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비공개 입니다
소르본느 대학쪽으로 발 길을 옮기려다 가이드 북을 보니 메트로를 갈아타고 가야 하기에.. 그 번거로움을 피해 세느 강변에서의 여운을 이어 뽕네프 다리쪽으로 일정을 바꿨다. 금가락지를 떨궈놓고 여행객을 사기치려는 못된 인간이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길...ㅋㅋ
수용소를 탈출 해 뽕내프에서 노숙하는 남자와 시력을 잃어가는 비련의 여인이 운명적 사랑을 한다는 영화 "뽕네프의 연인들"로 유명해진 다리라는데..
그러나 아이러니컬 하게도 영화속의 다리는 실재가 아닌 셋트였다고!!.. 레오 카락스 감독이 촬영을 위해 파리 시에 장기간의 교통 통제를 요청했으나 거절당하였다고 한다.. 지금처럼 영화 산업이 치열한 시기였다면 어땠을까??..
퐁네프를 지나면서... 퐁네프 Pont Neuf 라는 것은 세느강에 걸쳐있는 다리 중에서 최고로 오래된 다리다. 하지만 Pont Neuf 라는 불어를 그대로 직역하면 "새로운 다리"라는 뜻으로 건설 당시에는 파리에서는 신생 다리였었다. 루브르 궁 알렉상드르3세 다리 강 북쪽 샹젤리제거리가 뻗어온 끝부분 그랑팔레에서 남쪽 앵발리드를 잇는 다리입니다. 다리 북쪽과 남쪽 끝에 두 개씩, 높이 20m 이오니아식 기둥 위에 찬란한 금장 조각상들이 서 있습니다 파리 세느강에 놓인 37개 다리 중에 가장 화려하고 아름답다는 알렉상드르3세 다리입니다.
노틀담 성당 에펠 탑
도도히 흐르는 세느 강!.. 저 멀리 아련히 에펠탑이 보이고.. 강변 도로엔 산책하는 사람들.. 강변으로 내려오면 이렇게 해바라기 하는 사람들 뽕네프의 연인이 되어.. 서른 여덟의 노총각이 운영하고 있는 세느 강 유람선 까페에서..
오늘 저녁 6시부터 쩨즈의 고향 미국 뉴올리언스에 온 흑인 가수의 쩨즈 연주가 있다고 하여 기다린다. 샹송의 나라 프랑스에서 쩨즈라..
까페 쥔장의 각별한 서비스에 모처럼 나무꾼은 신이나서 맥주를 마시고 선녀는 유람선을 타고 강을 유람하는 유람객을 바라보다 손도 흔들어주고..
맛있는 커피의 향을 여유롭게 마시면서 세느 강의 낭만을 만끽한다.
유람선 까페 바깥쪽 선상에서 노틀담의 좌측면을 조망했으니 결국 사원의 앞뒤 좌우 사면을 모두 감상한 것이니 가히 노틀담을 완벽하게 보았다고 말 할 수 있으리라!!..
♣ 프랑스, 파리 세느강 ♣
잊혀진 여인이다
그녀가 두려워했던 것처럼 그녀는 결코 잊혀진 여인으로 남진 않은것 같습니다. 미라보 다리의 여인으로~ 그녀는 아름다운 그림속의 여인들의 눈망울에 결코 잊혀질 수 없는 여인으로 살아있기 때문입니다.
직장 초년시절 처음으로 사내 야유회를 갔던 어느날~ 수줍어 노래를 부를 수 없어 마리로랑생의 잊혀진 여인을 서해안 학암포 바닷가 백사장에서 낭송한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를 기억해 보며 마리 로랑생의 잊혀진 여인을 내려 놓습니다.
잊혀진 여인 -마리 로랑생- 쓸쓸한 여자보다 좀 더 가엾은 것은 불행한 여자다.
불행한 여자보다 좀 더 가엾은 것은 병든 여자다.
병든 여자보다 좀 더 가엾은 것은 버림받은 여자다.
버림받은 여자보다 좀 더 가엾은 것은 의지할 데 없는 여자다.
의지할 데 없는 여자보다 좀 더 가엾은 것은 쫓겨난 여자다.
쫓겨난 여자보다 좀 더 가엾은 것은 죽은 여자다.
죽은 여자보다 좀 더 가엾은 것은 불행한 여자다.
만물의 창조주이신 하나님이계심을 두려워하라 !
