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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lcon Northwest가 한 번에 하나씩 맞춤형 게임용 PC를 만드는 방법
커스텀 게임 PC 는 항상 부자 또는 괴짜 애호가의 장난감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팰콘 노스 웨스트 의 켈트 리브스 (Kelt Reeves)와 최고의 게이밍 머신을 만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에 놀라실 것 입니다.
Reeves는 1992 년 대학을 졸업하기 전부터 오리건 주 메드 퍼드에서 Falcon Northwest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당시 게임 리그는 가상 항공기를 제어하기 위해 조이스틱과 스로틀이 필요한 비행 시뮬레이터 애호가를위한 기계를 만드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제 하이 엔드 게이밍 랩톱 및 여러 그래픽 카드가 장착 된 시스템 및 수십 개의 코어가있는 프로세서와 같은 모든 것을 포함하여 PC 게임 사업의 전체 부문이되었습니다.
Reeves는 경쟁사 Voodoo가 HP를 인수하고 Alienware가 Dell을 인수 한 것을 보았지만 Falcon Northwest는 독립성을 유지했습니다. 직원 수는 25 명이지만 여전히 독특한 기계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나는 캘리포니아 산호세에서 열린 Oculus Connect 6 행사에서 Reeves를 따라 잡았습니다. 이곳에서 Facebook은 자신의 컴퓨터를 사용하여 Oculus Quest 가상 현실 헤드셋에서 Oculus Link 타이틀을 선보였습니다.
인터뷰 내용을 편집 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켈트 리브스 : 처음 시작했을 때는 게임용 PC 시장이 없었습니다. 1992 년에 대학을 졸업했고 대학을 떠나기 전에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내가가는 학교에서 Microsoft Flight Simulator를했던 사람들을 위해 PC를 만들고있었습니다. 당시에는 게임용 PC가 없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가진 하나의 좋은 아이디어라고 말합니다. 나는 몇 년 동안 Computer Gaming World를 읽고 있었는데 거기에 모든 게임 광고가 있었지만 아무도 PC를 광고 한 적이 없었습니다.
GamesBeat : 비행 요크와 스로틀을 만들었습니까?
리브스 : 물론입니다. 그것은 비행 시뮬레이션 군중에게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처음 5 년 동안 우리는 반박했습니다. 그 누구도 가치있는 시장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우린 그냥만으로 흔적을 해킹하고 있었어 사람들은 90 년대 초반에 업무용 PC를 사용하여 게임을하거나 게임을하는 것을 부끄러워했습니다. 당시의 모든 전화 판매였습니다. 이것은 인터넷 전이었습니다. 사람들은 우리에게 전화를 걸어“인정하는 것이 부끄럽지만 주로 PC를 사용하여 즐겁게 지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바로이 회사의 일이었습니다.
1997 년이 되어서야 실제로 경쟁했던 첫 번째 경쟁자가있었습니다. 그것은 Alienware였습니다.
GamesBeat : 부두가 나왔을 때.
리브스 : 예! 그리고이 두 가지를 삼켜 서 먹었습니다.
GamesBeat : 부두는 완전히 사라졌지 만 Alienware는 여전히 Dell을 위해 잘 지내고 있습니다.
Reeves : 재밌는 점은 새로운 것입니다. 저는 이것을 Dyson 공기 청정기라고 부릅니다. 당신은 그것을 보았다? 다이슨처럼 보입니다. [웃음] 누군가가 그것에 대해 뒷이야기를 심도있게 연구했으며, 프로토 타입 플라스틱으로 싸인 100 %를 완전히 보여주었습니다. 생각이났다 내가 개발 한 시스템 인 Talon에 얼마나 많은 플라스틱을 사용합니까? 일반적으로 금속을 사용할 수 있다면 금속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그것을 모두 꺼내서 문자 그대로 내 손에 맞았습니다. 우리가 Talon에 사용한 모든 플라스틱.
GamesBeat : 게이머의 취향을 어떻게 알아 냈습니까?
