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기다려주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정말 본차량 작업하려고 레일까지 모두 뜯고 내장재 모두 분해하고 FM작업 드러갔습니다
솔직히 이렇게 작업하느라 다른차 3대할작업이 드러갔습니다 ㅠㅠ
먼저 종합해보겠습니다
본호회원님은 여태 1천만원 그이상의 금액을 들여 중복투자하시면서 필요없는 선재까지 구비하시며 정말 이것저것 친한분에게
오디오의 마음의 상처가 크신분입니다 그러기에 저희는 최선에 X2 안할수가 없었습니다
데논 DCT 1
트윗/미드레인지/미드우퍼
미드레인지부분만 데이비스 케블라 제외하고 AVI 아주오래전 구입하신 물품으로 드러갔습니다
리어 임펙트 미드우퍼 단품으로 장착을해드리며 좀더 차량의 구조적으로 양적인감을 고려하여 장착함과 동시에
서브우퍼는 PHASE 제품으로 안착이 되었습니다
앰프
잡코 C2K 9.0 (서브)
잡코 C2K 6.0 (미드)
잡코 350.2 2대를 연결해놓은것입니다 상당히 길죠 즉 4채널이 독립식으로 설계가 되어있는 앰프입니다
보조배터리 2척과~
전원선0게이지 퀘스트 OFC 모델라토 1600번
-총평-
모든작업이 완성되고 회원님이 가지고계신 유닛에 문제가 생겨 현재 앞쪽대역대만 재생을 시켜드리고있으며
일단 저희는 잡코 이클라이져 유닛으로 전체적인 음감과 위상잡기까지 2시간에 걸쳐 철저한 셋팅을 해드렸습니다
또한 3웨이의 필러의 각을보시면 좀더 포커싱을 담당하는 레인지부분은 차량의 데쉬보드의 깊이를고려하여 B필러 중간 방향으로
놓아 차후 이미지셋팅을 해드리기위해 가상의 인펄스부분까지 놓치지않고자 차량의 특성에따라 공식으로 드러갔습니다
또한 3WAY패시브는 따로 다음주에 드러갈 예정입니다 미드우퍼경우 AVI성격에맞지않게 미드베이스는 묵직하고 댐핑도 좋은
녀석이지만 사실 맹한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이런부분또한 패시브의 소자로통한 철저히 균형있는 소리를 재생시켜드릴것입니
다 ^^
또한 AV시스템 매립과 후바카메라 부분까지 완벽히 작업해드렸으니^^ 앞으로 문제점이 있다면 포차가 적극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히말씀드리지만 저희포차의 선택은 탁월하셨습니다^^



















첫댓글 아주 끝장이네요~!! 넘 멋져요!!
미드 터널작업하시면 더좋을텐데요
정말...갈수록 커스텀의 모습들이 많아서 보기에도 좋고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나도 3웨이 가고싶당 ㅎㅎ 작업 축하드립니다
어떤 소린지 정말 듣고 싶네여
끝내주네요...트위터 각이...^^*
각선미는 김태희수준^^
우어 ㅋㅋ
컴터가 고장나서 이제야 드뢌습니다~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담주에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