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구의 딥퍼플입니다.
먹고 살기 바쁜가운데 이때쯤아니면 올해안에 전국투어를 못할것 같아서 좋은 5월 놔두고 일찍 떠납니다..
4월 12일 저녁 6시 출발하여 대구-통영-거제-진도-전주-안양-속초-포항-부산으로 일명 루트 777을 돕니다.
일주일정도 잡고 있읍니다. 후배랑 둘이 떠나는데 날씨가 별로 좋질 않네요.. 수요일쯤엔 비가 있을거라고 ㅠㅠ
작년에도 전국일주중 하루종일 비맞으며 500키로 정도를 달린적있읍니다.. 시간이 많질 않기에 주저할수도 없고...
혹시 날씨좋은 날에 메두사를 쓰고 두대의 바이크가 달려간다면 손한번 흔들어 주세요...
혹시 지역마다 좋은 먹거리나 편히 잠잘곳 있으시면 소개도 좀해주시고 문자로 한번 넣어주세요.
011-9564-3738 딥퍼플
첫댓글 용남씨 화이팅이오~
화이팅~~~~~~~~~~~~~~~~~^^
좋은 추억 만드시길~~~~ 부럽습니다!
안전운행 하시고 뜻깊은 투어가 되길 바랍니다
지금쯤 도정에 오르셨겠군요 부디 안전하게 라이딩하시어 좋은 추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진정으로 당신이 부럽습니다.
안양,...^^ 천안 지나가시는 줄 알았습니다..언양이겠군요....-.- 달리는 모습에..Burn......의 기타 솔로를..입혀서 상상해봅니다..!! 멋진 투어 되세요..
오오...전국투어 좋습니다....재미있게 보내고 오세요..이제는 이런 글들을 당분간 동경해야 할 처지이니...ㅋㅋㅋ 1년 뒤에...정말 멋있는 바이크 투어를 생각하고....지금은 조용히....ㅎㅎㅎㅎ 보낼렵니다...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전라도 가시면 벗꽃이 이제 만개하여 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오후에 보자^^
떠날 수 있다는 자유~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