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미확인 정보이며, 어제 저녁 10시경 아프리카 000방송에 제보되었던 내용입니다.
지난 6월1일 새벽 여대생사망설의 주인공 이름은 '강소현' 이라는 소식과 함께,
'경찰측이 사망한 그녀 가족에 약 2억6천만원을 지불하고 합의를 보고 철저히 입막음했다'는 미확인 소식이 아프리카 방송중에 제보 멘트로 흘러 나왓읍니다.
그 vj는 아직 확인된 내용이 아니므로 신중할 필요가 있다고 시청자에게 주의를 환기 시켜주면서, ytn 앞 촛불시위 방송을 그대로 진행했읍니다.
구글에서 '강소현' 을 검색해 본 결과 아래와 같은 글이 발견 되기도 했습니다.
오늘 여대생 사망설과 관련 3번째 글을 올리네요. 사건 당시 목격자의 증언(이 문제를 제기했던 지방기자는 구속 상태)과 제보 사진과 심지어 당시 동영상이 존재하는 의혹의 여대생사망설 사건의 실체 진실이 정확히 규명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 글 역시 서프라이즈에 신설된 '6.1의혹' 진실 규명게시판에도 올라 갈 것입니다. (원문은 노짱토론방에 있습니다)
첫댓글 하.. 급부상 하는 구나 이 얘기. 온국민이 알아야 하는데 ㅠㅜ
많이 발전했습니다 ... 강소현과 2억 6천만원이 나왔군요 ..... 그리고 이게 사실이라면 가족, 친인척들은 아주 인간 말종들입니다...
근데 생각해보면 돈으로 입막음 당했다고 우리가 그들은 비난할수 없을듯.. 어짜피 그 가족들도 피해자이고 가족들이 위협을 당한다고해도 누구도 그들을 보호할수있다고 장담할수는 없잖아요 그사람들도 완전 약자인데 무서웠겠죠..이한열열사님의 어머니같은분이 흔한분이 아니니까..
이런 나라에서 살아간다는 생각을 하면 끔찍합니다.
2억6천만원에 입을 닫을수가 있을까요?????
글쎄요 부모가 개독교인이라 쉽게 .설득당해거나 아니면 협박받아서 ㅡ.ㅡ? 전경도 개독교 이명박에게 세뇌당해 쉽게 사람을 패는데 ...ㅡ.ㅡ;5만원에 목숨거는 알바도 잇으니 전엔 노름빛에 딸하고 부인팔던 시절도 있고 뭐 가능성이 전혀 없진않쵸 아니면 협박을 심하게 했거나요
정말일까...아닐까..의문만 더 커지네요
글 감사합니다. 사망을 은폐하고 있는 거라면 우리 네티즌들이 하루 빨리 밝혀 내야 합니다.
그런데 2억 6천으로 억울한 죽음을 입막음 할수있었을까요? 그것 역시 의혹이네요.
알바가 이글 올렷다는 소문이 잇던데 ㅡㅡ 아휴 빨리 진실이 밝혀줫으면 조켓다
충분히 이런일 있을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자자~강소현님을 찾아봅시다~대학생이라고하니깐 각학교마다 강소현이란 이름을 주목해서 찾아보면 쉽게찾을거같습니다~
근데 왜 우리만 아는건가요?언론매체중에도 우리 편이 있고 진보신당이나 민주노동당,민변 등도 조사에 나서야 하지 않나요?
사망설은 사실일거 같아요 그렇지 않다면 저렇게 강경하게 처리할리가 없죠
지방기자분...서울간 뒤로 소식 없다고 연락되는분 소식좀 전해달라고 ... 하더니, 또랑소님부터...왜 죄없는 사람들을 가두워 놓았는지 정말 입막음으로 이리 당해도 되는건가요? 이런것 쯤이야로 생각하고 있는 명박정부는 타도되야 합니다. 국가정보원 사람들이 나오면 ---- 한사람은 쥐도 새도 모르게 사라지는게 우리나라 현시점!! 개인이 없으면 국가도 없건만....
명확하게 반드시 실체진실규명해서 이명박을 심판해야됩니다...
이런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ㅜㅜ 허나 가족들도 엄청난 협박을 받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이시간에도 감시를 받고 있을지도요...사실이란 전제하지만...지금상황에서 서푸른 판단을 위험합니다.ㅜㅜ 부디~
지난번 이곳 자게판에도 현장에 있었던 전경 언니란 분이 동생한테 전화로 전해들은 말이라며 사망설이 사실이라는 글이 잠시 올라온 적 있었는데 그 아줌씨 요즘은 안 보이는군요..
맞아요..저도 그때 글 올라온 거 봤어요...
아 소름끼쳐...가족들 말고 친구들이 나서주셨음 좋겠다....
가족도 아니다. 어떻게 자식을 2억6천에 합의하냐..이메가 같은것들
만약 저게 사실이라면 부모자격없는듯
아니 그게사실이면 대학생이면 주변친구도 많고 .. 그럴텐데.. 요즘 세상에 이런일이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