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햄탈워 조금 해본 후 후기
bamdori 추천 0 조회 530 24.03.25 11:47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3.25 11:51

    첫댓글 햄탈워는 씹덕같아도 좋으니 여성캐릭터는 이상적인 미형으로 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죠.

  • 작성자 24.03.25 11:56

    사실 르팡스 첫트때 보니 모델링이 영 아니라 리스킨 모드 깔고 2트 중입니다..

  • 24.03.25 12:23

    갠적으로 꿀잼은 제국입니다.

  • 작성자 24.03.25 12:55

    뭔가.. 뭔가.. 뭔가 게르만 족속들은 손이 안 가서.. 근데 화약맛 한번 보고는 싶더군요.

  • 24.03.25 12:26

    지금 국내 모더들이 햄탈워 + 역탈워 모드 개발중이라고 하더이다

  • 작성자 24.03.25 12:56

    오오 얼른 나왔으면

  • 24.03.25 14:43

    묘영 카리나 타락모드(소근소근)

  • 24.03.25 16:22

    오타가 있군요. 카리나->차리나 카타린 입니다!(진지함)

  • 24.03.25 17:33

    @노스아스터 너 숙청

  • 작성자 24.03.25 19:01

    그런 모드가 있수? 차리나 타락모드라니 군침도는구만 쓰-읍

  • 24.03.26 15:24

    @bamdori SFO! SFO! SFO!

  • 24.03.25 16:10

    저도 봄할인때 구매해서 케세이랑 케슬라프 ? 해봤는데 역탈워뽕 만큼은 안차더라구요 .. 그저 조선군 모드가 얼른 나오길 비는 중 입니다.

  • 작성자 24.03.25 19:02

    재밌긴 한데 역탈 특유의 뽕맛이 안 나는지라.. 뭔가 애매하더라고요.

  • 24.03.26 11:11

    브레토니아는 잡병들 고기방패로 모루로 던지고 기병으로 찍어누르는 컨셉이니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사격 컨셉들이 재미있더군요. 제국, 케세이, 드웦, 엘프 등. 죄다 어디 하나 나사 빠진게 문제이긴 하지만 폭딜로 적 녹이는거 보면 아주 시ㅡ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