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이슈 스크랩 기타 살찐 비둘기를 보는 것을 엄청 좋아해요
Martini Blue 추천 0 조회 8,952 18.08.09 02:41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8.08.09 02:42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

  • 18.08.09 02: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울면서 뭔 소릴 하는 거야?! 가 존나웃김

  • 18.08.09 03:07

    333 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식으로 받아치는거 매우 내 취향

  • 18.08.09 04:27

    444 나도 받아치는거 내 취향ㅋㅋㅋㅋ

  • 18.08.09 02:47

    나짱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큐쿠쿠ㅜㅜㅜ

  • 18.08.09 02:53

    정말 좋아해서 우는줄...

  • 18.08.09 03:00

    아 존나 ㅋㅋㅋㅋㅋ 무근본

  • 18.08.09 03:06

    존나 기괴하다... 뭔가 저 세계가

  • 18.08.09 03:20

    나나세 ㅋㅋㅋㅋㅋㅋㅋ 별명 둘기임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 18.08.09 03:28

    약한 얘기는 아닌거같은데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08.09 03:42

    아 이짤이 여기서 나온거구낰ㅋㅋㅌ

  • 18.08.09 04:10

    ,,당황스러우ㅜ

  • 18.08.09 04:33

    아존나 어이없어 ㅆㅋㅋㅋ

  • 18.08.09 06:27

    아 걍 웃깅ㅋㅋㅋㅋㅋㅋㅋㅜㅜ잉

  • 18.08.09 06:27

    저 비둘기 그림 눈이 웃겨ㅋㅋ

  • 18.08.09 06:30

    ㅋㄱㄱㅋㄱㄱㄱㄱㅋㄱ ㅁㅊㅋㅂㄱㅋ

  • 18.08.09 08:12

    니시노나나세임?

  • 18.08.09 09:56

    ㅇㅇ

  • 18.08.09 08:16

    아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08.09 08: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