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어쿠스틱 기타 걸밴드 스피넬 엑스 ( SpinEL X )..
스피넬(SpinEL)이 두 번째 싱글 곡 "액션(Action)"으로 컴백했다!
스 피넬(SpinEL)은 Spin (스핀)( '96년생 ,보컬), EL (이엘)( '96년생 ,보컬)로 구성된 10대 중반의 실력파 듀오 밴드로 통기타와 일렉트릭 기타 그리고 피아노를 수준급으로 연주하면서 동시에 가창력도 함께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Spin (스핀)은 훌륭한 피아노 연주 실력으로 어린나이 임에도 불구하고 2003년부터 여러 싱글 앨범들의 피처링에도 참여하였으며, 국립 전통 예술학교에 재학중으로 창과 소리에 특기가 잇는 EL (이엘)은 아역배우출신으로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이다.
이번 두 번째 싱글 ‘액션’을 통해 한시적으로 ‘스피넬 엑스’라는 밴드 이름으로 GP베이직의 렙퍼 트리니티와 20년 경력의 드러머 에어맨과 록밴드로 활동한다.
두 번째 싱글 곡 ‘액션’은 강렬한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와 드럼 연주가 돋보이는 스쿨록 음악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스피넬 엑스’ 만의 색깔을 보여준다.
스 피넬(SpinEL)의 데뷔 곡인 "추추" 가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하는 발랄한 소녀적 감성이라면, 이번 스피넬엑스 (SpinEL X)의 두 번째 싱글 곡 ‘액션’은 한층 성숙한 록밴드의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곡이며, GP베이직의 트리니티가 선보이는 랩과 코러스 피처링은 새로운 음악적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스피넬(SpinEL)은 오는 22일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자신들의 음악 색깔을 마음껏 표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