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밤과 오늘 대부분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브라질에 큰 방문이 있을 것입니다. 치유집회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리우 데자네이루에 방문이 있을 것이며, 큰 치유들이 있을 것입니다.
두 번째 대화에서 주님께서 바닷가에서 건강한 고기를 많이 낚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그것들을 썩기 전에 담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좌우에 많은 건강한 고기를 낚았습니다. 바스켓이 담으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주님의 손이 바스켓이 직접 넣으셨습니다. 매우 심각합니다. 큰 추수가 있을 것입니다. 바다는 푸르렀고 모래는 수퍼 화이트 영광의 모습이었습니다. 우리는 프로그램을 내일부터 시작됩니다. 목사들이 다른 곳에 도착하고 있습니다. 마나우스지역... 다른 지역에서 목사들이 도착하고 있습니다. 브라질이 열린 것 같습니다. 큰 부흥의 문이 열렸습니다. 우리는 계속 브라질에 올 것입니다.
주님께서 꿈에서 바닷가에서 큰 고기들을 많이 낚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이것은 열방을 상징합니다. 브라질만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바닷가에 바위들이 있었습니다. 고기들을 바위 위에 놓았었습니다. 그리고 명령에 따라 바스켓에 넣었습니다. 주님의 손이 바스켓에 넣으셨습니다. 고기를 보았을 때 바위가 없어졌고 바다의 모래는 아름다운 영화로웠습니다. 그리고 불구자와 맹인, 귀머거리 등이 치유될 것입니다. 큰 방문이 있을 것입니다. 브라질에 중요한 시간입니다. 마나우스에서 시니어 목사들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초청장을 보냈습니다. 올해는 브라질의 때입니다. 동시에 저는 케냐에서 떠났던 사람들이 돌아오는 것을 봅니다. 모든 시스템이 준비되었습니다.
첫댓글 아멘
아멘 할렐루야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