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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자: 우크라이나가 경제를 파괴하지 않고 전쟁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불확실성이 OPEC+ 동맹이 10월 에 11월부터 하루 200만 배럴 감산을 제안한 이유입니다. 감산 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분석가들은 OPEC+ 회원국들이 이미 전체 생산 할당량을 충족할 수 없기 때문에 시장에서 전체 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가져갔다고 말합니다.
OPEC+는 일요일 성명에서 최근 유가 약세를 고려한 10월 결정에 대한 비판에 대해 "시장 참여자들이 돌이켜보면 글로벌 석유 안정을 위한 필요하고 올바른 조치였다고 인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시장.”
미국 운전자들의 휘발유 비용을 낮추기 위해 더 많은 석유 공급을 압박해 온 백악관 은 당시 삭감을 "근시안적"이라고 말하며 동맹이 "러시아와 일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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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경제가 둔화 되면서 유가는 여름 최고치 이후 하락하고 있으며 국제 벤치마크인 브렌트유는 금요일 종가가 배럴당 $85.42로 한 달 전 $98에서 하락했습니다. 이로 인해 전 세계 운전자의 휘발유 가격이 낮아졌습니다.
자동차 클럽 연맹 AAA에 따르면 최근 미국 운전자 의 평균 휘발유 가격은 갤런당 3.41달러로 떨어졌습니다.
미국, 유럽 및 기타 동맹국들은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 러시아를 응징하려 하지만 동시에 유가와 휘발유 가격을 되돌려 놓을 수 있는 러시아 원유의 갑작스러운 손실을 방지하기를 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G-7 가격 상한선은 해운 및 보험 회사가 러시아 석유를 그 임계값 이하로 비서방 국가로 운송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전 세계 유조선 함대의 대부분은 G-7 또는 EU의 보험사에 의해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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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는 이란과 베네수엘라가 그랬던 것처럼 자체 보험을 조직하고 세계의 비밀 장부에 기록되지 않은 유조선 선단을 사용함으로써 상한선을 피하려 할 가능성이 높지만 이는 비용이 많이 들고 번거로울 것이라고 분석가들은 말합니다.
배럴당 60달러 상한선은 러시아 석유의 현재 가격에 근접해 있으며, 이는 모스크바가 원칙적으로 상한선을 거부하면서 계속 매도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운전하는 사람이 적기 때문에 겨울에는 석유 사용도 감소합니다.
자크 루소(Jacques Rousseau) 전무이사는 "러시아가 하루 약 100만 배럴 이상의 석유를 생산하게 된다면 세계는 석유 부족 상태가 될 것이며 OPEC이든 아니든 어딘가에서 상쇄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Clearview 에너지 파트너. "그것이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러시아 석유가 실제로 시장을 떠나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OPEC+ 성명은 다음 회의를 6월 4일로 정했지만 연합이 시장 발전을 다루기 위해 언제든지 만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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