리브스 (Reeves) : 초기에는 어떤 하드웨어가 게임을 가장 빨리 실행했는지 알아 내려고했습니다. 우리가 1995 년 Comdex에서했던 데모 중 하나는 Wing Commander III를 보여주었습니다. Wing Commander III는 통로에있는 사람들을 막았습니다. 우리는 전용 조이스틱 포트를 사용하여 초당 30 프레임으로 게임을 실행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표준 마더 보드 포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폴링에서 24로 제한되었습니다.
요즘에는 시장에 다니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부를 당황하게 만듭니다. Nvidia와 AMD가 있으며, 마침내 AMD와 Intel이 있습니다. 수년 동안 우리는 인텔 샵이었고 수년 동안 AMD 샵이되었습니다. 실제로 게임에 가장 적합한 부품을 권장합니다.
게임 프로세서에서 AMD의 부활
GamesBeat : AMD에 많은 것들이 있었던 시간이 있었습니까? 그게 애슬론 시대였습니까?
리브스 : 오 예. 애슬론 FX. 우리는 2000 년대 초 AMD의 대다수였습니다. 그런 다음 인텔은 코어 2 듀오 (Core 2 Duo)와 싸워 전력 요구 사항을 줄였습니다.
GamesBeat : 인텔은 어디에서나 칩 할당량을 잃지 않았습니까?
리브스 : 알다시피,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 웃음 ] 우리는 하나의 중단과 희망 편지를 받았습니다. 예전에는 인텔이 오버 클럭킹을 두려워했습니다. 우리가 아는 한, 최초의 올인원 액체 냉각기는 실제로 인텔에서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어느 날 엔지니어로부터 전화를 받았으며이 프로젝트를 저장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가져와 놀라운했다. 최초의 완전 밀폐형 일체형 액체 냉각기였습니다. 우리는 처음 고객이되었습니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할지 몰랐던 창고로 가득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모든 것을 긁어 내려고했습니다. 그들은“Sanyo Denki”라고 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오버 클럭킹 대회에서 엉덩이를 차고있었습니다.
당시 인텔은 오버 클럭킹 팬이 아니었다. 오늘날 그들은 오버 클럭킹 워크샵을 운영합니다. 지금은 매우 다른 시장입니다. 하드 코어 게이머는 시장에서 훨씬 우선 순위가 높은 부분입니다. 그들은 잘하지 않을 때 인텔의 엉덩이를 구했습니다.
GamesBeat : AMD는 지금 얼마나 되찾았습니까?
리브스 : 그들은 천천히 얻고 있습니다. 우리가 발송 한이 새로운 Talons, 새로운 3900X는 내가 15 년 안에 발송 한 최초의 새로운 AMD 리뷰 장치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9900K에 매우 가깝습니다.
정말 일종의 던지기입니다. 게임 성능은 약간 느리지 만 멀티 스레드가 많거나 창을 많이 열거 나 사진 편집 또는 비디오 편집을하는 경우 12 가지 핵심 요소에 만족할 것입니다. PCI Express 4.0이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을 보여주기 위해 2 드라이브 SSD 설정을 보았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스토리지에 대한 처리량은 놀랍습니다. 더 미래의 잠재력입니다.
게이머는 몇 개의 스레드를 필요로합니까?
GamesBeat : 스레드 16 또는 32에서 무엇을 찾고 있습니까? 게임의 특정 기능에 중요합니까?
리브스 : 게임에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저는 항상 Windows 자체가 멀티 코어의 킬러 앱이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나와 같은지 모르겠지만 항상 27 개의 창문이 열려 있습니다. 게임이 원하는 모든 코어를 가질 수있게하려면 일반적으로 4 개를 넘지 않아야합니다. 그러나 누가 브라우저가 그렇게 많이 먹을 수 있다고 생각했을까요? 그들이하다! 정말 놀랍습니다.
현실적으로 핵심 전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것이 새로운 탈론의 경우, 우리가 우리를 끝내 버린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끝이 아니었지만 풀 타워 Mach V 시스템에서 일시적으로 매진되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어떤 유형의 가장 긴 PC 이름이라고 생각합니다. Mac 또는 iMac을 동일한 시스템으로 간주하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PC의 경우 Mach V는 가장 긴 브랜드 이름입니다. 사람들은 그것이 가장 오랫동안 가장 높은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샀습니다.
