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맞이 하나님의 교회 기증 릴레이
하나님의 교회 사랑의 식료품 25박스 기탁
중앙동 소재 하나님의 교회, 저소득가구에 사랑의 식료품 25박스 전달
중앙동 소재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2월 1일 오전 11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설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 가구를 돕고싶다며 사랑의 식료품 25박스(125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식료품 25박스(125만원 상당)는 청주 북문로 하나님의 교회에서 기탁한 물품으로, 박스에는 식용유, 참치 햄 캔 같은 필수 식료품과 세택세제, 섬유유연제, 샴푸, 린스 등이 담겨져 있다. 이번 기탁된 물품은 관내 독거노인, 조손 ․ 다문화, 장애인가정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하나님의 교회 김보우 목사는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곳 어디서든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방필순 중앙동장은 “매년 설 명절에 하나님의 교회 후원에 대하여 감사하다. 주변 이웃과 나눔의 의미를 더함과 동시에 앞으로도 소외 계층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꾸준한 사랑 나눔 실천을 몸소 실현하는 중앙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을 전했다.
민재희 기자 ccdominilbo@naver.com
https://www.domi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05521
·························· 충청도민일보 인용
하나님의 교회, 시흥시 정왕본동에 설날 꾸러미 후원
(중부시사신문)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에 지난 2월 1일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울 설날 생필품 꾸러미 20상자를 전달했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후원품 전달, 봉사활동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의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날 후원받은 물품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하여 취약계층과 어려운 이웃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깊이 감사드린다. 가족과 함께 풍성한 명절을 보내는 것이 쉽지 않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차연 기자 gninewsn@daum.net
http://www.gninews.co.kr/news/article.html?no=479632
·························· 중부시사신문 인용
하나님의교회, 고창읍에 생필품 세트 기탁
[아시아뉴스전북=서도연 기자] 하나님의교회는 지난 1일 고창읍 행정복지센터에 관내 이웃들을 위한 생필품 20세트(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기탁품은 햄과 참치, 세재, 샴푸, 비누 등 총 19가지 물품이 알차게 들어있는 생필품 세트로 구성했다.
하나님의교회는 “홀몸어르신·한부모·조손·장애인·청소년·다문화 가정 등 소중한 이웃들이 어머니 마음이 담긴 따뜻한 응원의 손길에 희망과 용기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도연 기자 lulu0402@naver.com
https://www.mjeonbuk.com/news/articleView.html?idxno=67722
·························· 아시아뉴스전북 인용
거창 하나님의 교회, 설 명절맞이 생필품·식료품 꾸러미 기부
[대한경제=김옥찬 기자] 거창군 거창읍(읍장 강준석)은 지난 1일 거창 하나님의 교회에서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생필품·식료품 꾸러미 20개(1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읍은 이번에 기부 받은 꾸러미를 독거노인 가구 및 다자녀 가구 등 20가구를 선정해 설 위문 기간에 안부를 확인하며 전달할 계획이다.
교회 관계자는 “이웃들에게 성도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이웃들이 맛있는 음식을 해 드시면서 2024년도를 활기차게 시작하셨으면 좋겠다. 올 한 해는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강준석 거창읍장은 “매년 명절을 맞이해 따뜻한 나눔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행복한 설 명절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거창=김옥찬 기자
https://www.dnews.co.kr/uhtml/view.jsp?idxno=202402022235134960339
·························· 대한경제 인용
[전매포토] 철원읍 하나님의 교회, 이웃돕기 생필품 기탁
강원 철원군 철원읍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2일 철원읍사무소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생필품(키트 1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고 4일 밝혔다.
김성수 목사는“추운 날씨에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이웃돕기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명절을 맞아 조금이나마 따뜻한 정을 느끼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명복기자 jmb123@jeonmae.co.kr
https://www.jeonma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12364
·························· 전국매일신문 인용
하나님의 교회, 권선구 금곡동에 선물세트 30박스 기증
[미디어타임즈=신정식 기자] 권선구 금곡동(동장 석은숙)은 지난 1일,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수원호매실교회(목사 손형한)에서 설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 30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석은숙 금곡동장은 “지역사회복지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주시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선물은 소외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손형한 목사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즐거운 명절을 보내고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매년 명절마다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 및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 날 후원받은 물품으로 관내 취약계층이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됐다.
신정식 기자
http://www.mdtimes.kr/603808
·························· 미디어타임즈 인용
철원군 하나님의 교회 불우이웃돕기 물품 기탁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철원군은 하나님의교회(목사 김성수)가 철원읍사무소를 찾아 불우이웃을 위한 물품(생필품 키트 1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고 2일 밝혔다.
하나님의교회 김성수 목사는“추운날씨에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이웃돕기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명절을 맞아 조금이나마 따뜻한 정을 느끼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경하 철원읍장은“연초 명절을 맞이하여 이웃과 함께하기 위한 발걸음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우리 읍에서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세연 기자
https://www.ksw-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83117
·························· 한국사회복지저널 인용
첫댓글 하나님의 교회의 작은 사랑의 실천이 이웃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었으면 좋겠네요.
우와~~전국각지에서 이렇게 아름다운 소식이 전해지니 너무따뜻합니다♡
전국 곳곳에 설 연휴 맞이 엘로힘 하나님의 사랑이 전해지네요~~ 하나님의 교회 소식 언제나 따뜻합니다~~!
이웃 사랑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 넘 자랑스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