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타이어는 소모품이니까요. 거기다, 브레이크 성능에 영향을 주는 부분이기도 하니까.. 전 마일리지 보다는 접지력을 기준으로 타이어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M 내리고 순정타이어가 약, 3000km의 적산거리 후에 사망했고, 그 후에는 슬릭타이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이 슬릭도 마일리지는 거의 비슷한지라 그냥, 그러려니 하고 타고 있습니다. 대신, 세컨을 더 활용하는 방법을 쓰고 있고요.
트랙션,론치,엔진브레이크 콘트롤은 행위가 벌어지고 난 후 그게 과잉되기 전에 막아주는 기능인데 트랙션콘트롤이 발생할 때는 이미 타이어는 수백바퀴를 회전한 상태라 그닥 타이어 수명에 효과는 없는 듯 합니다. 그래서 궁여지책으로 100킬로로 다닙니다. 감사합니다. 안타보신 라이더 분들께 H2를 짧게 설명드리면 '축지법' 같다고 말씀드립니다. 자연흡기엔진이 쥐어짜서 고회전가서 토크 얻는 시간에 800m만 있으면 299km/h가 나오더군요. 아래 영상은 누군지는 모르나 10000rpm 까지만 써서 달려본 영상이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EcJSSTCpaE&index=6&list=PLAOq91b2H5YwVDuG-iz-YUzMiBnsmNs3A
첫댓글 2500밖에 못탄다니....그만큼 성능이 ㅎㄷㄷ 하더는 거니까....좋은거긴 한데 마일리지가 넘 짧네요
저 때가 길들이기 막 끝났을 때 , 확달려주니깐 그 다음주에 갈았어요. ㅋㅋㅋ. 2000킬로 못탔다는!
급가속 급제동은 타이어 수명에
영향을 미칩니다 조끔 ~~ ㅎ
건강하시죠? 저는 급가속 급제동은 거의 안합니다. H2는 6단으로 시내부터 모든 영역을 거의 커버하거든요. 브레이크 패드는 차팔 때 까지 멀쩡할걸요. ^^
전 저렇게 하려고 해도 안되던데...급브레이크 급가속...약하게 해서 그런가??후덜덜하네요...2500키로에 약 300,000원~~~Km당 120원~~~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베이에서 190/55 직구하니 20만원도 안합니다. 너무 많이 비싸요 국내는
신코는 생각하시는가격대 나와요...
@배워니/최배원 HJC와 마찬가지로 중국제, 국산은 안씁니다^^
@수피르 아~ 가격예기하시길래요.... 다들 좋은타이어 쓰려고해서 비싼거지 싼 타이어도 찾으면 많다는거죠...사람들이 자동차타이어랑 가격비교를 많이하는데 동급으로따지면 스쿠터타이어들도 같이비교해야죠... 125타이어 보통 3~5만원선인데...
@배워니/최배원 옳은 말씀 입니다. 다만 저의 경우는 바이크에서 타이어와 브레이크는 목숨과 직결이라 어느정도 품질 검증이 된 제품 중에서 싼 걸 찾습니다. 신코는 소싯적 경험이 아직 남아있네요.
@수피르 저도 신코위주로썼는데 궁금해서 요즘은 다른것도 써보고있어요... 수명은 모르겠는데 느낌은 차이가 제법나네요 ㅎㅎㅎ
저렴하고 마일리지 긴 타이어를 원하시면 거기에 맞는 타이어를 끼우시면 되긴 한데 선택의 폭이 좀 좁긴하죠 두가지 다 충족하는게 힘드니
공도에서 저렇게 까지 똥이 쉽게 안밀리던데...토크빨이 씨긴하군요 ㅋㅋ
역시 ... 공도대장이군요
스케일이 어마어마 하네용 ㄷㄷㄷ
가운데가 똥나오는셜우는 처음봐요
피렐리 엔젤gt 요 마일리지짱입니당
200/55가 없어요. 50시리즈는 있구요 감사합니다
@수피르 아 웃자고 한말이었어요ㅜㅜ투어러 타야라 h2에는 적합하지않지만 마일리지는 짱짱이라으요
@로보트곰돌이 저도 써봤는데 마일리진 짱예요
@수피르 ㅎ더블엑스에 st쓰고도 12000탔었어요
타야 저렇게 되는건 바이크가
이상한거예요
h2못써요
걍 저 주세요 제가 알아서 할께요~~
용달비땜 그라신다면 제가 무상수거 해드려유
어째 청주는 경기가 좋아지질 않냐 바뻐야 저런 얘길 안들은건데 흠....
@수피르 경기않좋니까,,무상수거 싫으시믄
그럼 맞교환해요
팥빵2
소보루1
@청주하약 뭐 그리 손해보는 거래는 아닌 듯 한데....
어차피, 타이어는 소모품이니까요.
거기다, 브레이크 성능에 영향을 주는 부분이기도 하니까.. 전 마일리지 보다는 접지력을 기준으로 타이어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M 내리고 순정타이어가 약, 3000km의 적산거리 후에 사망했고, 그 후에는 슬릭타이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이 슬릭도 마일리지는
거의 비슷한지라 그냥, 그러려니 하고 타고 있습니다.
대신, 세컨을 더 활용하는 방법을 쓰고 있고요.
저는 110킬로 정속입니다. 천천히
와.. 타이어가 저렇게 다는건 첨보네요;; 출력이 얼마나 좋으면 저리되나요 ㅎㅎㅎ
2500 이면 너무 짧네요..바이크도 워낙 출력이 좋은데다가..급가속 급브렉을 많이 하시는듯...
평균적으로 5~6천은 타고 짧아도 4천 전후반인데 2500이면 ㄷㄷㄷ;;;
살살 타셔요 ㅋ
전 위에서도 적었듯이 100킬로만 달립니다. 늘....쭉~!
@보노보노야 그쵸!
S1000rr 과 비교하면 어는게 더 잘 나갈 까요?직빨기준이요
299까진 H2가 빠르구요. 305 넘어서면 리미트 때문에 져요. 단 맵 리플래쉬 한 차량에 한해서요. 순정이나 슬립온은 H2에게 안됩니다
트랙션컨트롤 어디에 맞춰놓고 쓰세요? h2는 혹시 엔진브레이크 단계조절 가능한가요? 레이스에서 타이어 세이브하기 위해서 세밀하게 조절 하는 부분들이던데 한번 연구해보심이 어떨까요
트랙션,론치,엔진브레이크 콘트롤은 행위가 벌어지고 난 후 그게 과잉되기 전에 막아주는 기능인데
트랙션콘트롤이 발생할 때는 이미 타이어는 수백바퀴를 회전한 상태라 그닥 타이어 수명에 효과는 없는 듯 합니다. 그래서 궁여지책으로 100킬로로 다닙니다. 감사합니다.
안타보신 라이더 분들께 H2를 짧게 설명드리면 '축지법' 같다고 말씀드립니다. 자연흡기엔진이 쥐어짜서 고회전가서 토크 얻는 시간에 800m만 있으면 299km/h가 나오더군요.
아래 영상은 누군지는 모르나 10000rpm 까지만 써서 달려본 영상이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EcJSSTCpaE&index=6&list=PLAOq91b2H5YwVDuG-iz-YUzMiBnsmNs3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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