문제는 풀 타워입니다. 솔직히 더 이상 전체 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거기에 넣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보낸 시스템에는 2 개의 M.2 슬롯이 있습니다. 두 개의 2TB NVME 드라이브를 넣을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 베이를 사용하지 않고 4TB를 가질 수 있습니다. 여기 캐비닛에 숨겨져있는 4 인치 너비의 작은 티키 시스템은 20TB의 스토리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탈론은 다가오는 핵심 전쟁을 식히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인텔은 큰 방식으로 반격 할 것입니다. “이봐, 코어가 몇 개나 있는지 봐!”열 설계 전력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280mm 쿨러는 티키만큼 큽니다.
랩탑이나 데스크탑?
GamesBeat : 데스크톱 시장의 경우 그 어느 때보 다 커지거나 강력한 랩톱을 게이머 측에서 먹었습니까?
리브스 : 랩톱도 사용합니다. 그것은 항상 우리 시장의 작은 비율이지만 Nvidia가 Max-Q 디자인을 발표 한 이래 확실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랩탑 그래픽은 아직 동일하지는 않지만 데스크탑 데스크탑의 놀라운 범위에 있습니다. 더 이상 사과와 오렌지 시나리오가 아닙니다.
그들은 전원에 연결되어있을 때 여전히 더 잘합니다. 우리가 판매하는 랩톱은 일반 비즈니스 고객이 우리에게“회사 로고가 필요하고 긴 비행 시간에 10 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원합니다.”라고 말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GamesBeat : 일반적인 가격은 얼마입니까?
리브스 : 일반적으로 2,000 달러 미만이되면 Dell과 HP의 영역입니다. 우리는 거기서 경쟁하려고하지도 않습니다. 그 종류 이상의 범위는 무제한입니다. 우리의 평균 가격은 $ 5,000의 남쪽입니다. 우리는 실제로 그 구성을 강요하지는 않지만 사람들이 우리에게 오는 것입니다.
맞춤 사례
GamesBeat : 케이스와 핸드 페인팅이 그것의 큰 부분입니까? 아니면 기계를 가득 채우는 것입니까?
리브스 : 아, 아뇨. 당신이 얻은 지문은 매우 간단하고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사건은 매우 비쌉니다. 우리는 4mm 알루미늄을 모두 필요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하지 않기 때문에 도금했습니다. [ 웃음 ] 저는 플라스틱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가능한 경우 너무 많이 짓고 싶습니다. 우리는 항상 대중 시장 PC의 대안 인 안티 델이었습니다.
GamesBeat : 몇 명이 당신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까?
리브스 : 단지 25. 우리는 작은 가게입니다.
GamesBeat : 다른 모든 사람들이 거대하게 지내면서 어떻게 작게 지냈습니까?
리브스 : 아무도 나에게 충분히 큰 수표를 제공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웃음] 나는 큰 Dell이나 HP 매입을 얻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부두와의 관계가 매우 빠르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HP가 들어 와서 모두를 해고하고 캐나다에서 그 자리를 닫았습니다. 한두 명의 남자가 그걸 만들어 낸 것이 분명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브랜드를 죽였습니다.
Alienware, 그들은 매우 다른 대중 시장 방향으로 그들을 데리고 갔다. 그들은 자신이하고있는 일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GamesBeat : Frank Azor가 마침내 Dell / Alienware를 떠나 AMD로갔습니다.
Reeves : 그리고 그는 열광적 인 사람이기 때문에 이상합니다. 그는 지금 나에게 전화를 걸어 AMD 시스템을 보내려고한다. 내가받을 때 그것은 매우 이상한 전화가 될 것입니다. 물론 내 모든 AMD 담당자는 인텔로 갔다. 많은 Nvidia 담당자가 인텔로갔습니다. 그들은 왼쪽과 오른쪽 그래픽 사람들을 빨아 들이고 있습니다.
GamesBeat : 흥미 롭습니다. 거기에 예측이 있습니까, 어떻게 모든 것이 흔들릴까요?
리브스 : 아직 인텔에서 본 적이 없습니다. 분명히 모든 사람들이 시장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환영 할 것입니다. 엔비디아는 환상적입니다. 그들은 함께 일하기 좋아요. 그러나 솔직히 말하면 경쟁에서 경쟁이 치열할 때 더 낫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발가락에 그들을 유지합니다.
