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명품 브랜드 대학찰옥수수, 대구북구 직거래장터 판매
〈충북 괴산타임즈 임성호 기자〉=괴산군새마을회(회장 김종성)에서는 23일 자매결연 새마을회인 대구광역시 북구를 방문하여 괴산 명품 브랜드 옥수수인 대학찰옥수수 홍보하고 현장에서 시식회를 가지며 판매를 하였다.
이번 직거래장터는 새마을지도자괴산군협의회(회장 정상덕), 괴산군새마을부녀회(회장 임정숙)에서 주관하여 진행하였는데, 사전 주문한 수량을 정성스레 준비하여 운송차량을 이용하여 보내고, 현장에서도 시식과 판매를 함께 병행하였다.
주문한 수량은 대구광역시 북구 각 동으로 분배하였으며, 평소 소문난 대학찰옥수수를 온라인이나 주문으로만 접하였던 대구시민들은 이번 현장 시식을 통해 뛰어난 맛을 확인하고 현장구매 및 주문을 하였다.
평소 괴산군새마을회는 지난달 감자에 이어 이번 대학찰옥수수를 판매하며 맛있고 우수한 괴산군의 농특산 브랜드를 알리는데 일조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현장에서 주관한 임정숙 회장은 ”괴산의 맛있는 대학찰옥수수의 인기는 알았으나 대구시민들이 이렇게 맛있게 드실지는 몰랐으며, 더욱 맛있고 알찬 농특산물 홍보에도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함께 준비한 정상덕 회장도 ”괴산의 명품 농특산물은 감자, 옥수수, 고추, 절임배추 등 이루 말할 수 없으며, 우리 괴산군새마을회는 자연특별시 괴산을 알리는데 앞으로도 기여하겠다“라고 하였다.
괴산군새마을회는 앞으로도 자매결연 새마을회와 관계를 돈독히 하고, 자연특별시 괴산의 농특산물을 널리 홍보하는데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