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진짜 존나 무근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황설명 : 걸그룹인데 앞에 멤버들이 너무 웃긴 얘기해서 자기 얘기는 약한것 같아서 울었다함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면서 뭔 소릴 하는 거야?! 가 존나웃김
333 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식으로 받아치는거 매우 내 취향
444 나도 받아치는거 내 취향ㅋㅋㅋㅋ
나짱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큐쿠쿠ㅜㅜㅜ
정말 좋아해서 우는줄...
아 존나 ㅋㅋㅋㅋㅋ 무근본
존나 기괴하다... 뭔가 저 세계가
나나세 ㅋㅋㅋㅋㅋㅋㅋ 별명 둘기임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약한 얘기는 아닌거같은데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짤이 여기서 나온거구낰ㅋㅋㅌ
,,당황스러우ㅜ
아존나 어이없어 ㅆㅋㅋㅋ
아 걍 웃깅ㅋㅋㅋㅋㅋㅋㅋㅜㅜ잉
저 비둘기 그림 눈이 웃겨ㅋㅋ
ㅋㄱㄱㅋㄱㄱㄱㄱㅋㄱ ㅁㅊㅋㅂㄱㅋ
니시노나나세임?
ㅇㅇ
아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