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다첸 문인의 화조화가 장핑의 첫 번째 디지털 소장품이 곧 판매될 것이다
张大千门人花鸟画大家江苹首幅数字藏品即将发售
2022년 07월 24일 시나 컬렉션 소스:EK NFT이페어케이 플러스
장핑, 본관은 광동 판위, 1934년 쓰촨성 청두에서 태어났다.서화 집안 출신인 그는 어린 시절 아버지 강범중(촉중의 유명한 시서화)을 따랐다.그림을 배우고, 나중에 들어간다.예전공은 화조기법을 배웠다13세에 서화를 배례하다.장대천을 스승으로 모시는 격으로 제 몫을 다하다.진전(대풍당 동문록)고전에 전념하다전화조화 연구와 창작.장핑의 그림은 풍관부, 종도천 등 명사의 친수(親修)를 받기도 했다.장평의 작품가는 고척금, 예의를 갖추고 새로워 당대 화단에서 손꼽히는 화조화의 대가이다.
예로부터 80여 년 동안 장핑은 국내외에서 매우 높은 명성을 얻었다.수집가 및 서화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으며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7월 27일 15시.국내 유명 디지털 예술 소장품플랫폼 '비비원우'주 "온넷을 대상으로 공개 판매한다"88세의 고령 장핑의 우두머리디지털 소장품 《호춘》.늘'에서는 전통 화조화의 디지털 예술적 매력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좋은 봄은 항상 있다. 好春常在
서화 세가 출신으로 13세에 장다천을 스승으로 모시다
강평의 아버지 강범계 촉중 유명한 시서화 명가, 청장한때 명산대천을 두루 다니며 사생에 치중하였다.40년대에 촉예사를 조직하여, 장다첸과 함께 조직하였다.부포석, 서비홍,풍관부 등 서화가들이 교제하다아주 촘촘하게.여러 집안을 정탐하고, 조예가 깊다.심오하고 필력이 창창하며 옛것을 배우다.예로부터 얽매이지 않고, 광활하고 광활하다.웅혼한 필치로 조국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강산을 쓰다.
"아버지께서는 서화가이자 수집가로서 아버지를 두셨습니다.게다가, 나는 송원 시대의 유명한 옛 그림들을 모사하고, 그림을 그리는 조건도 많이 가지고 있다.저는 빨리 들어갔어요캐릭터가 그려내기관심이 많다"고 말했다.左 소개, 그는 열 살쯤 됐어요.오른쪽은 바로 그 부강 범중친에 있다그림도 배우고아버지와 장다첸은 절친한 친구 사이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접할 기회가 많아졌다.
1947년 가을의 어느 날, 장다첸은 강평의 몇 개를 보고 있었다.장화 후 "이 아이는 작지만 깨달음이 있으니, 공부를 잘하면 보람이 있다"고 평했다.아버지의 추천으로장핑은 13세에 절을 했다천 번을 스승으로 모시고, 천 명의 스승이 되다.대풍당 최연소 제자장핑은 "배배"라고 소개했다.장다첸을 스승으로 모시고, 장다첸을 스승으로 모시다.대천은 끊임없이 사람을 보내 모사하도록 했고, 장대천은 직접 그의 모사 작품을 비평하고 수정하기도 했다.
장평은 아버지의 친수 아래 어려서부터 공필화부터 시작하여, 때렸다.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예과에 입학하여 화조기법을 익혔다.이 기간에 얻은 것이다.아버지의 절친한 친구 장다첸과 펑관부·종도천 등의 명사지적하여 장다천 선생에게 인사하다스승이 된 후, 강평은 장다첸의 것을 얻었다.진짜 전설이니까, 그가 점입하고 있다.회화가 심오하여, 이때부터 화예가 크게 진보하였다.
