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은 먹기 좋은 크기로 썰고, 양파는 채 썰어줍니다. (양파는 선택 사항)
계란은 풀어 소금, 후추로 간을 맞춰줍니다.
팬에 기름을 두르고 스팸을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다른 팬에 기름을 두르고 양파를 볶다가 간장, 맛술, 설탕을 넣고 조려줍니다. (양파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생략 가능)
계란은 스크램블 에그 또는 계란 후라이로 만들어줍니다.
밥 위에 스팸, 양파, 계란을 올리고 마요네즈를 뿌려줍니다.
취향에 따라 김치, 단무지, 참기름 등을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