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깔참죽, 스타마케팅으로 도약한다!
가수 이슬과 전속계약 맺고 공격적 마케팅 펼쳐
(출처 : 창업경영신문 http://www.sbiznews.com)
[창업경영신문 전한솔기자]최근에 경기 침체에도 오히려 프랜차이즈 업계는 공격적인 스타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특히 죽 전문점 프랜차이즈 맛깔참죽은 신세대 가수 이슬을 홍보 모델로 기용하며 2009년을 새로운 도약의 해로 삼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도시적이고 우아한 이미지를 가진 가수 이슬의 스타 마케팅을 통해 맛깔참죽은 지금의 웰빙 건강죽 이미지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를 할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이슬은 한국 청소년 문화 사업단 (이사장이주열)홍보대사로써 한국복지재단 회장상 및 용호연애대상 신인상 등을 수상하면서 현대적인 젊은 여성의 이미지의 매력까지 발휘하는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어, 향후 연예계 활동의 시너지 효과까지 감안한다면 앞으로 죽 전문점 시장의 지각변동은 무리가 아니라는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맛깔참죽 이상화 대표이사는 “최근 연기자와 가수를 병행하는 이슬의 젊고 즐거운 이미지가 함께 하는 맛깔참죽 브랜드와 잘 일치한다.”며 “2009년 전속모델을 통해 앞으로 맛깔참죽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건강죽 전문점 맛깔참죽은 천연 재료로만 조리하여 깊고 깔끔한 맛이 자랑이고 현재 100여개의 가맹점이 성업 중이며, 불경기에도 꾸준히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을 만큼 탄탄하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동종 업계 최초로 소식지를 발행하여 본사와 가맹점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의 경로를 만들었으며, 사내 인트라넷을 운영하여 가맹 점주들 간의 성공 노하우를 서로 공유케 하고 있다.
ⓒ 창업경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한솔 기자 /기사 게재 일시 : [ 2009/04/03 17:45:28 ]
(출처 : 창업경영신문 http://www.sbiz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