뭇 집안의 장예의 보신자성 풍격은 참으로 기품이 순박하다
장다첸 선생을 스승으로 모신 후, 강평의 서화예술에 대한 애정은 매우 깊었다.장핑은 그림을 잘 그리기 위해 평생 동안 조용한 성격과 여유로움, 여유로움직였다.용모가 담담하고 안정되어, 그림에 품격이 없다.방목하여 창작에 몰두하지 않다게으른 노력이 60여 명에 이른다년。
60여 년 서화예술 연구에 몰두한 강평, 깨달음은 물론장다첸의 회화 풍격을 완성하여, 회화의 참뜻을 따라갈 수 있었고, 게다가 또 그 기초 위에서 창조하였다.발전하여, 지금은 강과 사과가 녹고 있다.오늘날 남북 화풍 등 다양한 예술예술 풍격을 하나로 묶은 책.그림도 그려보고, 작품도 얻었다.중국 화단의 높이 수긍."중"이라는 댓글이 달렸다.중국의 공필화 역사는 전국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며, 북송 때 쓰촨성에서 태어난 황촨화파는 중국 최초의 화조화파로, 전후 160년 중국 북송조 역사에 영향을 미쳤다.장다첸은 황취안(黃之后)에 이어 중국 화조(花鳥)·산수화(山水畵)계에서 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진 대가다.지금은 80세에 가까운 맏아들. 오랜 세월 은둔해 온 강평 선생은 당대 촉중 화단에서 꽃과 새의 높은 격식을 추구하며 전통과 예의를 다한 중국 화단의 대가다."그 평가가 그만큼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강평이 가장 잘 하는 것은 공필화로, 그 필하의 제재가 매우 광범위하다.화초, 비조, 주수, 산수, 인물 등이 망라되어 있다.그의 붓놀림은 화색이 짙지만은 않다속세의 미인이지만, 우아하면서도 담백하지 않다.정갈하면서도 어색하지 않고 아름답다.화려하지만 구도를 따르지 않는 것이 신기하다.참람하지 않고, 그 그림은 당나라를 계승한다.송풍 스타일로 명청 근사양주팔괴와 영남화파이의 일취미. 화조초충, 동물, 산수, 인물에 모두 정묘함이 있다.그 중국화는 사생보다 중시하고, 글씨를 잘 쓰고, 색채를 전아하고, 기초가 깊어 스스로 풍격을 이루었다.화기애애하고, 풍채가 뛰어나며, 기품이 순박하고, 우아하고, 신선하며, '강이(江家)'의 풍모가 돋보인다.
평생 사람됨이 절제되고 장인정신을 발휘한 작품이 시장에서 여러 차례 최고가를 경신하였다.
장핑은 15세 때 아버지와 충칭에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평생 조용한 삶을 살았다.'부자국화 작품전시회' 개최 외 75세까지 60년시간은 끝내 그는 가지 못했다.개인전을 개최한 적이 있다."자신이 낮은 이유는조는 성숙하다고 생각하는 것이다.화가는 적어도 60년은 걸린다.이상, 전심으로 그림을 연구하는데, 아니오쿵푸가 안 나온다"고 말했다.강평이가 말했다.
비록 장핑은 일생 동안 조용한 생활을 하며, 깊이 살아왔지만, 그의 작품이었다.벌써부터 눈썰미 있는 수집가의 눈에 띄었다.1949년 이래 그 서화작품이 잇따라 미·유럽으로 넘어가다일본 등 및 동남아지역의 전문가 소장.그가 창작한 공필화 《봄》.회대지'는 스웨덴 국왕에게왕후는 중국을 방문할 때 선택하였다.이 나라 왕립박물관에 이어 스웨덴 국왕, 왕비가 직접 장핀을 만나 악수를 하며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2011년 장핑이 만든 수성도(壽星圖)는 라파랭 전 총리가 소장하고 신화망, 인민망 등 여러 매체에서 대대적으로 보도됐다.2009년에는 강평 선생의 화풍을 좋아해 강평 선생을 스승으로 모시기도 했다.중국예술산업진흥회, 화하문명예술원이 공동으로 펴낸 《중국 현대미술가, 서예가 대사전(1949-2013)》에 수록되어 있다.중국 연예계를 주름잡고 있는 100대 대가 중에는 선펑(曾和)과 판쩡(享之后)에 이어 장핑(江,)이 포함돼 있다.
강평은 오늘날 화단의 예의를 갖추고 새로운 서화를 보관하는 명가로서, 그 까닭에사람은 저자세로, 게다가 자신도 작품을 팔기를 원하지 않아, 그 그림의 대다수가 업계 내에 떠돌고 있다.서화 시장에는 결코 많지 않다네, 그래서 화단 밖에서강평 서화를 진정으로 이해하다예술적 성취를 이룬 사람은 결코 많지 않다..그러나 근래에는, 따라서江的书를 끼고 있는 서화 전람회전국 각지에서 잇따라 열리며 그 예술적 성취가 점차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인정받았고, 그 서화 작품은 이미 시장에서 잘 팔리기 시작했으며, 누차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2009년 청두(成都)에서 열린 부채면 서화예술 부티크전 때도 업계에서는 서화의 저력을 높이 평가했다.당시 쓰촨(四川)성 미협회의 전 주석 첸라이중(陳來忠)은 "장핑(江的画)의 그림은 화공(火深)이 깊고, 풍채가 우아하며, 기품이 참신하고, 아름답고 신선하며, 서정적인 감상성과 보물성이 풍부하다"고 말했다.쓰촨성 수집가 협회의 우다오밍(吳道明) 비서장도 "장평의 서화 작품 제재가 매우 다채롭다"며 "책"이라고 말했다.중국화의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똘똘한 기상'이 있어 소장 투자 측면에서 보면 장평의 서화 작품은 투자 잠재력이 크고 소장 가치도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