GamesBeat : 모든 리소스를 AI에 던지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그래픽 경로를 벗어나고 있습니다.
리브스 (Reeves) : 재무가 나올 때마다 매우 강력한 게이머 세그먼트가 있습니다.
GamesBeat : AI에 돈을 쓰고 게임에 돈을 벌고 있습니다.
리브스 : 그들은 여전히 맨 위에서 바로 우리를 직접 처리합니다. 젠슨과 피셔는 환상적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그들과 대화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작을 때 그들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있기 전에 실제로 주변에있었습니다. 그들은 부티크와 직접 대화하기에 충분하지만 솔직히 많은 회사는 그렇지 않습니다.
인텔이 고용하고있는 사람들을 살펴보면 흥미 롭습니다. 2 년 전 AMD에서 PC Perspective의 Ryan Shrout이 그래픽 책임자 인 Raja Koduri를 인터뷰 한 것을 기억합니다. 이 두 사람은 이제 인텔에서 일합니다. 실리콘 밸리, 이봐, 정말 이상해
주문형 대 주류 게임 PC
GamesBeat : PC 게임이 하이 엔드 커스텀 머신으로 유지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더 많은 주류 게임 제품에 만족하는 사람은 몇 명입니까?
리브스 : 부티크는 항상 여기에 있습니다. 그게 요점입니다. 우리는 일반 PC를 경험하고 더 많은 것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시장의 작은 부분입니다. 우리가 얻은 가장 좋은 칭찬은 전 DIY 사람들로부터 얻은 것입니다. “저는 자체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지금은 일주일에 50 시간 일합니다. 돈은 문제가 없지만, 나 자신을 구축하고 지원하는 모든 문제를 다룰 시간이나 인내심은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처리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그 사람들이“이봐, 너는 내가 할 수있는 것보다 이걸 만들어서 케이블을 더 잘 연결했다”고 말할 때 그것은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그 사람들은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때때로 그런 것을 인정하기가 어렵습니다.
GamesBeat : 게이머 아빠!
리브스 : [ 웃음 ] 우리는 이제 그 2 세대도보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27 년이 됐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지금 내 아이를 PC 게임에 참여시키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을보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훌륭합니다.
나는 대학의 부모님에게 Apple IIe가 더 이상 학업을 위해 그것을 자르지 않았다고 확신했지만 Ultima IV는 VGA 그래픽을 사용했다는 것이 현실이었습니다. 나는 PC를 갔다. 조종사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내 항공 경력이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데 실패한 것은 좋은 일입니다. [웃음] 품질 관리를 위해 점검표를 사용하면 항공 과학 학위가 유용합니다.
GamesBeat : 당신은이 길을 따라 가기를 기대하지 않았습니까?
Reeves : 아니요.하지만 처음 몇 년 동안 사업을 운영하는 것은 재밌었습니다. 저는 제 사업을 운영하는 것에 대해 전혀 몰랐습니다. 나는 자신을 업무 외 조종사라고 불렀다.
GamesBeat : 두바이 시장에서 백만장자를 많이 본 적이 있습니까? "이봐, 10,000 달러짜리 기계 10 개를 가져갈 게."
리브스 (Reeves) : 예전보다 적었지만 마이애미에는 구매자가 기본적으로 셰이크가 원했던 물건을 조립하고 컨테이너에 담아 놓았습니다. 튀니지가 무너지기 전에 우리는 튀니지 대사관에 수많은 시스템을 보냈습니다. [ 웃음 ]
요즘 솔직히 내가 가장 즐기는 고객은 내가 가장 존경하는 게임 신인 Carmack과 Gabe Newell, Chris Roberts와 같은 사람들입니다. Carmack의 트윗을 저장할 수있는 곳은? [웃음] 아는 사람들은 항상 내 얼굴에 미소를 짓습니다. 그 고객을 섬기는 것은 나에게 행복한 야영자를 만든다.
버킷리스트가 있습니다. 팀 스위니도 또 하나입니다. 그는 우리 웹 사이트를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예, 팀 스위니에게 무언가를 감동 시켰습니다!”버킷리스트를 획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