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가 심한 요즘, 장어 먹고 기력보충하자.
왕돌판 민물장어
왕돌판 민물장어
수족관 가득 장어들이 반겨주는 이곳은 1인당 31,800원으로 국내산 1등급 장어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갈산역 맛집이다. 주문 즉시 수족관에서 장어를 잡아 손질한 후 달궈진 돌판 위에 먹기 좋게 구워준다. 장어 무한리필 메뉴를 선택할 시 장어탕과 계란찜 그리고 장어뼈 구이까지 서비스로 푸짐하게 제공해 주어 밥반찬으로도 술안주로도 제격이라고. 원기회복하러 장어를 먹으러 갔다가 훌륭한 안줏감에 소주를 시키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겠다.
무한장어
무한장어 역삼점
선릉역 근처에 위치한 장어 전문점. 이곳에서는 무한리필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잡내 없고 품질 좋은 국내산 바다장어를 만나볼 수 있다. 37,900원 ‘무한장어' 메뉴를 주문할 시 바다장어뿐만 아닌 아나고회와 삼겹살까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얼큰하고 구수한 장어탕을 함께 내어주는데 감칠맛 넘치는 국물 맛 덕에 장어가 다 구워지기 전 밥을 다 먹게 될 수도 있겠다. 무한리필 메뉴는 인원수대로 주문을 받으며 이용 시간은 2시간 30분으로 제한되어 있으니 참고하자.
무한리필활장어구이
무한리필활장어구이
무한리필이라서 장어가 작을 것이라는 편견을 한 번에 깨주는 이곳. 남부터미널역 근처 맛집으로 소문난 이곳은 불판을 벗어날 만큼 길고 신선한 국내산 생물 활장어를 내어준다. 직접 굽고 잘라주는 장어를 데리야키 소스에 찍어 생강을 얹어 먹으면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고. 1인당 39,000원으로 무제한 장어를 맛볼 수 있으며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추어탕과 장어탕도 준비되어 있으니 꼭 방문해 보자.
장풍송도장어
장풍송도장어
인천 센트럴파크에 위치한 이곳에서는 장어뿐만 아닌 조개와 돼지고기까지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3대 고급 패류로 꼽히는 키조개와 전복도 준비되어 있으며 셀프 바에서는 간장 새우장과 닭꼬치, 잔치국수, 꼬치어묵, 그리고 장어탕 등 다양한 음식을 원하는 만큼 담아 먹을 수 있다. 게다가 생맥주까지 무한으로 제공해 주니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식사를 할 수 있겠다. 1인당 평일에는 49,000원 그리고 주말에는 54,900원이며 1시간 40분 시간제한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