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 25. 목. 선지자님 예언말씀]
지난밤 주 여호와께서 저를 천국 보좌실로 데려가셨고 생명나무 잎을 따서 제 손에 주셨습니다. "이것은 열방의 치유를 위한 것이다. 가서 영화로운 메시아의 길을 준비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생명나무 잎이 아직 제 손에 있는데, 천국에서 지구를 보니 하나님의 손이 된 제 손이 브라질에 풀이 없는 곳에 직접 일일이 생명나무 잎을 파종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생명나무 잎은 곧 뿌리가 자라고 싹이 트고 건강하고 푸르며 즙이 많은 싱싱한 나무가 되어 브라질과 제가 방문하게 될 도시를 숲으로 만들었습니다. 브라질에 엄청난 부흥이 옵니다. 주님께서 브라질을 아주 사랑하십니다. 브라질을 향한 주님의 사랑은 엄청나며 넘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계속해서 반복해서 브라질과 브라질에서 행하실 일과 브라질을 높이고 부흥을 일으키실 것에 대하여 말씀하고 계십니다. 브라질을 준비하고 영화로운 하나님의 나라를 준비하실 것에 대하여 말씀하고 계십니다. 브라질이 영화로운 하나님의 나라를 가득 메울 것을 준비하십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지난밤 주 여호와께서 저를 천국 보좌실로 데려가셨고 생명나무 잎을 따서 제 손에 주셨습니다. "이것은 열방의 치유를 위한 것이다. 가서 영화로운 메시아의 길을 준비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생명나무 잎이 아직 제 손에 있는데, 그 잎들은 온전한 식물처럼 보였습니다. 천국에서 지구를 보니 하나님의 손이 된 제 손이 브라질에 풀이 없는 곳에 직접 일일이 생명나무 잎을 파종하고 있었습니다. 그 땅은 물기가 있었지만 식물은 없었습니다.
주님의 손이 각 생명나무 잎을 땅에 밀어서 심었습니다. 그 땅은 잎이 없고 황량한 곳이었습니다. 물기가 있다는 것은 주님께서 준비하신 땅이라는 뜻입니다. 브라질은 이제 부흥을 위해 준비가 되었다는 뜻입니다. 잎들이 이제 브라질에서 풍성하게 자랐습니다. 그리고 빽빽한 숲이 되었습니다. 푸르고 건강하며 꽃이 피고 풍성한 숲이었습니다.
아론의 싹난 지팡이는 메시아께서 지구에 가져오실 부활을 상징합니다. 새롭게 되는 것, 부흥, 하나님의 은총, 하나님의 기름부음, 하나님의 택하심을 의미합니다. 엄청난 숲이 브라질에서 자라는 것을 보았습니다. 구름 위에서 보았을 때 아주 아름답고 건강하며 푸르른 숲이었습니다. 아직도 브라질을 향한 사랑이 넘치고 있다고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많은 사랑과 기쁨, 전능하신 하나님의 축복을 가지고 저희들을 브라질로 보내시는 것입니다. 그 땅을 부흥시키기 위해서입니다. 그 나라는 주님을 사랑하고 주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름다운 브라질인들의 부흥과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기 위해 갑니다. 이방인 나라 중에서 케냐와 비교될만한 나라는 없지만 이제 브라질이 그 반열에 오르고 있습니다. 브라질이 두번째입니다. 강력합니다.
HIV 치유와 관련, 매우 강력한 편지를 받았습니다. 오직 케냐에서만 그런 일이 일어나고 있으며 큰 축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브라질 부흥 집회에는 많은 불구자와 맹인, 귀머거리, 벙어리, 앉은뱅이, 중풍병자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난 리우 데자네이루에서는 100%의 치유가 일어났습니다.
브라질에 제가 가는 도시마다 그리스도의 보혈의 샘이 크게 흐를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큰 부흥,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큰 소식, 하나님의 영광의 소식이 전해질 것입니다. 하나님의 방문의 때이며 지금 천국은 브라질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 나중 방문과 관련, 모든 사람들은 케냐가 가장 사랑 받고 있는 나라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방문이 필요합니다. 주님께서 여기를 어떻게 방문하고 계시는 지 알아야 합니다. 제가 인도와 브라질에서 선포할 때에도 이곳에서 불구자들이 치유되었습니다. 메넹가이에서 치유집회가 있었을 때 234명의 불구자, 셀 수 없는 맹인과 귀머거리가 치유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케냐를 사랑하셨고 구름이 내려왔습니다. 오직 이 땅에서만 있었습니다. 제가 하늘에 명령했을 때 하늘이 열리고 비가 내렸습니다. 인도, 브라질, 리마 페루, 나이지리아도 참여했습니다. 그들이 이 방문을 활용하기를 바랍니다.
지금은 놀라운 방문의 때입니다. 주님께서 백성들을 택하시고 자신에게 속한 자들을 주님의 영화로운 나라로 준비하고 계십니다. 브라질 미션은 매우 매우 거대할 것입니다. 치유 집회에서 그리스도의 보혈의 샘이 흐를 것입니다. 불구자들이 일어나고 많은 수의 맹인과 귀머거리들이 치유될 것입니다. 주님께서 저희에게 큰 권능으로 채우고 계십니다. 주님을 송축합니다. 브라질을 축복하시길 기도합니다.
들을 귀가 있는 자들은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왕께서 오십니다. 늘 준비하십시오. 거룩하고 의로우십시오. 어디에 계시든 지금 메시아께서 오신다면 내가 들림받을 수 있을까를 생각하십시오. 그러면 임박한 예수님의 재림을 깨어서 기다리게 될 것입니다. 임박한 예수님의 오심은 여러분의 삶의 방향을 인도할 것입니다. 즉, 거룩한 삶입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을 축복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토다 라바! 라일라 토브!
첫댓글 아멘
아멘 할렐루야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