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급크리로 터키 공격을 취소하고 대신 덴마크 잡으러 왔습니다.
베제뤼붕 작전은 역시 정벅자 야전군 'jea0729' 네임드 군을 썼습니다.
덴마크를 접수하고, 놀웨이에 소심한 상륙을 해줍니다. 발이 느린 산악 군단 부터.
항구를 접수하고 병력을 실어나르고 있습니다.
남쪽 해안의 VP를 모두 점령하고, 북쪽 구석의 VP에 경보병이 상륙을 시도했습니다. 바로 놀웨이 ㅈㅈ!
맨파워 상황입니다. 증원을 위한 맨파워도 부족하네요 -_-
연구 상황입니다. 41년이 아닌 42년에 개전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일단 목표는
보병 46년식, 경,중 전차 44년식 헤비탱크 43년식 포병류 44년식으로 잡았습니다.
보급관련은 모두 되는대로 오버테크 달리는 상태.
육군 교리는 제일 중요한 6개중엔 거의다 완료되었습니다. 연구비는 30.
소련의 상황이 궁금해서 스파이에 첩보점수좀 땡겨봤습니다.
듣보잡 보병군단 기본 편제입니다. 대공포 붙인 사단 4개 공병붙인 사단 1개로 구성됬습니다.
점령지 정치상황입니다. 최대한 41년에 개전시키기 위해 완전점령 상태지만
나중엔 오히려 맨파워가 부족하고 IC가 남아 다시 협력정부로 바꿨습니다.
성가신 헝가리도 점령해줍니다. 사실 헝가리가 이탈리아와 동맹중이라 눈치보다가
이탈리아만 추축국 가입시키고 조졌습니다.
이탈리아 추축국 가입 기념으로 아프리카에 'whitecat' 헤비탱크 군단을 투입시켰습니다.
프랑스전땐 야전군이였지만 차량화 군단을 빼고 재편성중입니다.
사령부를 바리바리 싸들고 이동하는 수송선들.
헤비탱크는 프랑스전에선 VK3601을 썼지만, 이번엔 새로 배치된 Tiger 전차를 사용합니다.
도하페널티에 도시페널티 난이도페널티까지 있었지만 힘으로 알렉산드리아를 밀어버리고, 다른 도시도 점령중인 모습.
하드어택이 낮은 보병들론 중기갑사단엔 기스도 안납니다.
다만 영궈 공군이 쫌 아프더군요 -_- 프랑스에 있는 요격기 1 항공대를 콜했습니다.
비어있는 Sudr 프로빈스로 ㄱㄱ!
헤비탱크 소모율은 15% 정도로 영국 폭격기에 좀 당했지만
탱크의 진격을 막아줄 정작 하드어택이 있는 병력은 영국엔 없습니다.
만약 적이 보병만으로 구성되 있으면, 헤비탱크는 난이도, 지형 다 무시하고 밀어버립니다. 무서운놈들 ㄷㄷ
텔아비브야파 점령! 굵직한 프로빈스는 모두 점령해줬으니 다시 본토로 돌아가겠습니다.
증원을 기다리는 새로운 헤비탱크 사단과 헤비탱크4개 연대, 경보병 1개 군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사단당 전투넓이가 2 -> 3 이 되고 1 야전군에 2개군단, 10개 사단으로 편성됩니다.
이건 이탈리아 스페셜. 무려 스페인 세곳에 동시 상륙을 하고있습니다. ㄷㄷㄷㄷㄷㄷ
나도 안건드리는 건데 ㅠㅠㅠ 천조국 상륙하면 어쩌려고 ㅠㅠㅠㅠ
이.. 이러지마, 멈춰!!!
일본에 이어 이탈리아도 각성중이네요. 독소전에서의 이탈리아도 한번 기대해 보겠습니다.
스파이가 가져다 준 정보를 보고있습니다.
음..
..... 독일따위 낭비 IC 763 으로 상대 깝 ㄴㄴ
첫댓글 독일이여 우리 소련을 각성시켜 레드얼렛의 제물이 될 준비는 되었나?
으익ㅋㅋㅋ
천조가 각성한다면? 아..앙대!!
소련각성해도 마찬가지.
와....독일 소련 ic차이가 천지차이군요ㄷㄷㄷ
지금 맨파도 후달리실텐데...;;
독일이여 우리 소련을 각성시켜 레드얼렛의 제물이 될 준비는 되었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