《神笔马良》组画是中国艺术的瑰宝和经典作品。
1900年生于江苏无锡。1950年任中央美术学院教授,1953年任中国美术家协会理事,是中国民主同盟会会员,1956年任中央工艺美术学院教授。张光宇一生追求真善美,他的艺术实践都是从社会和民众需求出发的。出版有《张光宇文集》、《张光宇集》(四卷本)。
代表作有《大闹天宫》美术设计、《西游漫记》、《新西游漫记》、《神笔马良》、《民间情歌》、《林冲》、《朱八戒漫游香港记》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