보라 ! 들으라 ! 그리고… 온우주만물의 창조주...하나님 말씀을 깨달으라 ! 때가 가까이 왔음이라 ! 우리가..죽기전에...잠깐은... 한번쯤...생각해보고...가자 ! 2000년이 넘고넘어....그리도...기다리는 사랑이...있는지를....! 창조주앞에...까불지말라 ! 너희가...영원히...죽을까하노라 ! 너희가...별을...따랴 ! 너희가...달을...만들것이냐 ! 어린아이처럼...계속..말장난하며...까불지말라 ! 개나 소,돼지에게 성경책을 주면 무엇인지 모른다 그러나 그짐승들에게 먹을것을 주면 짐승들은 주인을 좋아라한다 ! 너희가....짐승이냐 ? 이제...너희와 약속된...용서의... 기다림의 시간이 다가왔음이라 !
창조주앞에.... 바짝...업드려... 두려움을...생각하고...참회하라 ! 그리고..지금도 기다리시는... 주님꼐...돌아오라 !
어찌하여 말벌의 침과 전갈의 독침은 두려워하면서 너의 영혼을 잡아 먹는 사탄은 두려워하지 않느냐 ! 너의 눈은 멀었으며 너의 귀는 어두워졌으며 너의 마음의 빛은 꺼져 사탄의 어둠에 갖혀있음이라 ! 인간의 썪어질...육체는... 인간의 삶의 ...목표도...목적도...전부...아니다 인간이 어찌하여... 개나...돼지나...닭이나..소처럼.... 저차원의 동물로 남아...사단과 악마의 자식으로..살려하는가! 숨어 살아있는....영원한...다음세상이 있음을... 잠들어 있는....너의 영을...깨워서...깨달으라....! 죽기전에...어서...깨달아...구원의 길로 가라 ! 영원한 생명의 빛의길로 가라 ! 죽은후에는...하나님의 영원한 심판뿐이다 ! 사후에는 잠든 너의 영을 깨울수도 없으며 너의 영은 거듭날수도 없다 ! 잠들어 있는....너의 영을...깨워서...깨달으라....! 죽기전에...어서...깨달아...구원의 길로 가라 ! 영원한 생명의 빛의길 영생의 길로 가라 ! 그길로 가는 법은...오직한길... 창조주 하나님이...예수님을 통하여 우리에게 주신... 생명의 성경 말씀...뿐이라 ! 숨쉬는...우상(사탄)을 섬기지말라 ! 너희가 사탄의 자식이되어 영원히 죽을까 하노라 !
창조주... 하나님은 반드시 계신다 ! 어리석은 자들아.... 밤하늘의 수많은 별들을 혜어보라 ! 그...끝도없이...많은 별들을... 만드신이는 석가도...마호메트도...교황도...목사도...신부도 성황당 고목나무도...돌부처도...돌아가신...내부모도... 하느님도..하늘님도 아니며...하날님도 아니라 ! 모두 ..아니다 ! 창조주 하나님을 두려워하라 ! 사람의 말을 믿는자는 영원한 사망의 길로 감이다 ! 창조주 하나님의 말씀(성경말씀)만을 믿고 빛의 영원한 생명길로 나아가라 ! 어린아이처럼...계속..말장난하며...까불지말라 ! 창조주는..오직...한분! 하나님 이라 !
숨쉬는...우상(사탄)을 섬기지말라 ! 그들도...모두..우리와 같은 피조물이며, 죄인이다 ! 못 알아 듣는자는....짐승이다 ! 숨쉬는...우상(사탄)을 섬기지말라 ! 신은
오직 한분...창조주...하나님이시다 !
하나님의 무한하신 참사랑으로 돌아오라 ! 어찌하여.... 보아도...보지못하며 들어도... 듣지못하고... 살다가 죽어가는 자야 !
너의영은 사단의 영에 매인자요 ! 사단에 잡혀 먹힌자 이니라 ! 너의 육이 죽은후에는... 하나님의 영원한 심판뿐이다 ! 너는 사단의 자식이니라 ! 아름다운영혼 http://blog.daum.net/happyhouseinc |
첫댓글 어쩌면 미래의 당신이 현실로 나타날지 몰라요...
너무 아름다운 가사와 리듬과 사진과 글들이...
너무 아름다워요...
힐링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님의...고운..발자욱에...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