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식후 3개월간은 15일주기로 정기진료 받으면서 각종 피검과 시티 검사등 결과에 따라 처방이 내려져요.. 극극초기라 면역억제제 량을 마추어 나가는 시기인듯 했어요.. 4개월째부터는 1년까지 한달에 한번 정기진료..... 전라도라 멀지만 코로나 걱정되는 요양병원보다는 집이 안전할듯 해요. 심리적으로도 더욱 편한듯 햇어요..얼릉 집에 가고 싶어 하더라구요~^^
코로나때문에 어떨지 모르지만 퇴원하고 장거리 오가는것이 쉽지는 않아서 첫번째 외래까지는(1주일) 병원근처에 있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큰병원주변에는 그렇게 대기하는 병원 과 환자가 쉴수 있는곳이 모텔같은 곳이 있을 겁니다. 입원해서 보호자분들께 물어보거나 간호사 한테 물어보면 될것 같습니다.
서울시 송파구 가락로285 010-8985-7335 https://www.curevill.com/ 저가 너무 늦게 답글을 본것 같습니다. 전에 명함 받은것 있는데 찾아보니 없네요 그냥 인터넷에서 찾은것 하나 올림니다 전화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도움이 못되 죄송하네요 제생각에는 주변 보호자 간호사에게 물어보는것이 가장 빠를듯 합니다. 주변 숙소에서 명함 돌리고 하거든요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고생 많으셨습니다~ 퇴원하고 전 바로 집에 왔어요~ 관리 잘 하시고 행복하세요 ~
퇴원 후 첫 외래는 얼마만에 가나요?
병원 마다 다른지 같은 지는 모르지만 전 일주일 뒤에 갔어요~
감사합니다 ^^
당일 교육받고 힘들겠지만
집에가서 병원에서 처럼 생활하게 하시고
위생에 신경써 주시면 된답니다
절대 무리해서 생활하시게 하면 안됩니다
복대 복용약 철저히 ~~
퇴원 후 장거리로 가는게 걱정되서요 ㅠㅠ
본인께서 근처 병원에서 입원하고 싶어 하시는데.. 아산병원에서 수술하거든요.
혹시 아산병원 근처에서 퇴원하고 입원하고 쉴 병원이 없을까요?
@간절해요제발 저가 너무 늦게 댓글을 보았네요 벌써 퇴원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명함 받아놓으것이 있었는데 찾아보니 없습니다. 그사람들이 병원에 명함 뿌리러 옵니다. 그곳에 오래 계신 보호자님이나
간호사에게 물어보시면 답 금방 나올거에요
@간절해요제발 병원 이름 기억 안나시죠 ㅠㅠ
간병인 쓰셔도 되고 가족이 하셔도 되요~
이식후 3개월간은 15일주기로 정기진료 받으면서 각종 피검과 시티 검사등 결과에 따라 처방이 내려져요..
극극초기라 면역억제제 량을 마추어 나가는 시기인듯 했어요..
4개월째부터는 1년까지 한달에 한번 정기진료.....
전라도라 멀지만 코로나 걱정되는 요양병원보다는 집이 안전할듯 해요.
심리적으로도 더욱 편한듯 햇어요..얼릉 집에 가고 싶어 하더라구요~^^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 그럼 퇴원해서 바로 집 안가고 요양병원 가시는분들도 계신가요?
코로나때문에 어떨지 모르지만 퇴원하고 장거리 오가는것이 쉽지는 않아서 첫번째 외래까지는(1주일) 병원근처에 있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큰병원주변에는 그렇게 대기하는 병원 과 환자가 쉴수 있는곳이 모텔같은 곳이 있을 겁니다. 입원해서 보호자분들께 물어보거나
간호사 한테 물어보면 될것 같습니다.
네....
퇴원해서 6시갘 거리의 집에 갔다가 또 외래 올때 또 오고 하는것이 무리가 있을 것 같아서요.
요양병원말고 숙소가 있을까요
@간절해요제발 병원이 어딘지 모르겠지만 저는 아산에서 했는데 있었습니다. 금액도 모텔비정도 였습니다.
@감사하며 저도 아산병원이에요!
정보 좀 부탁드리면 안될까요?ㅜㅜ
@간절해요제발 큐어빌
서울시 송파구 가락로285
010-8985-7335
https://www.curevill.com/ 저가 너무 늦게 답글을 본것 같습니다. 전에 명함 받은것 있는데 찾아보니 없네요 그냥 인터넷에서 찾은것 하나 올림니다
전화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도움이 못되 죄송하네요 제생각에는 주변 보호자 간호사에게 물어보는것이 가장 빠를듯 합니다.
주변 숙소에서 명함 돌리고 하거든요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감사하며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서울 성모에서 했는데 근처 도보로 25분 기리에 있는 투룸을 얻어 2개월 가량 있다가 지방으로 내려갔습니다
병원에 갈 때는 운동삼아 걸어서 갔다 왔습니다 그런데 강남 서초라 가격이 비싸더군요.
한달에 120만원에 관리비 10만원 합이 130만원 줬습니다.
대부분은 집에 갑니다.. 집이 좋코요. 아무레도 사람 왕래도 적은 집이 감염위험도 적어서요..
진료는 뭐 자가용이나 뻐스나.. 초기 몇번만 같이 가주면 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