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광용 중앙회장에 대한 법원 제출용 탄원서 양식 안내
정광용 회장에 대한 법원 제출용 탄원서_m.hwp
위 첨부 파일 탄원서는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출하는 것으로 작성된 것이오니 아래 탄원서 견본을 읽어 보시고 개별적 또는 연명으로 작성(첨부파일 다운 바람)한 다음 아래 새누리당 중앙당사로 보내 주시면 서울중앙지방법원 담당 재판부에 접수할 것입니다.
부산 사람들 중에 위 탄원서 양식 다운 받기가 어려워서 탄원서 양식을 직접 받기를 원하신다면 법무법인 푸른 변호사 사무소(부산 연제구 거제동 부산지방검찰청 정문 앞 국민은행 입점 건물 로윈 빌딩 12층)에 오셔서 양식을 받아서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탄원서를 작성함에 있어서 A4 용지 1장 범위로 내용을 축소하다 보니 피탄원인 정관용에 대한 표시 기재와 제출 기관인 서울중앙지방법원의 표시를 빼고 작성을 하게 되었으니 이점 양지하시길 바랍니다. 백문기 배상
탄 원 서
존경하옵는 재판장님!
현명하신 판결을 하기 위하여 불철주야의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현재 재판장님으로부터 재판계속 중에 있는 피고인 정광용은 나라의 안전과 미래의 발전을 걱정하고 이에 앞장서서 일해 왔었던 성실한 시민이었습니다.
지금까지 14년 동안 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 박사모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오면서 사회로부터 지탄 받을 단 한 건의 어떠한 범법행위도 하지 않고 성실하게 살아 왔으며, 현재는 최근에 창당한 새누리당의 사무총장이고 한 가정의 성실한 가장 이기도 합니다.
피고인 정광용은 탄핵정국에 따른 수십회의 집회를 이끌어 오면서 평소 무저항. 비폭력. 평화집회를 주창하고 이를 몸소 실천하여 왔었던 평화집회 실천자 입니다.
그런데 지난 3월 10일 헌법재판소 앞에서의 집회 중에 뜻밖에 대통령에 대한 파면이라는 비보를 접하고 그에 격분하여 분노한 시민들에 의하여 안타깝게도 불의의 사고가 발생이 되었습니다.
피고인 정광용은 당시에 발생한 사고로 병상에서 투병하시다가 유명을 달리하신 분들에 대해 누구보다 가슴 아파하고 슬퍼 하였으며, 집회를 주도한 단체에서 치료비와 장례비 일체를 부담하였을 뿐만 아니라 부상자들에 대한 치료비도 계속해서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피고인 정광용은 평화집회를 주창한 시민으로써 이 사건 발단의 사유야 어찌 되었건 간에 이 사건 불의의 사고로 사망하는 등 피해를 입은 피해자들과 국민들에게 그 잘못을 깊이 사죄하고 뼈속 깊이 뉘우치고 후회하며 반성하고 있습니다.
피고인 정광용은 평소에 평화집회를 주창하였고 또 그렇게 집회를 이끌어 왔었지만 탄핵심판 당일 격노한 시민들에 의하여 뜻밖에 일어난 이 사건 불의의 사고가 발생된 점 등 여러 사정을 헤아려 주시옵고 그간 무저항. 비폭력. 평화집회를 실천하여 왔었던 점을 참작하시어 재판장님의 선처를 구하고자 합니다.
2017년 6월 일
탄원인 성명: (인) 생년월일:
연락전화번호
주소 :
탄원서 연명부
첫댓글 당연히 해야지요~~우리들 대신 억울하게 영어의몸이 되신 분인데~~
서명 마쳤습니다
단결!!
종로1가보신각서 정광용회장님 탄원서도작성하겠습니다