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가는 톱타자 박경수는 자타공인 MC몽. 지난 시즌동안에는 팀 선배 권용관을 닮았다는 소리를 듣다가 이제는 아예 '몽'이라고 불린다. 지난해 12월 머리를 삭발한 뒤 MC몽으로 불리게 됐다. 귀여운 외모 뿐만 아니라 넘치는 유머감각도 닮았다는 평가.
팬들로부터 MC몽과 함께 바나나 CF에 잘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기도 해 MC몽 닮은 꼴로 공인받았다.
박경수도 닮은 꼴 연예인 MC몽을 한번 만나보고 싶다는 관심을 보였다.
2년차 투수 정재복은 옆 모습이 팀 선배 이병규와 꼭 닮았다. 지난 2002년 부산아시안게임 때 처음 대면하면서 서로 닮았다는 것을 알게 됐다. 정재복이 경기장을 나서면 팬들이 달려와 사인을 요청하려다가 "어, 아니네"라며 돌아간 적이 한 두번이 아니라고. 신인 이용규도 이병규와 타격폼이 비슷해 '작은 이병규'라고 불린다. 그러나 정작 이병규는 주위 사람들로부터 "CF 찍었냐"는 소리를 자주 듣고 있다. 열대과일 음료 CF에 출연중인 가수 김C와 똑같다는 것.
최근 삭발을 한 투수 이동현은 국제전화 광고인 "공공X공공"을 외치고 다닌다. 축구 스타 차두리랑 꼭 닮았기 때문. 서글서글한 미소와 눈 웃음이 꼭 쌍둥이 같은 느낌을 주고 있다.
2군에 내려간 얼짱 루키 심수창도 팀 동료인 우규민과 닮았다는 소리를 듣고 있다. 게다가 둘이 단짝이라 항상 붙어다녀 사람들이 더 구별하기가 어렵다고. 심지어 LG 단장까지 헷갈릴 정도라니 유심히 봐야 할 듯하다.
첫댓글 한명 빠졌는데. 경헌호=공형진 ㅋㅋ
몽같은 쓰레기랑 박경수 선수랑 닮았다니...말도 안되~
심수창 선수는 송승헌이랑 정말 많이 닮았던데........
경헌호 공형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닮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하하하 ㅡ..ㅡ;
김c라.........영 아닌듯 ㅋ
헐.............이병규선수가 아깝다 ......................
여기 다른 사람들도 많은 그렇게 특정 사람을 보고 쓰레기라고 해버리면...
우리 귀여운 박경수가 어딜봐서 징그런 몽이랑 닮았다는건지..ㅡ.ㅡ;;
은퇴한 김태원 선수 = 이문세
잼있는 기사네요..근데 LG막강4번타자님 말이 너무 심하시네요. 그냥 웃어넘겨도 될 것을 저렇게 욕을 해야하나요..다른 팀까페에서 남 욕하는글 볼때마다 정말 안좋게보는데 우리까페에선 좀 자제합시다.
진짜 경헌호선수랑 공현진씨, 닮은 듯^^
ㅋㅋ 경헌호선수랑 공형진이랑 진짜 닮았어요ㅋㅋ 저는 몽 좋은데;ㅋㅋ 봉이 더 좋긴하지만요;ㅋ 김씨는 영 아니구요-_-;ㅋ
이승호선수=닌자거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